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만 존나 튕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812
  • 2018-06-02 17:05:35
  • 118.222
							

1060 3기가인데


존나 튕김


짧으면 5분에서 길면 30분내에 무조건 튕김


스팀vr이 튕기던가 브얄챗이 튕기던가


뭐하나는 튕김 이거 어캐 해결함?


나말고 1060 3기가 쓰는 사람들은 멀쩡한거 같던데


포맷한번할까 ... ?


참고로 슈퍼샘플링써서 40%로 낮춰가지고


가까이 다가가지 않으면 이름 안보일정도로 깨지는 화면 쓰는중임

메타스코어 그런거 안해도 막튕기진않던데 2018.06.02 17:06:14
CR 어떻게 튕기는지 알려줘 그리고 나머지사향도 218.146 2018.06.02 17:07:15
게임가드改二 데스건 같은 테러쪽으로 자주다니는듯 2018.06.02 17:07:22
ㅇㅇ 스팀 VR 튕길때는 갑자기 VR 검은화면 됨 브얄챗 튕길때는 VR챗 무한로딩 하고있길래 헤드셋 올려서 컴퓨터보면 브얄챗 꺼져있음 나머지 사양은 라이젠 1600 오버중인데 몇 오버인지는 기억 안나고 램 16기가 쓰는중임 118.222 2018.06.02 17:08:23
ㅇㅇ 테러맵은 거의 간적없음 오늘 간 맵만해도 도서관이랑 내 친구가 직접만든 무기저장고맵 그리고 시스터 공포맵이랑 사쿠라 히로바 이거 4개밖에 안갔음 118.222 2018.06.02 17:09:03
게임가드改二 내가 라이젠 1700 3.7Ghz 오버에 1080 ti 사용중인데 나도 어제 조오오오센신사에 있을때 한시간동안 존나 미친듯이 똑같은 증상으로 팅기더라 2018.06.02 17:09:23
게임가드改二 그 벚꽃나무있는곳인가 거기서도 팅겼었음 2018.06.02 17:09:43
ㅇㅇ 나는 이게 거의 1주정도 됐음 어느 주기부터인지는 모르겠어 갑자기 이래... 원래는 VR챗 슈샘 적용 안하고 노멀로 쓰다가 튕기진 않는데 렉이 너무 자주걸려서 슈샘 40%로 낮추고 잘쓰고있었는데 잘 쓰다가 갑자기 어느날부터 존나 튕김 118.222 2018.06.02 17:10:31
게임가드改二 윈도우 업데이트나 해봐라 2018.06.02 17:11:49
ㅇㅇ 최신버전임... MR처음 왔을때 MR 포탈 안켜지길래 윈도우로 개지랄하다가 최신버전으로 맞춰놨음 118.222 2018.06.02 17:13:08
게임가드改二 흠.. 그럼 모르겟다.. VRchat을 재설치해보든가 하셈 2018.06.02 17:14:42
ㅇㅇ 흠 ... 혹시 모르니까 걍 포맷해보고 포맷하고 나서도 튕기면 다시물어볼게 118.222 2018.06.02 17:15:25
게임가드改二 아니 미친 왜 제일 파괴적인 방법으로 시도하려는거야 재설치부터먼저해봐 2018.06.02 17:16:51
MANKALO 한방에 해결하구싶은가보지 2018.06.02 17:22:25
ㅇㅇ 너무 근본적인 해결책인걸 121.136 2018.06.02 17:24:34
ㅇㅇ 아니 그래도... 스팀 VR도 튕기는데 브얄챗 다시깐다고 뭐가 나아질까 싶어서 118.222 2018.06.02 17:2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340 일반 머머리간지 4 피냐타 2018-06-05 0
13339 일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일잘알 센세,, 7 ㅇㅇ 223.194 2018-06-05 0
13337 일반 벚꽃밤맵 집안에 어케들어감 2 이츠카시오리 2018-06-05 0
13336 일반 vr컨셉 아바타는 없나여? 1 ㅇㅇ 223.62 2018-06-05 0
