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일 친구 군대감...
글쓴이
레몬무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337
  • 2019-02-18 00:45:56
							

내가 브알챗 시작하고 두번째로 만든 친구인데

최근 몇달동안 안들어오다가

오랜만에 어제 들어와서 조인타니까

이틀뒤에 군대간다고 하더라고요...

잘갔다와 친구야...

36




- dc official App
KittyCannon 군대간다는 애들 볼때마다 너무 짠하다.. 2019.02.18 00:46:39
S_D__T_D 그저 눈물 ㅠㅠㅠㅜ 2019.02.18 00:47:34
레몬무 ㄹㅇ로... - dc App 2019.02.18 00:47:39
레몬무 2019.02.18 00:47:47
재밌게 놀다오라고 해 개꿀잼 ㅇㅈㅋㅋ 39.7 2019.02.18 00:48:43
딜런 2019.02.18 00:50:03
너랑안놀거야 2019.02.18 00:51:09
레몬무 2019.02.18 00:52:18
ㅇㅇ 호호호 1.246 2019.02.18 00:52:22
레몬무 2019.02.18 00:52:36
레몬무 2019.02.18 00:52:49
레몬무 2019.02.18 00:53:10
DavidJ 나도 첫친구랑 두번째 친구 둘 다 군대감 개슬픔 2019.02.18 01:15:20
레몬무 ㅠㅠ 군대가는 친구들 너무슬퍼 - dc App 2019.02.18 01:20: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866 질문 혹시 지금 vrchat 팅김현상... 4 사기먹었다 2019-02-18 0
116865 일반 거울에 안보이는것들 카메라에도 안찍히던데 찍히게 할 방법 없어? 2 아루라테 2019-02-18 0
116864 일반 아무것도 몰랐던때로 돌아가고싶다.. 17 츄르 2019-02-18 0
116863 일반 소악마 샤로쟝 6 liar 2019-02-18 0
116862 일반 Apollo 11 Memorial 4 Byanka 183.99 2019-02-18 0
116860 강좌/정보 아 됐다 카메라+렌더 텍스쳐로 보이는 거 투영 씹가능 19 S_D__T_D 2019-02-18 1
116859 일반 월드 다 만들고 퍼블릭 신청도 했음 1 Byanka 183.99 2019-02-18 3
116858 일반 일본어 번역 구글이 낳냐 파파고가 낮냐 4 ㅇㅇ 118.37 2019-02-18 0
116857 일반 아하하핳하하핳 2 행복 2019-02-18 0
116856 일반 갤에 고양이압타 자주올라오던데 월드아바타인가요? 4 ㅇㅇ 183.100 2019-02-18 0
116855 일반 근데 난 사람을 만나면 6 820 2019-02-18 0
116853 일반 투영하는거 약간 실마리가 보이는 듯 하기도 함 4 S_D__T_D 2019-02-18 0
116852 일반 살면서 공부 죽어도 하기 싫어했는데 2 ㅇㅇ 2019-02-18 0
116851 일반 나머지 바이브에 컨트롤러만 다른거 못낌? 1 빅huge맨 2019-02-18 0
116850 일반 한국인 많은 월드는 어딘가요? 1 ㅇㅇ 61.84 2019-02-18 0
116849 일반 누가 쓱 다가와서 뻐큐라고 하는데 뭐라고 대답해줘야함? 7 ㅇㅇ 211.36 2019-02-18 0
116848 일반 살까말까 1 적쥐 2019-02-18 0
116847 일반 팔을 양엎으로 뻗으면 쭉펴지는데 앞으로뻗으면 굽혀짐 3 할구 2019-02-18 0
116846 일반 시발 신품 컨트롤러 40마넌;;;왤케 한국만비쌈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4 거래 바이브 컨트롤러만 사고싶은데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2 일반 시발 브린이 질문좀 받아주셈 4 ㅇㅇ 1.241 2019-02-18 0
116841 일반 한국인 친구보다 외국인 친구 사귀기가 더쉬움 4 아루라테 2019-02-18 0
116840 일반 이전에는 춤추는게 너무 즐거웠는데.jpg 5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18 0
116839 일반 아싼데 이겜 뭐함 15 820 2019-02-18 0
116838 일반 요즘 아바타 복사핵은 셰이더에서 애니메이션까지 다뽑힌다카더라 7 ㅅㅋㅋ改 2019-02-18 1
116837 일반 내가 살다살다 고성능PC를 다 사보네 3 빅huge맨 2019-02-18 0
116836 일반 커미션 공지좀 다시올려쥬어 1 딜런 2019-02-18 0
116835 일반 보통 쓰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게 많음? 2 악메 2019-02-18 0
116834 일반 이거 맵퍼블릭 빡구당한거 아바타업로드 문제야? 4 일진 2019-02-18 0
116833 일반 배도 부르니 저댄을 가볼까?! 1 혀뇽 2019-02-18 0
116832 일반 망했다 회사상사님 비트세이버하고싶다하셔서 오큘빌려줬는데 6 스프조아 2019-02-18 2
116830 일반 근데 렌더텍스쳐나 리플렉 프로브나 기술이나 리소스 상으론 그게 그거긴하지 4 검은연 2019-02-18 0
116829 일반 이거 지금은 하기 힘들겠네.... 3 악메 2019-02-18 0
116828 일반 독일어 잘하는 갤럼 없냐 6 H3 2019-02-18 0
116827 일반 블랜더 뉴빈데 도와죠 ㅇㅅㅇ 175.126 2019-02-18 0
116826 일반 엘프홰 10 아루라테 2019-02-18 0
116825 일반 낄낄 이제 나도 아바타 업로드 된다 2 진흙쿠키ø 2019-02-18 0
116824 일반 어느날 당신이 조인을 탔는데... 11 혀뇽 2019-02-18 0
116823 일반 보고 있는 시야를 투영시키는 법에 대해서 여러가지 생각해 보는 중인데 4 S_D__T_D 2019-02-18 0
116822 일반 간혹 아바타 제작자라고 그게 권위인줄 아는 애들 있더라 6 ㅇㅇ 175.223 2019-02-1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