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머나 어제 안경 쉐이더는 맵은 예쁘게 반사 됐는데 모델반사가 안뎀
글쓴이
S_D__T_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306
  • 2019-02-17 22:45:05
							


흑흑 ㅠㅠ 누가 모델 반사도 만드러 줘바
TrustedUser 그럼 렉 개쩔텐데 - dc App 2019.02.17 22:51:55
S_D__T_D 쉐이더로 가능만 하다면 쉐이더는 파이프라인만 통과하는거라 안 무거워 2019.02.17 22:53:15
S_D__T_D 아 다시 생각해보니까 반사를 시킨다면 쪼오끔 무거워 질 수는 있겠넴 ;; 2019.02.17 22:56:08
엘에르엘 쪼오오금이 아닐거같은뎅 스카이박스만 들고오는거랑 시야 바깥에 있는것까지 계산해서 들고와서 추가적인 연산을 하는거랑 차이 꽤 있지 않을까? 그게 쉐이더 만으로 가능한지는 둘째치고. - dc App 2019.02.17 23:02:37
S_D__T_D 완전 반사를 시키는게 아니라 시야로 있는거를 조금 가져와서 거울 형태로 왜곡 시키는 정도면 쪼오끔 이면 충분함 ㅇㅇ 2019.02.17 23:07:53
엘에르엘 자기가 자기 자신을 보는게 아니니까 시야 바깥에 있는걸 가져와야하는 상황아님? 그리고 그걸 머테리얼에서 계산을 하는데 따로 눈알만 머테리얼 분리시킨게 아닌 이상 퍼포먼스는 크게 못줄일텐데. 그렇다고 분리하면 드로우콜 늘어나고. - dc App 2019.02.17 23:12:19
S_D__T_D 그리고 안경 쉐이더 자체도 스카이박스만 가져오는게 아니고 빛에 따라 생성된 메쉬의 색을 들고 오는 식이라 그렇게 무겁진 않았음 2019.02.17 23:13:35
엘에르엘 근데 그 안경쉐이더는 월드 오브젝트는 반사 되는거임? 나 이부분이 궁금한데 - dc App 2019.02.17 23:13:44
S_D__T_D 나도 시간이 없어서 완벽하게 확인은 못했는데 스카이 박스만 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부스에 올라와있는 소개사진 같은거 보면 월드 오브젝트 찍혀있는걸 봐서 오늘 가서 확인해봐야게씀 ㅇㅇ 2019.02.17 23:16:13
S_D__T_D 일단 소스코드를 봤을땐 빛에 의해 생성된 색을 가져오는 방식일것 같았음 ㅇㅇ 2019.02.17 23:17:08
엘에르엘 글쿤. 나는 친가내려와 있어서 확인하고싶어도 못하네. - dc App 2019.02.17 23:17:22
S_D__T_D 2019.02.17 23:1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737 일반 그래도 2600시간 차렷이면 양반이더라 2 JinSilly 2019-02-20 0
117735 일반 시바 올해나 내년에 입대하는데 어떡하디 12 행복 2019-02-20 0
117734 일반 샤로의 은밀한 셀카 대공개! 10 혀뇽 2019-02-20 18
117730 질문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들어가니까 없다 왜그런지 아는사람 8 ㅇㅇ 110.10 2019-02-20 0
117729 일반 아니 컨트롤러가 회색공이 되잖아 3 ㅇㅇ 210.100 2019-02-20 0
117728 일반 차렷충들은 무슨재미로 하는거지 5 ㅇㅇ 223.39 2019-02-20 0
117726 일반 주변에 거의 다 과몰입하는 사람들뿐인데 2 ㅇㅇ 117.111 2019-02-20 0
117725 일반 트래커 설정 존나힘드내 ㅇㅇ 121.136 2019-02-20 0
117724 일반 다들 친구들이랑 vrc에서 무슨 대화함?? 9 이디디마운티드 2019-02-20 0
117722 일반 MR은 델 미만 잡? 9 RUReady 2019-02-20 0
117721 일반 트래커 3개 35에 살사람있냐 12 마요릭 2019-02-20 0
117719 일반 오늘부터 죽 안먹음 쉬이발ㅋㅋㅋㅋㅋ 7 읭읭이 2019-02-20 0
117718 일반 근데 시력 ㅈㄴ나빠도 안경벗고할수있음??? 4 JinSilly 2019-02-20 0
117717 일반 근데 슈샘올려도 별차이 없는거 같긴함 1 ㅁㄴㅇㄹ 223.39 2019-02-20 0
117716 일반 현재 1시간째 페어링중 4 ㅇㅇ 210.100 2019-02-20 0
117715 일반 너클콘나옴 JinSilly 2019-02-20 0
117714 일반 죽중에 무슨죽이 제일 맛있는지아냐 4 ㅅㅋㅋ改 2019-02-20 0
117713 일반 아니 트래커 페어링이안되!!! ㅇㅇ 210.100 2019-02-20 0
117711 일반 대출..해서..바이브..살..까..? 25 U_myo 2019-02-20 0
117709 일반 저댄방 슈샘 몇으로 두고하시나요 1 ㅇㅇ 223.39 2019-02-20 0
117708 일반 주변에 vrc하는 사람 ㅇㅇ 211.36 2019-02-20 0
117707 일반 트래커하나가 페어링이안되 1 ㅇㅇ 210.100 2019-02-20 0
117706 일반 잘 잤어요? 라는 말 들어보고 싶음 15 마카다미양 2019-02-20 3
117705 일반 풀트갤럼이 많냐 컨트롤러 갤럼이 많냐 6 ㅇㅇ 223.39 2019-02-20 0
117704 일반 내가 친구 꼬셔서 2 행복 2019-02-20 0
117703 일반 아 근데 나도 자작 아바타 예쁘게 만들고 십따... 1 S_D__T_D 2019-02-20 0
117702 일반 아 방금 집에서 나왔는데 1 행복 2019-02-20 0
117700 일반 님들 막 vr끼고 잠도잠? 5 ㅇㅇ 223.39 2019-02-20 0
117699 일반 발은 일단 이걸로고정해야지 4 ㅇㅇ 210.100 2019-02-20 0
117697 일반 밀크 귀엽다 3 하벤하이드 2019-02-20 2
117696 일반 근데 HTC얘들 왤케 5핀을 좋아함 2 ㅇㅇ 210.100 2019-02-20 0
117695 질문 우콘 표정 지었을때 눈 깜빡이게 안 하려면 뭐 건드려야 함? 8 ㅇㅇ 219.255 2019-02-20 0
117693 일반 와 근데 최근 브알챗 들어가서 조금 이야기 하다가 자는 느낌이야 S_D__T_D 2019-02-20 0
117691 일반 지금 다이소 열려있나 10 ㅇㅇ 210.100 2019-02-19 0
117690 일반 아 똥싸다가 시간 너무 잡아먹었네 꼬마키` 2019-02-19 1
117689 일반 뭔데 ㅋㅋㅋ 1 으ㅡ음 2019-02-19 0
117688 일반 트랙벨트 왔는데 이거도 괜찮은거같아 3 혀뇽 2019-02-19 0
117687 일반 어찌해야하누 허미쉬벌룬 7 39.7 2019-02-19 0
117683 일반 벨트로 어떻게 고정시켜!! 10 ㅇㅇ 210.100 2019-02-19 0
117681 일반 브이알챗 하다보니 속눈섭이 길어짐 2 ㅇㅇ 39.7 2019-0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