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냥 MR 사는거 포기할까
글쓴이
RUReady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8801
  • 2019-02-21 17:45:21
							

내 팔자에 VRC는 무슨 VRC야...

MR도 죄다 40만원이 넘어가지

중고매물은 없지...

하..

- Lucky☆
델델 나랑같이 오큘사자 58.226 2019.02.21 17:45:45
델델 mr 아마존 두번샀는데 두번다불량 ㅎ 58.226 2019.02.21 17:45:53
RUReady 오큘 50만원 걸러요 - 럿키~★ 2019.02.21 17:46:06
RUReady VR 입문하는데 무슨 50만원까지.. - 럿키~★ 2019.02.21 17:46:14
ㅇㅇ 할부로 사 - dc App 183.99 2019.02.21 17:48:50
TrustedUser 2019.02.21 17:49:02
RUReady 할부는 인생 떡락 지름길 - 럿키~★ 2019.02.21 17:49:06
RUReady 2019.02.21 17:49:14
ㅇㅇ 웨? 5개월로 달마다 10만원만 내믄되잖아 - dc App 183.99 2019.02.21 17:52:45
RUReady 그거에 버릇들리면 클남 - 럿키~★ 2019.02.21 17:53:19
델델 나도 입문인데 모니터로 비트세이버해도 재밌더라.. 58.226 2019.02.21 17:55:06
RUReady 델델아 ㅠㅠㅠㅠㅠㅠ - 럿키~★ 2019.02.21 17:56:31
델델 같이사자 ..지금 아마줜 주문박아놨따,,, 58.226 2019.02.21 17:57:37
RUReady 난 MR이 아니면 안되겠어 미안하다.. - 럿키~★ 2019.02.21 17:57:54
ㅇㅇㅇ 28만원짜리있는데? 네이버에 112.148 2019.02.21 19:32:17
ㅇㅇㅇ https://smartstore.naver.com/skgl/products/3354997749?NaPm=ct%3Djsf11b65%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19d8f2dc5c03a9559e34ea0d86a07705973c6416 112.148 2019.02.21 19:36:08
ㅇㅇㅇ 일어나면 함봐라 23만원인디 배송비 +5 28만이다 112.148 2019.02.21 19:36:28
ㅇㅇ 위에 저거 사면되겠네 110.70 2019.02.21 20:42: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931 일반 아침야옹이 보구가! 3 혀뇽 2019-02-22 1
118930 일반 놀로삿다가 바로환불한다는거느낌 2 Kanade 175.223 2019-02-22 0
118929 일반 저 흑우 아니였으면 RUReady 2019-02-22 0
118928 일반 이 노트북으로 VR 돌릴거다 12 RUReady 2019-02-22 0
118927 일반 버튜버 브알챗 영상보고 시작한 갤럼 있나? 8 ㅇㄴㅆ 2019-02-22 0
118926 일반 돈 너무 썼다 2 RUReady 2019-02-22 0
118925 일반 유니티 얼굴 아웃라인 없애는법 아시는분 4 heeha 122.35 2019-02-22 0
118924 일반 좀떨리긴하네 ㅋㅋ;; 2 델델 223.39 2019-02-22 0
118923 일반 겟코 월드 퍼블릭됨 14 엘렝 114.202 2019-02-22 3
118922 일반 브이알유저들별 특징 12 JinSilly 2019-02-22 0
118921 일반 구매대행저런걸로 사는거는 관세다포함아님? 4 델델 223.39 2019-02-22 0
118920 일반 엠알쓰는 새끼들 다 놀리고다녀야지... 1 JinSilly 2019-02-22 0
118919 일반 친삭하면 등급도떨어짐? 2 ㅅㅋㅋ改 2019-02-22 0
118917 일반 흑우들 ㅋㅋ 아 2 델델 223.39 2019-02-22 0
118916 일반 야 내가 흑우다! 12 RUReady 2019-02-22 0
118915 일반 오늘 6시 30분 아침체조후 태보 @==^q^@ 1 ㅅㅋㅋ改 2019-02-22 0
118914 일반 돈존나빨리빠지네 5 델델 223.39 2019-02-22 0
118913 일반 소셜창 그룹기능 이용하고있음!? 6 메디큐보이드 2019-02-22 0
118912 일반 집 도착하면 유니티 켠다! 븕미 2019-02-22 0
118911 일반 내가 나누는 친구등급 3단계 1 ㅇㅇ 223.62 2019-02-22 0
118910 일반 VRChaH 판매페이지의 의견 [ 신사 내림 ] 4 아카프론 2019-02-22 7
118909 일반 MR안급한사람 봐라 7 JinSilly 2019-02-22 0
118908 일반 등급은 유지하고싶은데 인간관계 리셋하려면 6 ㅇㅇ 110.70 2019-02-22 0
118907 일반 충격) 엠티를 갔다오니 월드가 사라졌다? 4 Heavron 2019-02-22 0
118906 일반 acer mr 구매 빠꾸먹엇다 10 RUReady 2019-02-22 0
118905 일반 2700시간 차렷충... 5 JinSilly 2019-02-22 1
118903 일반 새로만든 시골 버스정류장 컨샙 월드가 퍼블릭됐다. 2 Limk 223.62 2019-02-22 7
118902 일반 신사 망하든말든 mmd방만 안망하면 된다 1 카피캣 2019-02-22 0
118901 일반 복사핵 아직도있음? 2 용짱 2019-02-22 0
118900 일반 이 모델 산사람 있어? 4 행복 2019-02-22 0
118899 일반 나 진짜 그신사 공감능력이 부족해서 그런데 6 아카프론 2019-02-22 0
118898 일반 신사가 이겨서 유튜브도 다 짤리면 개꿀 ㅇㅇ 175.223 2019-02-22 0
118897 일반 신사가 이기던 지던간에 언제내려갈지모르니 미리 받아두자. 3 아카프론 2019-02-22 0
118896 일반 왜초록에서 주황색으로 안올라갈까..? 4 호무라。 2019-02-22 0
118895 일반 MR 팔 사람 잇스면 빨리 팔아줘 2 RUReady 2019-02-22 0
118894 일반 야야 유동쓰면 고닉 안들키는거 맞냐? 12 ㅇㅇ 175.223 2019-02-22 0
118893 일반 솔직히 지금 MR 팔면 너네가 산거보다 비싸게 팔릴듯 2 RUReady 2019-02-22 0
118892 일반 이케멘인가 좆케멘인가 한개보고왔는데 ㅇㅇ 223.39 2019-02-22 0
118891 일반 vrchat 야겜 부스 내려가기전에 받았다 3 ㅇㅇ 112.151 2019-02-22 0
118890 일반 그신사 이거 나만 이해 못하냐? 10 아카프론 2019-0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