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발 이 오류 고치는법 알려줘
글쓴이
쿄웨이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700
  • 2018-06-02 13:39:24
							



반디집 다운해서 언어코드도 바꾸고 압축풀고 다시 블렌더 켜서 했는데도 이러네


텍스쳐가 적용이 안된거야?? 첨 시작해서 잘 모르겠음


ㅇㅇ 유니티에 넣을때 fbx파일만 넣지말고 텍스쳐 파일도 같이 넣어봐 220.81 2018.06.02 13:44:22
ㅇㅇ 택스쳐파일 글자깨졋지? 223.39 2018.06.02 13:45:19
쿄웨이 잠시만 텍스쳐파일도 언어코드 바꾸고 반디집으로 풀어볼께 2018.06.02 13:47:02
ㅇㅇ 반디집 풀 때 설정에서 언어코드 일본어로 바꾸고 다 풀면 되는데 왜 굳이 하나씩 하는 거임 220.81 2018.06.02 13:48:52
쿄웨이 같이 넣어도 그대로고 글자도 안깨진거같음 2018.06.02 13:49:30
쿄웨이 ?글케 풀었는데 2018.06.02 13:49:57
쿄웨이 글고 텍스쳐파일은 애초에 영어였음 2018.06.02 13:50:23
ㅇㅇ http://m.dcinside.com/view.php?id=vr&no=80&page=1&serVal=빠르게&s_type=all&ser_pos=-1650 220.81 2018.06.02 13:53:12
ㅇㅇ 여기서 4번 함? 220.81 2018.06.02 13:53:27
쿄웨이 ㅇㅇㅇㅇ 다 한번씩 클릭했음 2018.06.02 13:56:46
ㅇㅇ 유니티 버전이랑 sdk 확인해바 220.81 2018.06.02 13:57:30
ㅇㅇ 그것도 아니면 나도 모르겠다 220.81 2018.06.02 13:57:39
쿄웨이 ㅇㅋ일단 유니티랑 sdk삭제하고 다시 받아볼께 2018.06.02 14:00:36
BEll 마테리얼 설정 건들이는거 같은데, 해결했나 2018.06.02 15:34:05
MANKALO 마테리얼에서 transparent라고 된거 opaque로 바꿔봐. 해봄? 2018.06.02 17:13:33
mk 지나가던 겜플밍 학생인대 혹시 도움 될까 해서 몇자적어봐. 일단 엔진은 아직다뤄본적없어서 잘모르겠지만 메테리얼이라고 하는건 모델이 피부쪽에 가지고있는 요소라고보면돼 대표적으로 텍스쳐가있겠지 그 택스쳐가 프레임을 켜면 나오는 점(버택스)들중 어떤점을 기준으로 씌워지는데 그걸 해주는 부분이 쉐이더라고 해. 그 쉐이더는 점들의 정보를 수정 할수있는 vs(버택스쉐이더) 그리고 텍스쳐나 색깔을 담당하는 ps(픽셀 쉐이더가 있는데) 둘다 함수라고 보면돼. 물론 함수마다 리턴값이 존재하는데 쿄웨이 너의 결과물을 봤을때 택스쳐가 발린걸 원하는데 투명하게 나왔잖아? 설정이나 그런걸 다 잘넣었는데 저런식으로 나왔다면 ps에서 리턴값이 null이 들어갔을수도 있다고 생각해 확실 하진 않지만 3D의 기본 구조니 확인할 방법이있 1.233 2018.06.04 19:30:04
mk 다면 확인해봐 참고로 쉐이더파일의 확장자명은 .hlsl 이야. 1.233 2018.06.04 19:3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818 일반 바이브 1세대를 구매할수 없게된다면 오큘러스밖에 대안이 없는건가 11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11 0
16817 일반 파티클이 이상해 ㅜ 3 Tomo 2018-06-11 0
16816 일반 내가 일반인과 미의 기준이 다른가?? 9 Bunny_Y 121.137 2018-06-11 0
16815 일반 근데 눈깔 하이라이트는 어떻게 넣나요 긴긴 2018-06-11 0
