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머나 어제 안경 쉐이더는 맵은 예쁘게 반사 됐는데 모델반사가 안뎀
글쓴이
S_D__T_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306
  • 2019-02-17 22:45:05
							


흑흑 ㅠㅠ 누가 모델 반사도 만드러 줘바
TrustedUser 그럼 렉 개쩔텐데 - dc App 2019.02.17 22:51:55
S_D__T_D 쉐이더로 가능만 하다면 쉐이더는 파이프라인만 통과하는거라 안 무거워 2019.02.17 22:53:15
S_D__T_D 아 다시 생각해보니까 반사를 시킨다면 쪼오끔 무거워 질 수는 있겠넴 ;; 2019.02.17 22:56:08
엘에르엘 쪼오오금이 아닐거같은뎅 스카이박스만 들고오는거랑 시야 바깥에 있는것까지 계산해서 들고와서 추가적인 연산을 하는거랑 차이 꽤 있지 않을까? 그게 쉐이더 만으로 가능한지는 둘째치고. - dc App 2019.02.17 23:02:37
S_D__T_D 완전 반사를 시키는게 아니라 시야로 있는거를 조금 가져와서 거울 형태로 왜곡 시키는 정도면 쪼오끔 이면 충분함 ㅇㅇ 2019.02.17 23:07:53
엘에르엘 자기가 자기 자신을 보는게 아니니까 시야 바깥에 있는걸 가져와야하는 상황아님? 그리고 그걸 머테리얼에서 계산을 하는데 따로 눈알만 머테리얼 분리시킨게 아닌 이상 퍼포먼스는 크게 못줄일텐데. 그렇다고 분리하면 드로우콜 늘어나고. - dc App 2019.02.17 23:12:19
S_D__T_D 그리고 안경 쉐이더 자체도 스카이박스만 가져오는게 아니고 빛에 따라 생성된 메쉬의 색을 들고 오는 식이라 그렇게 무겁진 않았음 2019.02.17 23:13:35
엘에르엘 근데 그 안경쉐이더는 월드 오브젝트는 반사 되는거임? 나 이부분이 궁금한데 - dc App 2019.02.17 23:13:44
S_D__T_D 나도 시간이 없어서 완벽하게 확인은 못했는데 스카이 박스만 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부스에 올라와있는 소개사진 같은거 보면 월드 오브젝트 찍혀있는걸 봐서 오늘 가서 확인해봐야게씀 ㅇㅇ 2019.02.17 23:16:13
S_D__T_D 일단 소스코드를 봤을땐 빛에 의해 생성된 색을 가져오는 방식일것 같았음 ㅇㅇ 2019.02.17 23:17:08
엘에르엘 글쿤. 나는 친가내려와 있어서 확인하고싶어도 못하네. - dc App 2019.02.17 23:17:22
S_D__T_D 2019.02.17 23:1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221 일반 묵언으로 놀다가 핵쟁이 땜에 빡침 6 거미군주 2019-02-20 1
118220 일반 과몰입하고싶을땐 어떻게해야하지 4 Kawaii_Doggy 2019-02-20 0
118219 일반 시ㅣ바 인났다 5 _YS_ 2019-02-20 0
118217 일반 에펙 핵 풀렸다~ 접고 브알챗해라~ ㅇㅇ 175.223 2019-02-20 0
118216 일반 아 백수새끼들 자라 6 cv52468 121.139 2019-02-20 9
118215 일반 코드입력 귀찮다 ㅇㅇ 183.99 2019-02-20 0
118214 질문 뚜따 도중 질문입니다.. 1 ㅇㅅㅇ 121.168 2019-02-20 0
118213 일반 안자고 뭐하냐 2 갸루빗치 2019-02-20 0
118212 일반 h방갈래? 2 TARA 2019-02-20 0
118211 일반 마작 나좀 가르쳐주라 4 진흙쿠키ø 2019-02-20 0
118208 일반 3시간남았으니 한시간에 배터라 10퍼만 써야해 1 ㅇㅇ 183.99 2019-02-20 0
118207 일반 아앆 과몰입 해버렸다 4 ㅇㅇ 124.51 2019-02-20 1
118206 일반 싸우지마... ㅇㅇ 175.223 2019-02-20 0
118205 일반 바이브 마이크는 어디달림 2 카피캣 2019-02-20 0
118204 질문 핑구아바타 질문 2 노상배 211.36 2019-02-20 0
118203 일반 꼬마키 재도 역겨운대 솔직히 6 ㅇㅇ 220.74 2019-02-20 2
118202 일반 간단한 보드게임 월드 추천 - Da vinci code (다빈치 코드) 1 갓골 175.193 2019-02-20 2
118201 일반 그러고보니 4 븕미 2019-02-20 0
118200 일반 아바타 즐겨찾기 생긴이후로도 대리업로드 해달라는 친구들 엄청많던데 3 카디아. 2019-02-20 0
118198 일반 다이소vr)핸드폰이 2개면 차렷충을벗어날수있다?! 10 ㅇㅇ 211.225 2019-02-20 10
118197 일반 불타는데 미안하지만 개인적으로 겔에서 제일 이해 안가는거 3 JinSilly 2019-02-20 0
118196 VRC일기 일주일 일기 4 도도새도도 2019-02-20 0
118195 일반 나도 과몰입 하고싶다 ㅇㅋ 58.121 2019-02-20 0
118194 일반 담주부터 억떡불탈때마다 도배함 ㅇㅇ 110.70 2019-02-20 0
118193 일반 야 시발 정전때문에 충전도안되 ㅇㅇ 183.99 2019-02-20 0
118191 일반 그래서 결론은 뭔데 ㅇㅇ 175.223 2019-02-20 0
118190 일반 바츄알 쓰담쓰담.... 악메 2019-02-20 0
118189 일반 불 꺼지니까 무서워 1 ㅇㅇ 183.99 2019-02-20 0
118188 일반 아 비틱출신 파딱 있었네 2 JinSilly 2019-02-20 0
118187 일반 믹사모 캐릭터 업로드 오류 도와줘잉.. 4 거기리 121.150 2019-02-20 0
118186 일반 야 왜 비틱출신 파딱은없냐 3 JinSilly 2019-02-20 0
118185 일반 지가 유동분탕인거 자랑하는놈 만남 ㅋㅋㅋ 3 ㅇㅇ 175.223 2019-02-20 1
118182 일반 걍 규정정하고 비틱갤가자 ㅇㅇ 175.223 2019-02-20 0
118181 일반 파딱.... 근엄..진지..... 부동 2 꼬마키` 2019-02-20 0
118180 일반 이 갤은 무슨 혁명본능이 꿈틀거리냐? 3 ㅇㅇ 220.74 2019-02-20 0
118179 일반 나쁜유동만 자르자 그냥 ㅇㅇ 110.70 2019-02-20 0
118178 일반 파딱못하겠으면 걍 로갓하고 댕기거나 계정새로파는것도 답임 1 꿀뚤 2019-02-20 0
118177 일반 야 좆됐어 시발 3 ㅇㅇ 183.99 2019-02-20 0
118176 일반 과몰입겔에서 ㅈ목하는게 어때서 JinSilly 2019-02-20 0
118174 VRC일기 JK샤로 감사합니다 3 Lakenls 2019-02-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