13335 일반 왜 해군 근무복미코 없음ㅡㅡ 4 피냐타 2018-06-05 0
13334 일반 내일 어차피 휴일이자너 ㅋㅋ 5 MANKALO 2018-06-05 0
13333 일반 내일 MR사러 대전에서 인천까지간다 ㅋㅋ 딱기다려라 ㅋㅋ 2 ㅅㅋㅋ改 2018-06-05 0
13332 일반 먼캐릭이야 이거 ㅇㅇ 220.88 2018-06-05 0
13331 일반 갤월드 아이디어 종합해보면 2 10선비 2018-06-05 0
13330 일반 쉐이더 돈주고삿는데 짜증나게하네ㅔ 6 강나다 116.46 2018-06-05 0
13329 일반 ㅁㅊ 이거 귀엽다 3 피냐타 2018-06-05 0
13328 일반 아니나 다를까 ㅋㅋ 6 메타스코어 2018-06-05 0
13327 일반 홀로포트 끄고 돌아다녓더니 멀미 심해졋다 1 이츠카시오리 2018-06-05 0
13326 일반 지금 노트북 사러간다. . .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5 1
13325 일반 블렌더 옷삭제질뮨 1 ㅇㅇ 110.70 2018-06-05 0
13324 일반 뭐지 디스크립터 뷰 포지션이 ㅇㅇ 218.146 2018-06-05 0
13323 일반 6시 퇴근 찍고 집옴 3 momo 125.184 2018-06-05 0
13322 일반 이거 벽 뚫어야되? 7 ㅇㅇ 175.223 2018-06-05 0
13321 일반 노트북 hdmi 자꾸 2번 인식하는데 어케야함? ㅇㅇ 223.38 2018-06-05 0
13320 일반 혹시 이 아바타 어디에서 구할 수 있는지 아시는분...? PTSD 211.252 2018-06-05 0
13319 일반 아조씨 바이브 왔다 5 ㅇㅇ 175.223 2018-06-05 0
13318 일반 하... 오늘도 낼아침까지 일해야됨 3 하벤하이드 2018-06-05 0
13317 일반 칸코레 아바타는 쓰는게 불법이라 안쓰는거야? 6 ㅇㅇ 218.157 2018-06-05 0
13316 일반 갤월드 아이디어 다 떨어짐 40 MANKALO 2018-06-05 0
13315 일반 가라오케 흰화면 해결법은 아직도 없는 것인가? 2 ㅇㅇ 223.39 2018-06-05 0
13314 일반 갤월드 가보고싶은대 어떡게 가요? 2 King_is_Gombo 2018-06-05 0
13313 일반 graveyard 칼든미코는 머리뒷부분이 뭔가좀이상해 ㅇㅇ 175.223 2018-06-05 0
13312 일반 이캐릭 뭐임? 2 ㅇㅇ 220.88 2018-06-05 0
13311 일반 뉴비라 그런가 vr하고 차렷하고 한눈에 파악을 잘 못함 3 ㅇㅇ 223.62 2018-06-05 0
13310 일반 움 고민되네 6 CelesT 2018-06-05 0
13309 일반 차렷충들한테 븨알 줌 6 크퀘허쉴? 2018-06-05 10
13308 일반 아까 폭스아카데미에 곤육몬 왔드만 5 강나다 116.46 2018-06-05 0
13307 일반 얘 팬티색깔 바꿔주고싶은데 8 ㄴㄴㅅ 2018-06-05 0
13305 일반 애니메이터 만든후에 캐릭터가 인게임에서 땅으로푹꺼짐 3 ㅇㅇ 218.146 2018-06-05 0
13304 일반 mmd월드 데톱은 머리가 저절로 안돌아가 6 ㅇㅇ 182.209 2018-06-05 0
13303 일반 아까 미코 공권력과 곤육몬이 대치함 3 ㅇㅇ 122.45 2018-06-05 2
13302 일반 댄스방 풀트래킹아니라도 상관없음? 4 ㅇㅇ 223.52 2018-06-05 0
13301 일반 졸린다 ㅇㅇ 117.111 2018-06-05 0
13298 일반 저장용 ㅇㅇ 223.62 2018-06-05 0
13297 일반 미코주스.jpg 15 ㅇㅇ 122.45 2018-06-05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