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재가 병신이라 해도 저런걸로 차단 때리면 안되지
글쓴이
긴긴
추천
6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452
  • 2019-02-18 05:12:02
							

저걸로 차단먹기엔 동급의 뻘글 싸거나 병신짓 하는애가 너무 많은데
얼마전에 분탕질 할때도 차단 안하던걸 지금와서 하는건 암만봐도 그냥 마음에 안들어서 차단 먹인걸로밖에 안보임

저런거까지 차단할거면 중갤처럼 분탕이나 뻘글만 싸는놈까지 전부 차단하던가 아니면 대놓고 도배하거나 통베글 싸는 정도만 차단하던가 둘중 하나만 해야
ㅇㅇ ㅋㅋㄹㅇ 223.62 2019.02.18 05:12:44
메디큐보이드 찐특어디가겠음ㅋㅋ 2019.02.18 05:13:20
ㅇㅇ 이 새끼글 재평가행 ㅋㅋ http://m.dcinside.com/board/vr/115587 - dc App 211.36 2019.02.18 05:1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867 일반 안녕 친구들? 도움이 필요해요! 2 지퍼맨 2019-02-18 0
116866 질문 혹시 지금 vrchat 팅김현상... 4 사기먹었다 2019-02-18 0
116865 일반 거울에 안보이는것들 카메라에도 안찍히던데 찍히게 할 방법 없어? 2 아루라테 2019-02-18 0
116864 일반 아무것도 몰랐던때로 돌아가고싶다.. 17 츄르 2019-02-18 0
116863 일반 소악마 샤로쟝 6 liar 2019-02-18 0
116862 일반 Apollo 11 Memorial 4 Byanka 183.99 2019-02-18 0
116860 강좌/정보 아 됐다 카메라+렌더 텍스쳐로 보이는 거 투영 씹가능 19 S_D__T_D 2019-02-18 1
116859 일반 월드 다 만들고 퍼블릭 신청도 했음 1 Byanka 183.99 2019-02-18 3
116858 일반 일본어 번역 구글이 낳냐 파파고가 낮냐 4 ㅇㅇ 118.37 2019-02-18 0
116857 일반 아하하핳하하핳 2 행복 2019-02-18 0
116856 일반 갤에 고양이압타 자주올라오던데 월드아바타인가요? 4 ㅇㅇ 183.100 2019-02-18 0
116855 일반 근데 난 사람을 만나면 6 820 2019-02-18 0
116853 일반 투영하는거 약간 실마리가 보이는 듯 하기도 함 4 S_D__T_D 2019-02-18 0
116852 일반 살면서 공부 죽어도 하기 싫어했는데 2 ㅇㅇ 2019-02-18 0
116851 일반 나머지 바이브에 컨트롤러만 다른거 못낌? 1 빅huge맨 2019-02-18 0
116850 일반 한국인 많은 월드는 어딘가요? 1 ㅇㅇ 61.84 2019-02-18 0
116849 일반 누가 쓱 다가와서 뻐큐라고 하는데 뭐라고 대답해줘야함? 7 ㅇㅇ 211.36 2019-02-18 0
116848 일반 살까말까 1 적쥐 2019-02-18 0
116847 일반 팔을 양엎으로 뻗으면 쭉펴지는데 앞으로뻗으면 굽혀짐 3 할구 2019-02-18 0
116846 일반 시발 신품 컨트롤러 40마넌;;;왤케 한국만비쌈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4 거래 바이브 컨트롤러만 사고싶은데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2 일반 시발 브린이 질문좀 받아주셈 4 ㅇㅇ 1.241 2019-02-18 0
116841 일반 한국인 친구보다 외국인 친구 사귀기가 더쉬움 4 아루라테 2019-02-18 0
116840 일반 이전에는 춤추는게 너무 즐거웠는데.jpg 5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18 0
116839 일반 아싼데 이겜 뭐함 15 820 2019-02-18 0
116838 일반 요즘 아바타 복사핵은 셰이더에서 애니메이션까지 다뽑힌다카더라 7 ㅅㅋㅋ改 2019-02-18 1
116837 일반 내가 살다살다 고성능PC를 다 사보네 3 빅huge맨 2019-02-18 0
116836 일반 커미션 공지좀 다시올려쥬어 1 딜런 2019-02-18 0
116835 일반 보통 쓰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게 많음? 2 악메 2019-02-18 0
116834 일반 이거 맵퍼블릭 빡구당한거 아바타업로드 문제야? 4 일진 2019-02-18 0
116833 일반 배도 부르니 저댄을 가볼까?! 1 혀뇽 2019-02-18 0
116832 일반 망했다 회사상사님 비트세이버하고싶다하셔서 오큘빌려줬는데 6 스프조아 2019-02-18 2
116830 일반 근데 렌더텍스쳐나 리플렉 프로브나 기술이나 리소스 상으론 그게 그거긴하지 4 검은연 2019-02-18 0
116829 일반 이거 지금은 하기 힘들겠네.... 3 악메 2019-02-18 0
116828 일반 독일어 잘하는 갤럼 없냐 6 H3 2019-02-18 0
116827 일반 블랜더 뉴빈데 도와죠 ㅇㅅㅇ 175.126 2019-02-18 0
116826 일반 엘프홰 10 아루라테 2019-02-18 0
116825 일반 낄낄 이제 나도 아바타 업로드 된다 2 진흙쿠키ø 2019-02-18 0
116824 일반 어느날 당신이 조인을 탔는데... 11 혀뇽 2019-02-18 0
116823 일반 보고 있는 시야를 투영시키는 법에 대해서 여러가지 생각해 보는 중인데 4 S_D__T_D 2019-0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