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음... 조인이란게 참.
글쓴이
디씨해파리6년차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367
  • 2019-02-18 02:18:12
							

다른사람이 나 조인타면 뭔가 안절부절 못하겠음 어짜피 난 한맵에 오래 안있고 3분뒤에 맵이동할건데...

반대로 내가 가서 인사하고 막 떠들고 5분뒤에 슝 사라지는건 아무 부담 없고 좋은디말여
NK08 그냥 이동하자고 하고 가면 되지 2019.02.18 02:22:08
디씨해파리6년차 그냥 조용히 이야기 하고싶은 친구 대리고 3~4분마다 맵 슝슝 바꾸면서 다니면 좀 그렇잖아.. 2019.02.18 02:24:07
NK08 너가 따라온 걔랑 얘기가 하고 싶으면 다른 애들 먼저 보내고 얘기 하면 되는 것 이고 그거 아니면 같이 이동 하는 거지 2019.02.18 02:25:38
디씨해파리6년차 같이...이동해...? 2019.02.18 02:26:44
디씨해파리6년차 난 같이 맵탐방 하는 친구 없어.. 2019.02.18 02:26:59
NK08 맵 탐방은 너가 하는 거잖아. 오래 안 있고 3분 뒤에 이동하는데 친구가 왔잖아? 걔랑 진듯히 얘기 하고 싶으면 그냥 거기서 아니면 좋은 월드 이동해서 이야기 하면 되는 것이고 아니면 같이 계속 돌아다니면서 구경 하는 거지. 플레이 스타일이 안 맞는거 같은데 그럼 누구 하나는 한 쪽에 맞춰야지 2019.02.18 02:28:38
디씨해파리6년차 음...ㅇㅋ.. 2019.02.18 02:29:56
NK08 오타 있네 진득히* 2019.02.18 02:3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2462 일반 힘들어서 체조 하는둥 마는둥함 ㅇㅇ 183.100 2019-02-28 0
122461 일반 ㅠ 난 혼자 체조함 4 ㅇㅇ 211.49 2019-02-28 0
122460 일반 오랜만에 아침체조 가봤다 6 _YS_ 2019-02-28 0
122459 일반 브알챗 친구 많이사귀는방법좀 가르켜주실분?? 14 반딧 2019-02-28 1
122458 일반 자다 물 마시고싶어서 깼다 1 읭읭이 2019-02-28 0
122457 일반 나메코 빨리 출시해조 1 Reuhyang 2019-02-28 0
122456 일반 도피성으로 랜선 속에 숨어들었는데 16 H3 2019-02-28 0
122454 일반 이정돈 아직 뉴비지 ㅎ 5 Lucky 2019-02-28 1
122453 일반 오디세이+ 사려던 늒네인데 4 서리눈늑대 2019-02-28 0
122452 일반 계속 자다 깨다 죽겠네 5 H3 2019-02-28 0
122451 일반 솔직히 게임에서 보고 젤 꼴리는 사람은 5 JinSilly 2019-02-28 0
122449 일반 나는 아직 뉴비임 2 븕미 2019-02-28 0
122448 일반 나도 이제 고인물임 11 Reuhyang 2019-02-28 0
122447 일반 고인물 부캐냐는 소리 들어서 슬펐다 9 ㅇㅇ 183.100 2019-02-28 0
122446 일반 뉴비 과몰입썰 푼다...... 1 ㅇㅇ 14.45 2019-02-28 0
122445 질문 오류머야? 1 ㅇㅇ 210.104 2019-02-28 0
122444 일반 한시간 6분남았어 애룽 2019-02-28 0
122442 일반 가끔 눈앞에서 손절당하는게 ㅇㅇ 203.90 2019-02-28 1
122441 일반 지금까지 일햇다 넘오힘들다 1 JinSilly 2019-02-28 0
122440 일반 야간아르바이트 갤러리입니다 6 Reuhyang 2019-02-28 0
122439 일반 ㅋㅋ 야간알바 하는놈들 난vr챗 1 ㅇㅇ 2019-02-28 0
122438 일반 이때MR사길 존1나 잘한듯 1 포동포도 2019-02-28 0
122437 일반 3.1절이다 오늘은 좆본망가 안본다 ㅅㄱ 1 ㅇㅇ 39.7 2019-02-28 0
122436 일반 쇼카드하구 이제야 밥먹는다 ㅠ 8 Reuhyang 2019-02-28 0
122432 일반 오디세이+ 살만함? 5 서리눈늑대 2019-02-28 0
122429 일반 친구아닌사람 찾을수도있음?? 2 dd 221.159 2019-02-28 0
122428 일반 나 뉴빈데 뉴비 주웠음 7 ㅇㅇ 125.182 2019-02-28 0
122427 일반 바이브사는거 갑자기 고민이네 3 JinSilly 2019-02-28 0
122425 일반 늒네 자괴감든다 3 서리눈늑대 2019-02-28 0
122422 일반 청소좀하자.....ㅠㅠ JinSilly 2019-02-28 0
122421 일반 11시에 자러간다한 나는 어딨냐 4 _YS_ 2019-02-28 0
122420 일반 일본어 씨부리면서 일본인한테 4 엘렝 223.62 2019-02-28 2
122419 일반 밀크도 칭챙춍 가능 2 봄비찡 2019-02-28 0
122418 일반 엘프 mmd방에서 표정이 안 바뀌는데 3 ㅇㅇ 14.45 2019-02-28 0
122417 일반 아 쇼카드 싫어ㅓ 2 Reuhyang 2019-02-28 0
122416 일반 아 쇼카드중간에 fx랑 유제들어와서 6 Reuhyang 2019-02-28 0
122415 일반 피돌인데 왜 아직 피시방에 브얄시하는 사람이 없을까.. 7 TrustedUser 2019-02-28 0
122414 일반 아아 쉬발 게임하고싶다아아앍 17 -마요네즈- 2019-02-28 0
122413 일반 평일 야간 쇼카드꼽는 게이들에게 한마디 8 ㅇㅇ 39.7 2019-02-28 0
122412 일반 Add에서 다이나믹본이 쳐도 안나오면 어케해야함 2 ㅇㅇ 211.186 2019-0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