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머나 어제 안경 쉐이더는 맵은 예쁘게 반사 됐는데 모델반사가 안뎀
글쓴이
S_D__T_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306
  • 2019-02-17 22:45:05
							


흑흑 ㅠㅠ 누가 모델 반사도 만드러 줘바
TrustedUser 그럼 렉 개쩔텐데 - dc App 2019.02.17 22:51:55
S_D__T_D 쉐이더로 가능만 하다면 쉐이더는 파이프라인만 통과하는거라 안 무거워 2019.02.17 22:53:15
S_D__T_D 아 다시 생각해보니까 반사를 시킨다면 쪼오끔 무거워 질 수는 있겠넴 ;; 2019.02.17 22:56:08
엘에르엘 쪼오오금이 아닐거같은뎅 스카이박스만 들고오는거랑 시야 바깥에 있는것까지 계산해서 들고와서 추가적인 연산을 하는거랑 차이 꽤 있지 않을까? 그게 쉐이더 만으로 가능한지는 둘째치고. - dc App 2019.02.17 23:02:37
S_D__T_D 완전 반사를 시키는게 아니라 시야로 있는거를 조금 가져와서 거울 형태로 왜곡 시키는 정도면 쪼오끔 이면 충분함 ㅇㅇ 2019.02.17 23:07:53
엘에르엘 자기가 자기 자신을 보는게 아니니까 시야 바깥에 있는걸 가져와야하는 상황아님? 그리고 그걸 머테리얼에서 계산을 하는데 따로 눈알만 머테리얼 분리시킨게 아닌 이상 퍼포먼스는 크게 못줄일텐데. 그렇다고 분리하면 드로우콜 늘어나고. - dc App 2019.02.17 23:12:19
S_D__T_D 그리고 안경 쉐이더 자체도 스카이박스만 가져오는게 아니고 빛에 따라 생성된 메쉬의 색을 들고 오는 식이라 그렇게 무겁진 않았음 2019.02.17 23:13:35
엘에르엘 근데 그 안경쉐이더는 월드 오브젝트는 반사 되는거임? 나 이부분이 궁금한데 - dc App 2019.02.17 23:13:44
S_D__T_D 나도 시간이 없어서 완벽하게 확인은 못했는데 스카이 박스만 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부스에 올라와있는 소개사진 같은거 보면 월드 오브젝트 찍혀있는걸 봐서 오늘 가서 확인해봐야게씀 ㅇㅇ 2019.02.17 23:16:13
S_D__T_D 일단 소스코드를 봤을땐 빛에 의해 생성된 색을 가져오는 방식일것 같았음 ㅇㅇ 2019.02.17 23:17:08
엘에르엘 글쿤. 나는 친가내려와 있어서 확인하고싶어도 못하네. - dc App 2019.02.17 23:17:22
S_D__T_D 2019.02.17 23:1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866 질문 혹시 지금 vrchat 팅김현상... 4 사기먹었다 2019-02-18 0
116865 일반 거울에 안보이는것들 카메라에도 안찍히던데 찍히게 할 방법 없어? 2 아루라테 2019-02-18 0
116864 일반 아무것도 몰랐던때로 돌아가고싶다.. 17 츄르 2019-02-18 0
116863 일반 소악마 샤로쟝 6 liar 2019-02-18 0
116862 일반 Apollo 11 Memorial 4 Byanka 183.99 2019-02-18 0
116860 강좌/정보 아 됐다 카메라+렌더 텍스쳐로 보이는 거 투영 씹가능 19 S_D__T_D 2019-02-18 1
116859 일반 월드 다 만들고 퍼블릭 신청도 했음 1 Byanka 183.99 2019-02-18 3
116858 일반 일본어 번역 구글이 낳냐 파파고가 낮냐 4 ㅇㅇ 118.37 2019-02-18 0
116857 일반 아하하핳하하핳 2 행복 2019-02-18 0
116856 일반 갤에 고양이압타 자주올라오던데 월드아바타인가요? 4 ㅇㅇ 183.100 2019-02-18 0
116855 일반 근데 난 사람을 만나면 6 820 2019-02-18 0
116853 일반 투영하는거 약간 실마리가 보이는 듯 하기도 함 4 S_D__T_D 2019-02-18 0
116852 일반 살면서 공부 죽어도 하기 싫어했는데 2 ㅇㅇ 2019-02-18 0
116851 일반 나머지 바이브에 컨트롤러만 다른거 못낌? 1 빅huge맨 2019-02-18 0
116850 일반 한국인 많은 월드는 어딘가요? 1 ㅇㅇ 61.84 2019-02-18 0
116849 일반 누가 쓱 다가와서 뻐큐라고 하는데 뭐라고 대답해줘야함? 7 ㅇㅇ 211.36 2019-02-18 0
116848 일반 살까말까 1 적쥐 2019-02-18 0
116847 일반 팔을 양엎으로 뻗으면 쭉펴지는데 앞으로뻗으면 굽혀짐 3 할구 2019-02-18 0
116846 일반 시발 신품 컨트롤러 40마넌;;;왤케 한국만비쌈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4 거래 바이브 컨트롤러만 사고싶은데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2 일반 시발 브린이 질문좀 받아주셈 4 ㅇㅇ 1.241 2019-02-18 0
116841 일반 한국인 친구보다 외국인 친구 사귀기가 더쉬움 4 아루라테 2019-02-18 0
116840 일반 이전에는 춤추는게 너무 즐거웠는데.jpg 5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18 0
116839 일반 아싼데 이겜 뭐함 15 820 2019-02-18 0
116838 일반 요즘 아바타 복사핵은 셰이더에서 애니메이션까지 다뽑힌다카더라 7 ㅅㅋㅋ改 2019-02-18 1
116837 일반 내가 살다살다 고성능PC를 다 사보네 3 빅huge맨 2019-02-18 0
116836 일반 커미션 공지좀 다시올려쥬어 1 딜런 2019-02-18 0
116835 일반 보통 쓰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게 많음? 2 악메 2019-02-18 0
116834 일반 이거 맵퍼블릭 빡구당한거 아바타업로드 문제야? 4 일진 2019-02-18 0
116833 일반 배도 부르니 저댄을 가볼까?! 1 혀뇽 2019-02-18 0
116832 일반 망했다 회사상사님 비트세이버하고싶다하셔서 오큘빌려줬는데 6 스프조아 2019-02-18 2
116830 일반 근데 렌더텍스쳐나 리플렉 프로브나 기술이나 리소스 상으론 그게 그거긴하지 4 검은연 2019-02-18 0
116829 일반 이거 지금은 하기 힘들겠네.... 3 악메 2019-02-18 0
116828 일반 독일어 잘하는 갤럼 없냐 6 H3 2019-02-18 0
116827 일반 블랜더 뉴빈데 도와죠 ㅇㅅㅇ 175.126 2019-02-18 0
116826 일반 엘프홰 10 아루라테 2019-02-18 0
116825 일반 낄낄 이제 나도 아바타 업로드 된다 2 진흙쿠키ø 2019-02-18 0
116824 일반 어느날 당신이 조인을 탔는데... 11 혀뇽 2019-02-18 0
116823 일반 보고 있는 시야를 투영시키는 법에 대해서 여러가지 생각해 보는 중인데 4 S_D__T_D 2019-02-18 0
116822 일반 간혹 아바타 제작자라고 그게 권위인줄 아는 애들 있더라 6 ㅇㅇ 175.223 2019-02-1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