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사람들이랑 친목하기 너무 힘들다...
- 글쓴이
- 악메
- 추천
- 0
- 댓글
- 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17828
- 2019-02-20 07:08:34
| 월화영 | 난 현실도마찬가지야ㅎㅎ | 2019.02.20 07:12:53 |
| 월화영 | 난 현실도마찬가지야ㅎㅎ | 2019.02.20 07:12:53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118723 | 일반 | 요즘 원래 분식집에서 라면 3천원정도 하나? 4 | 레드밀키스 | 2019-02-21 | 0 |
| 118720 | 일반 | 쟤 글삭했네 2 | ㅇㅇ 223.33 | 2019-02-21 | 2 |
| 118719 | 일반 | 겟코 아바타 월드 퍼블릭신청함 5 | 엘렝 114.202 | 2019-02-21 | 6 |
| 118718 | 질문 | 이거 마이크 어떻게 해야되냐? 2 | ATM | 2019-02-21 | 0 |
| 118717 | 일반 | 차렷충들 스샷찍는거 왤케 불쌍하냐 | ㅇㅇ 223.62 | 2019-02-21 | 0 |
| 118716 | 일반 | 큐브셰이더 쓰니까 애들다 핑크색되는데 왜이럼? 4 | ㅁㄴㅇ 203.152 | 2019-02-21 | 0 |
| 118714 | 일반 | 오늘자 브알챗 | 꿀뚤 | 2019-02-21 | 0 |
| 118713 | 일반 | 담달에 무선킷살건데 3 | -마요네즈- | 2019-02-21 | 0 |
| 118712 | 일반 | 요즘 넘모 행복해ㅋㅋㅋㅋ 5 | 읭읭이 | 2019-02-21 | 0 |
| 118711 | 일반 | 신사 정확히 뭔 상황임? 4 | ㅇㅇ 121.169 | 2019-02-21 | 0 |
| 118710 | 일반 | 근데 sasikizu 아바타 어디서얻어? 1 | 글자 | 2019-02-21 | 0 |
| 118709 | 일반 | 존나 외롭다 4 | KittyCannon | 2019-02-21 | 0 |
| 118708 | 일반 | 아바타 긴 치마 같은경우엔 어떻게 해야 다리 안뚫고 나옴? | ㅇㅇ 125.188 | 2019-02-21 | 0 |
| 118707 | 일반 | 아, 이거 뭔가 귀엽다 1 | Raimiz | 2019-02-21 | 0 |
| 118706 | 질문 | [질문] 꼬리움직이기 적용 강좌보고 했는데.. 4 | newb 218.239 | 2019-02-21 | 0 |
| 118705 | 일반 | 출근하자마자 븨알이 하고싶다 3 | ㅇㅇ 183.99 | 2019-02-21 | 0 |
| 118704 | 일반 | 블렌더랑 유니티 배우는거 너무 재미...미... 1 | ㅇㅇ 125.188 | 2019-02-21 | 0 |
| 118703 | VRC일기 | 자러감 6 | _YS_ | 2019-02-21 | 0 |
| 118702 | 일반 | VR 다이소 에디션 준비완료ㅋㅋㅋ 12 | ㅇㅇ 183.100 | 2019-02-21 | 0 |
| 118701 | 일반 | 혀가 왜 인기있는거임?? 2 | JinSilly | 2019-02-21 | 0 |
| 118700 | 질문 | 킷슈 구매 2 | ㅇㅅㅇ 124.58 | 2019-02-21 | 0 |
| 118699 | 일반 | 혀만 세시간째 달고있는중... 3 | 혀뇽 | 2019-02-21 | 0 |
| 118698 | 일반 | 살짝 고민됌 뭘하든손해인디 1 | 델델 223.39 | 2019-02-21 | 0 |
| 118697 | 일반 | 매도당하고싶다 3 | Squ4d | 2019-02-21 | 0 |
| 118696 | 일반 | 오디세이랑 오디쁠이랑 다른게 뭐임 1 | ㅇㅇ 175.203 | 2019-02-21 | 0 |
| 118695 | 일반 | 약간 헛된 망상이긴 한데 5 | 으ㅡ음 | 2019-02-21 | 0 |
| 118694 | 일반 | 솔직히 하쿠 기본형 얼굴은 아주 약간 빻음 1 | 검은연 | 2019-02-21 | 1 |
| 118693 | 일반 | 오큘은근디 안경못낀다매 4 | 델델 223.39 | 2019-02-21 | 0 |
| 118691 | 일반 | 뭔데 신사 다시 퍼블릭됐냐//.? 3 | JinSilly | 2019-02-21 | 0 |
| 118690 | 일반 | 저댄용 바닥 매트 추천좀... 11 | 으ㅡ음 | 2019-02-21 | 0 |
| 118689 | 질문 | MR 조이스틱 설정 질문좀 받아주세요... | 금빛붕어빵 | 2019-02-21 | 0 |
| 118687 | 일반 | 2세대 i5에 gtx780ti로 vr가능? 17 | ㅇㅇ 220.64 | 2019-02-21 | 0 |
| 118686 | 일반 | 얘네 왜캐 기엽지 8 | 읭읭이 | 2019-02-21 | 0 |
| 118685 | 일반 | 트래커 배터리 용량이 얼마나되?? 11 | 월화영 | 2019-02-21 | 0 |
| 118684 | 일반 | mr로는 동작 어디까지할수있어? 5 | ㅇㅇ 118.32 | 2019-02-21 | 0 |
| 118683 | 질문 | 블렌더 폴리곤 2 | Kaelic | 2019-02-21 | 0 |
| 118681 | 일반 | 아 ㅠㅠ | 파라카 | 2019-02-21 | 1 |
| 118680 | 일반 | 같이노는 친구가 언제부턴가 하쿠 아바타써서 마음이아픔 6 | 카피캣 | 2019-02-21 | 0 |
| 118679 | 일반 | rec room은 이제 하는사람 없음? 2 | 진흙쿠키ø | 2019-02-21 | 0 |
| 118678 | 일반 | 와 신사 프라이빗홬ㅋㅋㅋ 2 | 꼬마키` | 2019-02-2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