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만든거 터진거같다
글쓴이
일진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998
  • 2019-02-18 18:52:38
							


 이상한 선생기고 


 이건 글이랑오른쪽프로필사진이 개지면서 계속 위아래로 돌아가고 이상해 


거울도 유니티안에서는 이상없는데 깨짐


유니티에서는 이상없는데 인게임들어오면저렇게 보인다 아까 sdk오류뜨고 다시 넣어서했는데 저러면 소생불가능이냐 

열심히 만들었는데 마음이아프네


백업용프로젝트 월드라 이전에 등록되어있던 퍼블릭 월드에는 적용이안됐는데 어떻게 손봐야할지모르겠다 


꿀뚤 재업로드하셈 - dc App 2019.02.18 18:53:29
꿀뚤 유니티버전업글하면서 나도깨져서 재업함 - dc App 2019.02.18 18:53:52
ㅇㅇ 제로부터 시작하는 월드 - dc App 124.53 2019.02.18 18:53:53
일진 재업로드까지해도안된다 2019.02.18 18:54:28
일진 2019.02.18 18:54:41
꿀뚤 고칠수잇어 파이팅 - dc App 2019.02.18 18:55:40
일진 그래 오늘은 이걸로불태워야지 2019.02.18 18:57:29
흰색 2019.02.18 19:02:20
일진 2019.02.18 19:03: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400 일반 화본역 늒네 데려가라 1 ㅇㅇ 210.113 2019-02-19 0
117399 질문 데스건을 쏘는 애들은 자신은 피해없다는거 같은데 7 VRChat 2019-02-19 0
117397 일반 과몰입 상대가 연인이라는걸 너무 의식해서 오히려 멀어지는 느낌이다.. 6 ㅇㅇ 220.78 2019-02-19 0
117395 일반 이 겜하다보면 3 JJY 2019-02-19 0
117394 일반 여고생 밀크 16 chunsia 2019-02-19 1
117393 일반 죽 먹기 싫타 맛없써 25 읭읭이 2019-02-19 0
117391 일반 이런건 JK말고 머라고해? 7 혀뇽 2019-02-19 0
117389 일반 니들 몇개국어까지 되냐 9 RMellon 2019-02-19 0
117388 일반 음 근데 이젠슬슬 나도 과몰입이 고파오네 6 글자 2019-02-19 0
117386 일반 아..JK라고 하는 아조씨들... 2 00 175.206 2019-02-19 0
117385 일반 브알챗 보면 바이브 사고싶긴해정말 3 ㅇㅇ 223.39 2019-02-19 0
117383 일반 자동차아바타 어느월드에 있조? 4 114.205 2019-02-19 0
117382 일반 USB 보드 직결포트가 뭔말이냐 11 빅huge맨 2019-02-19 0
117381 일반 vr홈에서 컨트롤러모형 나오게하려면 어케함? 4 ㅅㅂ 2019-02-19 0
117380 일반 푸딩 만들었다룽 10 백당 2019-02-19 0
117379 일반 하와와 유치원생인거시에요 4 초보고양이 2019-02-19 1
117376 일반 아바타 글쓴 갤럼인데 7 ㅇㅇ 117.111 2019-02-19 0
117375 일반 아니 미치겠네 엘프 아바타 7 이디디마운티드 2019-02-19 0
117374 일반 예전에는 해봤자 여고생? 까지였는데 12 메디큐보이드 2019-02-19 0
117372 일반 부랄챗갤이 이상한건맞음ㅋㅋㅋ 2 읭읭이 2019-02-19 0
117370 일반 과몰입 썰 풀고 싶은데 못푼다 2 1244 1.226 2019-02-19 1
117369 일반 내일부터 알바 시작해서 11시에 자야됨 3 ㅇㅇ 223.38 2019-02-19 0
117367 일반 나 이런 성벽잇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3 ㅇㅇ 223.38 2019-02-19 4
117366 일반 풀트 오디오스트랩 중고 팔았다 dd 49.165 2019-02-19 0
117365 일반 누가 나를 쓰다듬어줄때 떠오르는 동물 강아지vs고양이 13 메디큐보이드 2019-02-19 0
117364 일반 블랜더엔 뼈가 있는데 유니티가믄 안보임 1 진흙쿠키ø 2019-02-19 0
117362 일반 요새 허리 튕기는게 너무심해.. 3 혀뇽 2019-02-19 0
117361 일반 쓰다듬좋아 2 펠. 2019-02-19 0
117360 일반 오큘와서 설치하려는데 센서위치 괜찮아? 9 ㅇㅇ 223.39 2019-02-19 0
117359 일반 저 브알챗하다가 민원들어옴 11 현수 2019-02-19 1
117358 일반 역시 일본은 성진국이라 그런가 2 JJY 2019-02-19 0
117357 일반 요즘 몸도 안좋아서 우울했는데 기부니 좋아지는중 15 읭읭이 2019-02-19 0
117356 일반 이모트에 춤이랑 노래 어떻게 넣어? 6 에베벱베베 124.58 2019-02-19 0
117355 질문 스페이스 무버 원래있던상태로 어떻게 돌아가여 ? 2 ㅇㅇ 211.55 2019-02-19 0
117354 일반 아바타 여러개 만들어도 결국 평상시 쓰는 아바타만한게 없는거같다. 2 A.ms 2019-02-19 2
117353 일반 다이소 허브 쓸만함? 아루라테 2019-02-19 0
117351 거래 바이브 몽둥이만 양쪽 팔아주실분 11 빅huge맨 2019-02-19 0
117350 일반 혀없는 아바타에 혀넣는거 재밋슴 2 Luche 2019-02-19 0
117349 일반 자러감 2 _YS_ 2019-02-19 0
117348 일반 이게임 해보고 싶은대 기기없이하면 문제잇나요 4 ㅇㅇ 117.111 2019-0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