- 제 목
- 일반 압타 썸네일은 깔끔한게 짱이야
- 글쓴이
- 검은연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19045
- 2019-02-22 03:39:22
| 카피캣 | 아저씨는 저게 깔끔해? | 2019.02.22 03:39:59 |
| ㅇㅇ | t포즈가 제일 깔끔한데 - dc App 175.223 | 2019.02.22 03:40:18 |
| liar | 댕청한 하쿠 - dc App | 2019.02.22 03:40:35 |
| ㅇㅇ | 갤주가 귀여운건지 아바타가 귀여운건지 모르겠다 이젠 117.111 | 2019.02.22 03:41:01 |
| 검은연 | 둘다 | 2019.02.22 03:42:17 |
| 하루사메 | 대한민국 공군 ㅋㅋㅋㅋ | 2019.02.22 03:44:50 |
| 검은자까 | 가독성이나 디자인 측면은 맨 밑. 스토리텔링 측면으로는 맨 위가 좋아요. | 2019.02.22 04:43:54 |
| Usagi | Vr들어오기나해 몇주째 못보고있다 | 2019.02.22 05:14:58 |
| newb | 완전 잘 만든거 같아요 ㄷㄷ 218.239 | 2019.02.22 07:5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