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머나 어제 안경 쉐이더는 맵은 예쁘게 반사 됐는데 모델반사가 안뎀
글쓴이
S_D__T_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306
  • 2019-02-17 22:45:05
							


흑흑 ㅠㅠ 누가 모델 반사도 만드러 줘바
TrustedUser 그럼 렉 개쩔텐데 - dc App 2019.02.17 22:51:55
S_D__T_D 쉐이더로 가능만 하다면 쉐이더는 파이프라인만 통과하는거라 안 무거워 2019.02.17 22:53:15
S_D__T_D 아 다시 생각해보니까 반사를 시킨다면 쪼오끔 무거워 질 수는 있겠넴 ;; 2019.02.17 22:56:08
엘에르엘 쪼오오금이 아닐거같은뎅 스카이박스만 들고오는거랑 시야 바깥에 있는것까지 계산해서 들고와서 추가적인 연산을 하는거랑 차이 꽤 있지 않을까? 그게 쉐이더 만으로 가능한지는 둘째치고. - dc App 2019.02.17 23:02:37
S_D__T_D 완전 반사를 시키는게 아니라 시야로 있는거를 조금 가져와서 거울 형태로 왜곡 시키는 정도면 쪼오끔 이면 충분함 ㅇㅇ 2019.02.17 23:07:53
엘에르엘 자기가 자기 자신을 보는게 아니니까 시야 바깥에 있는걸 가져와야하는 상황아님? 그리고 그걸 머테리얼에서 계산을 하는데 따로 눈알만 머테리얼 분리시킨게 아닌 이상 퍼포먼스는 크게 못줄일텐데. 그렇다고 분리하면 드로우콜 늘어나고. - dc App 2019.02.17 23:12:19
S_D__T_D 그리고 안경 쉐이더 자체도 스카이박스만 가져오는게 아니고 빛에 따라 생성된 메쉬의 색을 들고 오는 식이라 그렇게 무겁진 않았음 2019.02.17 23:13:35
엘에르엘 근데 그 안경쉐이더는 월드 오브젝트는 반사 되는거임? 나 이부분이 궁금한데 - dc App 2019.02.17 23:13:44
S_D__T_D 나도 시간이 없어서 완벽하게 확인은 못했는데 스카이 박스만 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부스에 올라와있는 소개사진 같은거 보면 월드 오브젝트 찍혀있는걸 봐서 오늘 가서 확인해봐야게씀 ㅇㅇ 2019.02.17 23:16:13
S_D__T_D 일단 소스코드를 봤을땐 빛에 의해 생성된 색을 가져오는 방식일것 같았음 ㅇㅇ 2019.02.17 23:17:08
엘에르엘 글쿤. 나는 친가내려와 있어서 확인하고싶어도 못하네. - dc App 2019.02.17 23:17:22
S_D__T_D 2019.02.17 23:1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583 일반 오늘은 무슨 장작이 타는건데? 3 ㅇㄴㅆ 2019-02-18 0
116582 일반 파딱이 일 잘해야됨??? 왜?? 2 JinSilly 2019-02-18 0
116580 일반 솔직히 이유 갖다붙인거같은 감이 없잖아 있는데. 3 magicatz 2019-02-18 6
116579 일반 아 이건 좀 3 ㅇㅇ 121.180 2019-02-18 9
116578 일반 파딱도 좀 일잘하는애 뽑지 8 momono 2019-02-18 3
116577 일반 조지아 검은연이 파딱 만든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보네ㅋㅋㅋ 2 39.7 2019-02-18 4
116576 일반 ㅅㄷ 저새낀 원래 그런놈이다 쳐도 1 ㅇㅇㅌ 124.53 2019-02-18 0
116574 일반 풀트 디럭스 스트랩 까지사고 2 ㅁㅁ 117.111 2019-02-18 0
116573 일반 저분 아까는 분명 통피랑 좆목 어쩌구+과도한 욕설 이걸로 차단때렸다안했나 ㅇㅇ 175.223 2019-02-18 2
116572 일반 지금은 퇴근하는거 안부러움ㅋㅋ 15 KittyCannon 2019-02-18 1
116570 일반 뭐야 뭔일 터졋냐?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6
116569 일반 브갤특징.ㅇㄱㄹㅇ 3 39.7 2019-02-18 2
116568 일반 걍 병먹금 하려 했는데 주딱 왔으니 설명함 12 GEORGIA 2019-02-18 2
116567 일반 게짤은 왜 지운거여 2 초보고양이 2019-02-18 0
116565 일반 그사람의 본모습을보고싶으면 권력을주면 된다켓더라 ㅇㅇ 223.62 2019-02-18 0
116564 일반 검은연 안불쌍함ㅋㅋㅋ.ㅇㄱㄹㅇ 5 39.7 2019-02-18 3
116563 일반 모양이 변형하는 무기는 1 liar 2019-02-18 0
116562 일반 검은연존나불쌍한점 ㅇㅇ 39.7 2019-02-18 6
116560 일반 그냥 파딱 뽑을때마다 조건 하나정하자 이렇게 9 ㅇㅇ 211.36 2019-02-18 0
116559 일반 오큘에선 Русский 2019-02-18 0
116558 일반 개새끼좌는 또 뭐야 좆목좀 그만해 4 ㅇㅇ 121.139 2019-02-18 0
116557 질문 월드업로드 오류걸린거같아ㅠㅠ Kawaii_Doggy 2019-02-18 0
116556 일반 아바타 스케일 키우는 건 ㅇㄴㅆ 2019-02-18 0
116554 일반 시체박이들 ㅗㅜㅑ... 1 JinSilly 2019-02-18 0
116553 일반 개새끼좌는 살아있다. 3 강나다 2019-02-18 1
116552 일반 지금 보면 웃음 팍 터져나오는짤.ㅇㄱㄹㅇ 7 39.7 2019-02-18 13
116551 일반 여긴 왜 완장이건 분쟁이건 좆목들이건 차이가 안 느껴지는거 같지 5 ㅇㅇ? 114.205 2019-02-18 0
116550 일반 칭찬받으면 묵언되는사람있냐 7 샤르티 2019-02-18 0
116549 일반 놀로 허리트래킹은 벨트로 하면되는데 발 고정은 어찌함? 1 ZEN 2019-02-18 0
116547 일반 너클콘 안나오냐? 김야기 2019-02-18 0
116545 일반 파딱 조지아의 무서운점.ㅇㄱㄹㅇ 2 39.7 2019-02-18 6
116544 일반 이 아바타 아시는 분? 9 ㅇㅇ 112.186 2019-02-18 0
116543 일반 ㅋㅋㅋ 또 뭔일이야 11 검은연 2019-02-18 0
116542 일반 아바타 크기줄이는거 3 혀뇽 2019-02-18 0
116541 일반 개새끼좌 글 소름돋는점.ㅇㄱㄹㅇ 2 39.7 2019-02-18 0
116540 일반 파딱있냐 파딱있냐?? 1 JinSilly 2019-02-18 0
116539 일반 저 파딱 솔직히 예전부터 맘에 안들었음 4 ㅇㅇ 223.62 2019-02-18 8
116538 일반 닉언글 아님 (ㄹㅇ 아님ㅋ 삭제ㄴ) 5 39.7 2019-02-18 0
116537 일반 이케맨 목소리 혐오 스럽내 5 momono 2019-02-18 0
116536 일반 듀라셀 울트라랑 1 Русский 2019-0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