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발 이 오류 고치는법 알려줘
글쓴이
쿄웨이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700
  • 2018-06-02 13:39:24
							



반디집 다운해서 언어코드도 바꾸고 압축풀고 다시 블렌더 켜서 했는데도 이러네


텍스쳐가 적용이 안된거야?? 첨 시작해서 잘 모르겠음


ㅇㅇ 유니티에 넣을때 fbx파일만 넣지말고 텍스쳐 파일도 같이 넣어봐 220.81 2018.06.02 13:44:22
ㅇㅇ 택스쳐파일 글자깨졋지? 223.39 2018.06.02 13:45:19
쿄웨이 잠시만 텍스쳐파일도 언어코드 바꾸고 반디집으로 풀어볼께 2018.06.02 13:47:02
ㅇㅇ 반디집 풀 때 설정에서 언어코드 일본어로 바꾸고 다 풀면 되는데 왜 굳이 하나씩 하는 거임 220.81 2018.06.02 13:48:52
쿄웨이 같이 넣어도 그대로고 글자도 안깨진거같음 2018.06.02 13:49:30
쿄웨이 ?글케 풀었는데 2018.06.02 13:49:57
쿄웨이 글고 텍스쳐파일은 애초에 영어였음 2018.06.02 13:50:23
ㅇㅇ http://m.dcinside.com/view.php?id=vr&no=80&page=1&serVal=빠르게&s_type=all&ser_pos=-1650 220.81 2018.06.02 13:53:12
ㅇㅇ 여기서 4번 함? 220.81 2018.06.02 13:53:27
쿄웨이 ㅇㅇㅇㅇ 다 한번씩 클릭했음 2018.06.02 13:56:46
ㅇㅇ 유니티 버전이랑 sdk 확인해바 220.81 2018.06.02 13:57:30
ㅇㅇ 그것도 아니면 나도 모르겠다 220.81 2018.06.02 13:57:39
쿄웨이 ㅇㅋ일단 유니티랑 sdk삭제하고 다시 받아볼께 2018.06.02 14:00:36
BEll 마테리얼 설정 건들이는거 같은데, 해결했나 2018.06.02 15:34:05
MANKALO 마테리얼에서 transparent라고 된거 opaque로 바꿔봐. 해봄? 2018.06.02 17:13:33
mk 지나가던 겜플밍 학생인대 혹시 도움 될까 해서 몇자적어봐. 일단 엔진은 아직다뤄본적없어서 잘모르겠지만 메테리얼이라고 하는건 모델이 피부쪽에 가지고있는 요소라고보면돼 대표적으로 텍스쳐가있겠지 그 택스쳐가 프레임을 켜면 나오는 점(버택스)들중 어떤점을 기준으로 씌워지는데 그걸 해주는 부분이 쉐이더라고 해. 그 쉐이더는 점들의 정보를 수정 할수있는 vs(버택스쉐이더) 그리고 텍스쳐나 색깔을 담당하는 ps(픽셀 쉐이더가 있는데) 둘다 함수라고 보면돼. 물론 함수마다 리턴값이 존재하는데 쿄웨이 너의 결과물을 봤을때 택스쳐가 발린걸 원하는데 투명하게 나왔잖아? 설정이나 그런걸 다 잘넣었는데 저런식으로 나왔다면 ps에서 리턴값이 null이 들어갔을수도 있다고 생각해 확실 하진 않지만 3D의 기본 구조니 확인할 방법이있 1.233 2018.06.04 19:30:04
mk 다면 확인해봐 참고로 쉐이더파일의 확장자명은 .hlsl 이야. 1.233 2018.06.04 19:3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004 일반 비장미 있어서 좋다 3 dd 61.79 2018-06-09 0
16003 일반 저댄 한번놀면 폼이 축축함 9 King_is_Gombo 2018-06-09 0
16002 일반 모델링 다시 시작했슴다 3 모델링초보 222.104 2018-06-09 2
16001 일반 형들 도움... 필요 2 두두 211.243 2018-06-09 0
16000 일반 오큘은 인기가 없나? 2 Block 2018-06-09 0
