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라고 써져있길래 적어봅니다
글쓴이
Shilpinu
추천
6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764
  • 2018-06-02 15:30:42
  • 112.186
							

하.. 갤은 안합니다만; 뭐 핵쟁이라고 박제되있다고 하길래 와봤는데 진짜니까 일단 글 적을께요.


일단 핵 안씁니다.


도데체 무슨 증거로 핵쟁이라고 올라와있는진 모르겠다만;


아바타 외형보고 하신건지;


터치해서 색깔바꾸고 옷 가슴부분에 WEEB라고 적힌 미쿠를 꽤 쓰긴했는데


친구추가되있는 외국인 제작자가 만든맵가서 고른거구요


거깃는 아바타중 가장 맘에들기도하고 렉이없어서 오래쓴겁니다


심지어 얼마전에는 아바타월드에서 클릭잘못하는바람에 아바타 바뀐적이 있어요


영어는 제로수준으로 못하는데 제작자 프라이빗 룸에있길래 용기내서 초대하고 


번역기 써가면서 어메이징한 영어 불러가면서 아바타 월드 열어줄수있냐고 부탁까지 했어요.


요새는 다른거로 바꿔서 플레이중인데 


일단 핵쟁이라고 써두신분 뭘 듣고 핵쟁이라고 적어놔는지 알려주세요.


바이브와서 기분좋게 누워서 플레이중인데 벼락을 주시네;


친분들이랑 대화하다가 "님 핵씀?"이럴까봐 무서워요 ㅡㅡ


(전 못배운사람이라 띄어쓰기랑 맞춤법 틀린거 많을테니 양해바랍니다)

