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발 이 오류 고치는법 알려줘
글쓴이
쿄웨이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700
  • 2018-06-02 13:39:24
							



반디집 다운해서 언어코드도 바꾸고 압축풀고 다시 블렌더 켜서 했는데도 이러네


텍스쳐가 적용이 안된거야?? 첨 시작해서 잘 모르겠음


ㅇㅇ 유니티에 넣을때 fbx파일만 넣지말고 텍스쳐 파일도 같이 넣어봐 220.81 2018.06.02 13:44:22
ㅇㅇ 택스쳐파일 글자깨졋지? 223.39 2018.06.02 13:45:19
쿄웨이 잠시만 텍스쳐파일도 언어코드 바꾸고 반디집으로 풀어볼께 2018.06.02 13:47:02
ㅇㅇ 반디집 풀 때 설정에서 언어코드 일본어로 바꾸고 다 풀면 되는데 왜 굳이 하나씩 하는 거임 220.81 2018.06.02 13:48:52
쿄웨이 같이 넣어도 그대로고 글자도 안깨진거같음 2018.06.02 13:49:30
쿄웨이 ?글케 풀었는데 2018.06.02 13:49:57
쿄웨이 글고 텍스쳐파일은 애초에 영어였음 2018.06.02 13:50:23
ㅇㅇ http://m.dcinside.com/view.php?id=vr&no=80&page=1&serVal=빠르게&s_type=all&ser_pos=-1650 220.81 2018.06.02 13:53:12
ㅇㅇ 여기서 4번 함? 220.81 2018.06.02 13:53:27
쿄웨이 ㅇㅇㅇㅇ 다 한번씩 클릭했음 2018.06.02 13:56:46
ㅇㅇ 유니티 버전이랑 sdk 확인해바 220.81 2018.06.02 13:57:30
ㅇㅇ 그것도 아니면 나도 모르겠다 220.81 2018.06.02 13:57:39
쿄웨이 ㅇㅋ일단 유니티랑 sdk삭제하고 다시 받아볼께 2018.06.02 14:00:36
BEll 마테리얼 설정 건들이는거 같은데, 해결했나 2018.06.02 15:34:05
MANKALO 마테리얼에서 transparent라고 된거 opaque로 바꿔봐. 해봄? 2018.06.02 17:13:33
mk 지나가던 겜플밍 학생인대 혹시 도움 될까 해서 몇자적어봐. 일단 엔진은 아직다뤄본적없어서 잘모르겠지만 메테리얼이라고 하는건 모델이 피부쪽에 가지고있는 요소라고보면돼 대표적으로 텍스쳐가있겠지 그 택스쳐가 프레임을 켜면 나오는 점(버택스)들중 어떤점을 기준으로 씌워지는데 그걸 해주는 부분이 쉐이더라고 해. 그 쉐이더는 점들의 정보를 수정 할수있는 vs(버택스쉐이더) 그리고 텍스쳐나 색깔을 담당하는 ps(픽셀 쉐이더가 있는데) 둘다 함수라고 보면돼. 물론 함수마다 리턴값이 존재하는데 쿄웨이 너의 결과물을 봤을때 택스쳐가 발린걸 원하는데 투명하게 나왔잖아? 설정이나 그런걸 다 잘넣었는데 저런식으로 나왔다면 ps에서 리턴값이 null이 들어갔을수도 있다고 생각해 확실 하진 않지만 3D의 기본 구조니 확인할 방법이있 1.233 2018.06.04 19:30:04
mk 다면 확인해봐 참고로 쉐이더파일의 확장자명은 .hlsl 이야. 1.233 2018.06.04 19:3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50 일반 남캐가 말걸면 싫어하는사람도있구나 3 칸라 2018-06-02 0
11749 일반 MR 화면 한개만 처리하는방법 없음? 우사밍 2018-06-02 0
11748 일반 vr챗하면서 네덕들 존나많이보이는데 7 HecK 2018-06-02 0
11747 일반 몬가 쓰담쓰담당햇는데 ㄹㅇ루 당한느낌 3 ㅇㅇ 219.248 2018-06-02 0
11746 일반 아 초코... ㅇㅇ 121.139 2018-06-02 0
11745 일반 이게임 오래가면좋겠다 2 울테 2018-06-02 0
11743 일반 애들아 신사눈내려 4 Block 2018-06-02 2
11740 일반 오큘러스 대쉬 질문점 10선비 2018-06-02 0
11739 일반 핵쟁이 좀 이상한듯 8 쿄웨이 2018-06-02 0
11738 일반 갠적으로 이런 종류의 겜들이 망하는건 당연하다 생각함 6 피냐타 2018-06-02 0
11737 일반 아마 여긴 없겠지만 영상러들 주의 5 ㅇㅇ 121.139 2018-06-02 0
11736 일반 어흑 10시간 넘게 아바타 만들려다가 결국포기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735 일반 나도 누가 그려줌 2 ㅇㅇ 121.159 2018-06-02 0
11734 일반 바이브 추적자 왔다 2 PCOS 2018-06-02 0
11733 일반 참피 mmd없나 5 너숙청 2018-06-02 0
11732 일반 이 짤은 오늘도 1승하네 4 에꼬 175.223 2018-06-02 4
11731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거 들어봣는데 6 ㅇㅇ 2018-06-02 5
11730 일반 아바타 좀 레어한거 잇는섭업냐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7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꼼수같은거없음? 6 댕타 2018-06-02 0
11727 일반 오토마타맵 노래 뭐 눌러야 바뀌니? 5 ㅇㅇ 121.159 2018-06-02 0
11726 일반 누가 나 그려줬어 3 우사밍 2018-06-02 0
11725 일반 미코는 좋겠다 친구도 미코라서 1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723 일반 바이브 빼고 vr챗 하기 좋은 기기 머 있냐 1 라식 2018-06-02 0
11722 일반 동방역 퍼블릭 되지 전에 입장 할 시 인원수 체크 하고 좀 와라 6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20 일반 유니티 질문 4 qwfdas1234 2018-06-02 0
11719 일반 뉴비 모션관련질문점 2 ㅁㅁ 1.251 2018-06-02 0
11718 일반 드디어 장애를 극복했습니다 ㅜ 8 댕타 2018-06-02 0
11716 일반 밥 다먹음 Block 2018-06-02 0
11715 일반 빅시스터 차렷충도 할 수 있으?? 2 LiFe 2018-06-02 0
11714 일반 오딧세이 동글 뭐사면댐? 1 라그네아 2018-06-02 0
11712 일반 야 빅시스터맵 여기 가본사람 있냐 11 ㅇㅇ 121.159 2018-06-02 0
11711 일반 금요일에 시켯는데 언제올꺼같냐 1 ㅇㅇ 223.39 2018-06-02 0
11710 일반 spine 의 길이가 짧다는거같은데 4 댕타 2018-06-02 0
11709 일반 혹시 해커돌그 오토코노코 아바타 어딧는지아시는분계신가요 4 ㅇㅇ 121.172 2018-06-02 0
11708 일반 미코 관련 저작권 15 skein 121.156 2018-06-02 27
11707 일반 늒비인데 질문점... 1 ㅇㅇ 121.139 2018-06-02 0
11706 일반 빨리 맵 제작 끝내서 퍼블릭 풀든가 해야지 3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05 일반 "스모킹 당했다" Origin 2018-06-02 0
11704 일반 아까 샤워하는데 1 ㅇㅇ 220.81 2018-06-02 0
11703 일반 뭐야 미코아바타 쓰면 안됨??????????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