15999 일반 윈도우mr 에서 윈도우 버튼 누르면 3 ㅇㅇ 175.206 2018-06-09 0
15998 일반 오늘은 퇴근하구 트래커 직구방법 써조야게따 1 신ldl 2018-06-09 0
15997 일반 내가 만든 아바타 중에 3 土地の空 2018-06-09 0
15995 일반 변신! 5 5Sori 2018-06-09 12
15994 일반 늒네 드디어 성공했다 1 S 110.13 2018-06-09 0
15993 일반 형들 저도 눈깜빡이는거 넣고 싶었는데 왜 두두 211.243 2018-06-09 0
15992 일반 MR에 키넥트 쓰시는분들 계시나요 19 123 121.150 2018-06-09 0
15991 일반 MR끼고 헤드빙빙 하지마라 진짜 8 土地の空 2018-06-09 11
15990 일반 뱅드림 아바타 있나요? 5 oo 106.251 2018-06-09 0
15989 일반 이거 어떻게해요? 1 ㅅㅇ 27.1 2018-06-09 0
15988 일반 아마존에서 트래커구매했다. ㅇㅇ 110.70 2018-06-09 0
15987 일반 이게임이 갓적화될 가능성은 없냐 3 울테 2018-06-09 0
15986 일반 댄스방은 흥한닷 7 중포 2018-06-09 1
15985 일반 갤월드 구경해보고싶은데 어떻게 찾아야되요? 3 ㅇㅇ 59.6 2018-06-09 0
15984 일반 MR 보고있는 방향에서만 컨트롤러 트래킹이 된다는데 3 asdf 122.46 2018-06-09 0
15983 일반 아 이제 겨우 옮겼는데 두두 211.243 2018-06-09 0
15982 일반 아바타월드인지 여기저기 둘러보기만 해도 재미있다 2 ㅇㅇ 59.6 2018-06-09 0
15981 일반 아 갤럼들 자길래 급졸려서 잤는데 4 NAME_HORANG 2018-06-09 0
15980 일반 ?? 아마존 가격 변동 안됐음 1 게임가드改二 2018-06-09 0
15977 일반 초코놈 리포트하고왔다 5 Sayako 2018-06-09 0
15976 일반 지금 갤방 보내줄 수 있는 사람 ~ 2 Tomo 2018-06-09 0
15975 일반 이 시이발새끼들 뭐임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9 0
15974 일반 칸코레랑 벽람항로랑 햇갈리는놈 뭐냐 2 게임가드改二 2018-06-09 0
15973 일반 오버라이드에 춤 넣고 다른 표정 지으려고하면 123 121.140 2018-06-09 0
15972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되나 2 면요리좋아함 2018-06-09 0
15970 일반 아바타 질문 1 dsadsa 115.22 2018-06-09 0
15969 일반 VR은 김구안경쓰면안된다 1 ㅇㅇ 223.38 2018-06-09 0
15968 일반 [강좌] 간판영상 넣기 (노가다) 7 ㅇㅂㅇ 121.168 2018-06-09 18
15967 일반 웨이트페인트 고수잇음? 4 강나다 116.46 2018-06-09 0
15965 일반 오늘 정모 사진올린다. 4 기무대띠 2018-06-09 3
15962 일반 VR 표시 성능 어케낮춰? 2 ㅇㅇ 175.206 2018-06-09 0
15961 일반 이거 어떻게 해결하나요 ㅇㅇ 58.229 2018-06-09 0
15960 일반 근데 칸코레 쓰지 말라는건 칸코레로 게임 만들지 말란 소리 아닌가 7 긴긴 2018-06-09 0
15958 일반 묵언충인데 답답하다.. 3 ㅇㅇ 218.238 2018-06-09 0
15957 일반 G41 도 퀵보다는 하나하나 확인해보고 지우는게 낫겠네 1 게임가드改二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