ㅇㅇ 존댓말 쓰는거보면 견적나오죠 223.39 2018.06.02 15:31:33
ㅇㅇ 그 외국인이 핵으로 빼돌린거임 220.126 2018.06.02 15:31:55
ㅂㅎㅂㅈ 2018.06.02 15:32:39
ㅇㅇ 님 핵씀?"이럴까봐 무서워요 ㅡㅡ 이러는데 핵이야긴어디서들었대? 119.149 2018.06.02 15:45:05
ㅇㅇ 핵쟁이친구가 박제되있다고 알려준겨? 119.149 2018.06.02 15:45:26
Shilpinu 존댓말이야 여기 처음와서 어쩔수없는 부분이고.. 저는 갤하시는분은 아닌데 The_Rin님이 알려줘서 들었어요 112.186 2018.06.02 15:53:52
ㅇㅇ 해명글은 밑에분이 아주 잘 적어둠 39.7 2018.06.02 17:18:32
ㅇㅇ 어떻게 자기가 자기를 갤하시는분이라고 표현하냐 211.51 2018.06.02 17:20:08
Shilpinu 아 잘못썻네; The_Rin님 말한거예요 112.186 2018.06.02 17:22:11
￸ㅇㅇ 디시 네덕 근첩 통베 혼종 다 된지가 언젠데 아직도 배척질이노 근첩 게이야 2018.06.03 01:40:24
￸ㅇㅇ 존댓말 쓸 수도 있지 존나 이상한데서 씹선비질이노 유동새기 ㅋㅋ 2018.06.03 01:40:59
shiroki ㅇㅅㅇ. - dc App 222.233 2018.06.16 13:32: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995 일반 배빌런인데오 ㄹㅇ 답없는거같음 핵 9 ㅇㅇㄴㅇ 121.184 2018-06-04 0
12994 일반 친구는 vr친구가 있어요 2 와쳐는레나다 2018-06-04 0
12993 일반 자다가 친구가 깨움 ㅂㄷㅂㄷ 2 momo 125.184 2018-06-04 0
12992 일반 잠이 안오네 2 Lydie 2018-06-04 0
12991 일반 이게 이거구나... 3 시란 2018-06-04 0
12990 일반 또 유리유리보러 가야지 2 momo 125.184 2018-06-04 0
12989 일반 아조씨 좋아양 momo 125.184 2018-06-04 0
12988 일반 이성개 아조씨도 캐릭 미코겠죠? 12 momo 125.184 2018-06-04 0
12985 일반 유카리넷 브알챗에서 쓰는법 아는사람 신동훈 2018-06-04 0
12984 일반 새벽 갤럼들 정모 할까? 27 momo 125.184 2018-06-04 13
12983 일반 미코들 쟝기여어 4 신ldl 2018-06-04 0
12982 일반 나는 고치고싶다 오류를 1 C 218.146 2018-06-04 0
12981 일반 삼색동순 날았따요 1 aa 183.103 2018-06-04 1
12980 일반 후까시 개잼 1 ㅇㅇ 203.90 2018-06-04 0
12979 일반 스팀 애덜 아이디 옆에 숫자 있던데 1 ㅇㅇ 2018-06-04 0
12978 일반 갤럼들 어디서 노냐? 4 댕타 2018-06-04 0
12977 일반 목소리 핑까 해드립니다 (무료) 8 목소리평가원 211.246 2018-06-04 0
12976 일반 아바타 이름 좀 알려줄수있음? 3 ㅇㅇ 182.228 2018-06-04 0
12975 일반 오늘 개재밋게놀았네 1 HecK 2018-06-04 0
12974 일반 뭔가 브알챗 하다보면 접대용 목소리 생기지않음?? 5 SikYU 2018-06-04 0
12973 일반 ...자다깸 3 momo 125.184 2018-06-04 0
12972 일반 오늘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배빌런 배보여서 가봤더니 3 SikYU 2018-06-04 0
12971 일반 와쉬 막판에 찾아서 겨우 고쳤네 하늘 날아가는거 ㅋㅋㅋ 하벤하이드 2018-06-04 0
12970 일반 vr모드 사이트 보면 2만개 이상 아바타 많이 쓰는데 아루라테 2018-06-04 0
12969 일반 브알친구들이랑 사진찍고싶은데 내가 차렷충이네 2 ㅇㅇ 175.125 2018-06-04 0
12968 일반 완장이랑 명찰이다용 1 ㅇㅇ 61.76 2018-06-04 0
12967 일반 아 왜 모기가 방에 있어 아 진짜 ㅠㅠ 9 LiFe 2018-06-04 0
12966 일반 경찰 빌런 4 ㅇㅇ 203.90 2018-06-04 0
12962 일반 윈도우 MR 어디서 사? 1 ㅇㅇ 218.144 2018-06-04 0
12961 일반 또다른 Great Pug에서 있었던 일들 외 기타 LiFe 2018-06-04 0
12959 일반 형들 아바타제작 질문좀 2 카린 122.35 2018-06-04 0
12958 일반 질문) 프랜드기능 2 G군 2018-06-04 0
12957 일반 쉬프트+3 는 유니티 뭔설정해야됨 7 dd 121.158 2018-06-04 0
12956 일반 케모노 일각고래 압타 어디서 구함?? 3 ㅂㅈㄷ 180.230 2018-06-04 0
12955 일반 차렷충은 카메라 쓰는법 없음? 6 ㅇㅇ 175.125 2018-06-04 0
12953 일반 gtx960에 오큘러스쓰는분 있나요? 1 ㅇㅇ 222.233 2018-06-04 0
12951 일반 내방에 이렇게 많은사람이 온건 처음이야 ㅠㅠ 5 5Sori 2018-06-04 0
12950 일반 배빌런 오늘 봤는데 3 ㅇㅇ 124.60 2018-06-04 0
12949 일반 모델링 1부터 만들때 표정이나 제스쳐같은 애니메이션 2 ㅇㅇ 59.15 2018-06-04 0
12948 일반 니들은 이런거 뜨냐? 3 DDarGi 2018-06-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