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풀세트 살사람 있냐.
글쓴이
DR_Pochi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769
  • 2018-06-02 15:41:00
							

한달사용

트래커 3개 (스트랩은 아조시 땀냄새로 미포함) (4회착용)

바이브 세트(설치 삼각대 포함)

오디오스트랩까지


3주 사용한거같은데


이거 풀세트 120에 팔면 살사람 있냐?


프로 배송 대기중이고 오디세이 있어서 최근 트래킹도 안쓰고...

프로 기다리면서 오디세이나 좀 쓸라고.ㅎㅎ

카디아. 트레커만.따로 안파냐 2018.06.02 15:42:37
카디아. 오디오 스트랩까지 2018.06.02 15:42:49
가즈아아 트래커는 탐난다 2018.06.02 15:45:12
Block 쉬벌 120... 난 꿈도못꾸겟네 2018.06.02 15:48:18
dd 아 시바 알바좀 다닐걸 121.159 2018.06.02 15:48:33
카디아. 트래커랑 오디오 스트랩 팔생각 있으면 이쪽으로 연락주라 2018.06.02 15:52:39
카디아. https://open.kakao.com/o/szRm8Mu 2018.06.02 15:52:40
DR_Pochi ㄴ일단 카톡 함.. 2018.06.02 16:23:34
ㅇㅇ 오디오 스트랩 빼면 거의 정가아님? 현금박치기 하기엔 너무 큰가격이라 부담이 크네... 할부가 된다면 고민했을텐데 118.222 2018.06.02 16:51:19
넙ㄹ적이 트래커만 45~50에 사고싶은데 아아어악 2018.06.02 16:51:23
DR_Pochi 일단 트래커랑 스트랩 팔림.. 바이브세트만 남았음.. 갤럼들이라 그냥 쿨하게 던졌고.. 바이브 60 생각중.. 2018.06.02 16:54:24
Jatking 트랰터 60판다 2018.06.02 16:59: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26 일반 브알챗 첨 해봤지만 방은 못찼겟더라 ㅋㅋㅋ 124.53 2018-06-02 0
11825 일반 다이나믹본 귀는 어떻게 해? 3 쿄웨이 2018-06-02 0
11824 일반 근데 왜 미코 아바타 포기한다는둥 이야기가 나오냐 4 ㅇㅇ 121.139 2018-06-02 0
11823 일반 모델링 제로부터 하는거 뭐로 배워야 함? 4 NAME_HORANG 2018-06-02 0
11820 일반 mmd 애니메이션 넣어 줄 때 12 Tomo 2018-06-02 0
11819 일반 아바타 나는법은 공개가 안되네 4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818 일반 vr챗 들어가보니 김치녀들도 많더라 2 ㅋㅋㅋ 124.53 2018-06-02 0
11817 일반 vr쓰는 사람들 특징 하나 있음 ㅇㅇ 112.184 2018-06-02 0
11815 일반 타임스퀘어 월드 갔다가 이 사진을 보게 될줄이야 5 LiFe 2018-06-02 0
11814 일반 요즘들어 화재진압을 많이다니다보니 2 MANKALO 2018-06-02 0
11813 일반 VR쳇 하면서 트위터 시작 할라는데 8 ㅇㅇㅇㅇㅇㅇㅇ 112.161 2018-06-02 0
11812 일반 나만 존나 튕김? 16 ㅇㅇ 118.222 2018-06-02 0
11811 일반 아바타핵 구별법 알려준다. 17 MANKALO 2018-06-02 7
11810 일반 매구밍 개귀옂내 ㅋㅋㅋ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809 일반 에어팟 넘모 편한고에오 5 ㅇㅇ 223.62 2018-06-02 0
11808 일반 지금 밖에서 여자가 굉장히 크게 여러번 비명 지르는데? 8 LiFe 2018-06-02 0
11807 일반 다이나믹본 사는거야? 5 쿄웨이 2018-06-02 0
11806 일반 애들아 미필 썰푸는데 가지마 1 CR 218.146 2018-06-02 0
11805 일반 념글지웠슴니다 3 G군 2018-06-02 0
11804 일반 vr 없이 손만 자유롭게 할수없음? 2 NOOB 111.171 2018-06-02 0
11803 일반 유니티 아바타크기 줄일수 있나요??? 5 dd 121.179 2018-06-02 1
11802 일반 바이브 세트만 남았다 5 DR_Pochi 2018-06-02 0
11801 일반 Cats로 EYETracking 만들면 자꾸 눈이 이상해지는데 어쩌지,, 2 블렌더 182.226 2018-06-02 0
11800 일반 술자리 재미섯어오 2 ㅇㅇ 121.184 2018-06-02 0
11799 일반 램16 I7 GTX960이면 가능할까 3 아델리펭귄 2018-06-02 0
11798 일반 일단 몸속에 미코 크레딧 박아넣을까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797 일반 시스터방은 땅따먹기하고 ascii코드 나오던데 3 ㅇㅇ 175.223 2018-06-02 0
11796 일반 방금 내가 핵쟁이로 좀 의심되는 놈을 발견한거같은데 ㅇㅇㅇㅇ 211.202 2018-06-02 0
11795 일반 이정도 사양에서 얼마나 더 업그레이드 시켜야 제대로 돌아갈까? 8 우루루 2018-06-02 0
11794 일반 HMD 용수철 헐거워져서 밀착이 안되는데 어떻게해야딤? 1 ㄴㄴㅅ 2018-06-02 0
11793 일반 VR할때쓸 무선헤드셋 추천좀 3 Seal 2018-06-02 0
11792 일반 폴리곤2만 넘는것들은 3 아델리펭귄 2018-06-02 0
11790 일반 이제하다하다 vr에서 술자리를 갖다니;; ㅇㅇ 218.147 2018-06-02 0
11789 일반 나처럼 Wifi/Bluetooth 모듈을 사자 6 게임가드改二 2018-06-02 0
11788 일반 안즈따라왔는데ㅋㅋㅋㅋ 1 dd 118.43 2018-06-02 0
11787 일반 왜 갑자기 마이크켜도 입이안움직이지 ㅇㅇ 121.158 2018-06-02 0
11786 일반 시이이이이이발 개새끼들 1 dd 121.170 2018-06-02 0
11784 일반 vrchat 뉴빈데 5 크로찬 2018-06-02 0
11783 일반 야이 씨발 수영복이라서 폴리곤 수 얼마 안될줄알았는데 2 게임가드改二 2018-06-02 0
11782 일반 그 아바타 복사핵에 대해서 물어볼게 있음 3 ㅇㅇㅇㅇ 211.202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