16813 일반 그림 대방출 3 Sing)Hana 2018-06-11 2
16812 일반 HTC바이브 조작하는거 힘들던데 조언좀 2 소호(BoostSpeed) 2018-06-11 0
16811 일반 나오늘 vrchat하는데 옷 다벗은 미쿠봄 9 소호(BoostSpeed) 2018-06-11 0
16809 일반 그 클럽에서 바이브 주문했다 2 차렷충아닌사람 2018-06-11 0
16808 일반 이 커여운 공룡아바타를 찾읍니다 3 글긔 2018-06-11 0
16807 일반 공포맵 뭐 할만한 거 있나? 착한사람 2018-06-11 0
16806 일반 아무도 안오니 혼자감 ㅅㅅ momo 125.184 2018-06-11 0
16805 일반 무서운거 보러 가자 내방와 momo 125.184 2018-06-11 0
16804 일반 와칸다 월드 왜이럼?? 3 ㅇㅇ 59.12 2018-06-11 0
16800 일반 마이크 설정좀 도와줘 ㅠㅠ 2018-06-11 0
16799 일반 뱁새들이 진화한다 3 ㅇㅇ 203.90 2018-06-11 1
16798 일반 눈알 흰자는 고쳤는데 이제 눈 하이라이트가 안나옵니다 ㅠㅠ 형님들 도움! 눈알이 211.226 2018-06-11 0
16796 일반 형들 유니티에서 아바타에 사운드 넣는거 ㅇㅇ 14.138 2018-06-11 0
16795 일반 만들고 싶은 캐릭터 8 아루라테 2018-06-11 0
16793 일반 밥먹고 피아노 치러 가야디 2 hod28x30 121.142 2018-06-11 0
16792 일반 눈알이 흰자만 나오는데 능력자형님들 도움요! 2 눈알이 211.226 2018-06-11 0
16791 일반 현실에서 8비트 썬글쓰면 씹인싸임? 6 ㅇㅇ 183.103 2018-06-11 1
16790 일반 갑자기 왜 마작붐임? 2 ㅇㅇ 220.86 2018-06-11 0
16789 일반 난 어제 마작 같이하던 애 론당해서 털리는거봄 쉔가오랜 117.111 2018-06-11 0
16788 일반 내그림 자체가 눈이 길어서 어쩔수없엉 5 Bunny Y 2018-06-11 2
16787 일반 일본애들 원래 라인 많이보내냐? 3 빅펭귄맨 2018-06-11 0
16785 일반 3D 캐릭터 만들었던거 더올려봄 4 Bunny Y 2018-06-11 0
16784 일반 오늘 마작 하네만 띄운거 9 ㅇㅇ 183.103 2018-06-11 0
16782 일반 바이브 아키하바라에서 팔던데 2 ㅇㅇ 133.14 2018-06-11 0
16780 일반 나그에 VR 챳 궁그매요 15 쓉딱 2018-06-11 0
16779 일반 오큘센서 3개됬다 하벤하이드 2018-06-11 0
16778 일반 현실8비트선글라스 인싸가능하다 1 카랑카람 2018-06-11 1
16774 일반 브이알 시작한지얼마안된 늒네인데오 4 Umikaze 118.33 2018-06-11 0
16772 일반 아니 해결한줄 알았는데아니네 1 빠쓰 2018-06-11 0
16771 일반 내일 시험인데 너무 귀찮다 2 중포 2018-06-11 0
16770 일반 갑자기 엄청 궁금해졌는데 13 Sing)Hana 2018-06-11 0
16768 일반 오류 살려주세료 1 쿄웨이 2018-06-11 0
16767 일반 형들 VR 낀 상태로 보이스 그 키 어떻게 활성화함?? 3 커푸 2018-06-11 0
16766 일반 너넨 왜이리 덜렁거려? 8 Sing)Hana 2018-06-11 1
16765 일반 1년뒤에 댄스방 갤럼들 이렇게 될꺼같음 4 ㅇㅇ 211.218 2018-06-11 0
16764 일반 배터져 죽는다 4 메타스코어 2018-06-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