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머나 어제 안경 쉐이더는 맵은 예쁘게 반사 됐는데 모델반사가 안뎀
글쓴이
S_D__T_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306
  • 2019-02-17 22:45:05
							


흑흑 ㅠㅠ 누가 모델 반사도 만드러 줘바
TrustedUser 그럼 렉 개쩔텐데 - dc App 2019.02.17 22:51:55
S_D__T_D 쉐이더로 가능만 하다면 쉐이더는 파이프라인만 통과하는거라 안 무거워 2019.02.17 22:53:15
S_D__T_D 아 다시 생각해보니까 반사를 시킨다면 쪼오끔 무거워 질 수는 있겠넴 ;; 2019.02.17 22:56:08
엘에르엘 쪼오오금이 아닐거같은뎅 스카이박스만 들고오는거랑 시야 바깥에 있는것까지 계산해서 들고와서 추가적인 연산을 하는거랑 차이 꽤 있지 않을까? 그게 쉐이더 만으로 가능한지는 둘째치고. - dc App 2019.02.17 23:02:37
S_D__T_D 완전 반사를 시키는게 아니라 시야로 있는거를 조금 가져와서 거울 형태로 왜곡 시키는 정도면 쪼오끔 이면 충분함 ㅇㅇ 2019.02.17 23:07:53
엘에르엘 자기가 자기 자신을 보는게 아니니까 시야 바깥에 있는걸 가져와야하는 상황아님? 그리고 그걸 머테리얼에서 계산을 하는데 따로 눈알만 머테리얼 분리시킨게 아닌 이상 퍼포먼스는 크게 못줄일텐데. 그렇다고 분리하면 드로우콜 늘어나고. - dc App 2019.02.17 23:12:19
S_D__T_D 그리고 안경 쉐이더 자체도 스카이박스만 가져오는게 아니고 빛에 따라 생성된 메쉬의 색을 들고 오는 식이라 그렇게 무겁진 않았음 2019.02.17 23:13:35
엘에르엘 근데 그 안경쉐이더는 월드 오브젝트는 반사 되는거임? 나 이부분이 궁금한데 - dc App 2019.02.17 23:13:44
S_D__T_D 나도 시간이 없어서 완벽하게 확인은 못했는데 스카이 박스만 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부스에 올라와있는 소개사진 같은거 보면 월드 오브젝트 찍혀있는걸 봐서 오늘 가서 확인해봐야게씀 ㅇㅇ 2019.02.17 23:16:13
S_D__T_D 일단 소스코드를 봤을땐 빛에 의해 생성된 색을 가져오는 방식일것 같았음 ㅇㅇ 2019.02.17 23:17:08
엘에르엘 글쿤. 나는 친가내려와 있어서 확인하고싶어도 못하네. - dc App 2019.02.17 23:17:22
S_D__T_D 2019.02.17 23:1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484 일반 웨신사업서짐 1 ㅇㅇ 211.228 2019-02-21 0
118483 일반 돈 없는걸로 사람 무시하는거 아님 6 GEORGIA 2019-02-21 0
118482 일반 그간 신사는 많은 고통을 받았었다 5 엘렝 114.202 2019-02-21 1
118481 일반 신사가 프라이빗화라고 ? ㅋㅋㅋㅋㅋ 6 검은연 2019-02-21 0
118480 일반 신사가 로컬화된이유 대충알거같음 3 꿀뚤 2019-02-21 0
118479 일반 mr중고로산다 .. 6 델델 58.226 2019-02-21 0
118478 일반 시발ㅋㅋ알리에서1.5v 충전지도 주문해놨는데 14 델델 58.226 2019-02-21 0
118476 일반 익숙해지니까 브알에서 유투브보고 하는거 짱잼네 4 할구 2019-02-21 0
118475 일반 돈빌려준거 받아서 기분좋다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21 0
118474 일반 유니티 안에서 압타 크기 어림잡으려면 8 진흙쿠키ø 2019-02-21 0
118473 일반 지금까지 찍은 엉덩이짤 모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9-02-21 1
118472 일반 진짜 하고싶은데씨발.. 3 델델 58.226 2019-02-21 0
118470 일반 바이브 몽둥이 얼마나 큼 3 딜런 2019-02-21 0
118469 일반 너클콘 각 떴냐?????????? 1 김야기 2019-02-21 0
118468 일반 신사 반환해주자 1 엘렝 114.202 2019-02-21 0
118467 일반 MR따리면서 저댄 H같은거 왜함ㅋㅋ제대로 하지도 못하면서 11 DavidJ 2019-02-21 23
118466 일반 컴퓨터 업글했어 ㅎㅎ 5 ㅇㅇ 223.62 2019-02-21 0
118465 일반 싼거 절대 사지마라 14 델델 58.226 2019-02-21 0
118464 일반 그들에게 신사를 돌려주자 1 엘렝 114.202 2019-02-21 0
118463 일반 지금 이 기회다 한국인은 모두 화본역으로가라 2 엘렝 114.202 2019-02-21 0
118462 일반 우리누나한테 또 용돈 받을수도 있겟다 10 딜런 2019-02-21 0
118461 일반 신사 프라이빗화됨 2 ㅇㅇ 163.152 2019-02-21 0
118459 일반 풀트래킹용 컴 램 16기가로 충분함????? 2 빅huge맨 2019-02-21 0
118458 일반 (우리아빠)(만54세) "집에 가자" 선언 딜런 2019-02-21 2
118457 일반 일주일이빨리지나갓ㅇ으면좋겟다.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21 0
118456 일반 통조림안에 들어가서 유니티나 만지고싶다 5 검은연 2019-02-21 0
118455 일반 브알챗 할때 컴 오버클럭함??? 16 빅huge맨 2019-02-21 0
118453 일반 모니터에나오눈데 2 델델 116.124 2019-02-21 0
118451 질문 신사 업데이트하는건가 2 ㅇㅇ 2019-02-21 0
118450 일반 mr연결하면 다중디스플레이에 들어와야함? 델델 58.226 2019-02-21 0
118448 일반 삼성MR 구버전 45만원은 3 RUReady 2019-02-21 0
118446 일반 왜 신사 안보이냐 2 할게읎다닉넴 2019-02-21 0
118445 일반 피드백 3 델델 58.226 2019-02-21 0
118444 일반 mr 처음이라 그런데 11 ㅠㅠ 58.239 2019-02-21 0
118443 일반 vr게임 두개사놨는데 환불해야겠다.. 2 델델 58.226 2019-02-21 0
118442 일반 난 컨트롤러 달린줄 알고 뚝배기만 샀다가 1 RUReady 2019-02-21 0
118441 일반 솔직히 김구안경은 귀여움 딜런 2019-02-21 0
118439 일반 갤럼들은 안경 싫어하는 애들 많던데 14 고닉 2019-02-21 1
118438 일반 눈물날거같네 ㅋㅋ 두번째구맨데 6 델델 58.226 2019-02-21 0
118437 일반 New를 사도 저정도로 호구잡히는거냐? 4 RUReady 2019-0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