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머나 어제 안경 쉐이더는 맵은 예쁘게 반사 됐는데 모델반사가 안뎀
글쓴이
S_D__T_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306
  • 2019-02-17 22:45:05
							


흑흑 ㅠㅠ 누가 모델 반사도 만드러 줘바
TrustedUser 그럼 렉 개쩔텐데 - dc App 2019.02.17 22:51:55
S_D__T_D 쉐이더로 가능만 하다면 쉐이더는 파이프라인만 통과하는거라 안 무거워 2019.02.17 22:53:15
S_D__T_D 아 다시 생각해보니까 반사를 시킨다면 쪼오끔 무거워 질 수는 있겠넴 ;; 2019.02.17 22:56:08
엘에르엘 쪼오오금이 아닐거같은뎅 스카이박스만 들고오는거랑 시야 바깥에 있는것까지 계산해서 들고와서 추가적인 연산을 하는거랑 차이 꽤 있지 않을까? 그게 쉐이더 만으로 가능한지는 둘째치고. - dc App 2019.02.17 23:02:37
S_D__T_D 완전 반사를 시키는게 아니라 시야로 있는거를 조금 가져와서 거울 형태로 왜곡 시키는 정도면 쪼오끔 이면 충분함 ㅇㅇ 2019.02.17 23:07:53
엘에르엘 자기가 자기 자신을 보는게 아니니까 시야 바깥에 있는걸 가져와야하는 상황아님? 그리고 그걸 머테리얼에서 계산을 하는데 따로 눈알만 머테리얼 분리시킨게 아닌 이상 퍼포먼스는 크게 못줄일텐데. 그렇다고 분리하면 드로우콜 늘어나고. - dc App 2019.02.17 23:12:19
S_D__T_D 그리고 안경 쉐이더 자체도 스카이박스만 가져오는게 아니고 빛에 따라 생성된 메쉬의 색을 들고 오는 식이라 그렇게 무겁진 않았음 2019.02.17 23:13:35
엘에르엘 근데 그 안경쉐이더는 월드 오브젝트는 반사 되는거임? 나 이부분이 궁금한데 - dc App 2019.02.17 23:13:44
S_D__T_D 나도 시간이 없어서 완벽하게 확인은 못했는데 스카이 박스만 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부스에 올라와있는 소개사진 같은거 보면 월드 오브젝트 찍혀있는걸 봐서 오늘 가서 확인해봐야게씀 ㅇㅇ 2019.02.17 23:16:13
S_D__T_D 일단 소스코드를 봤을땐 빛에 의해 생성된 색을 가져오는 방식일것 같았음 ㅇㅇ 2019.02.17 23:17:08
엘에르엘 글쿤. 나는 친가내려와 있어서 확인하고싶어도 못하네. - dc App 2019.02.17 23:17:22
S_D__T_D 2019.02.17 23:1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758 일반 솔직히 말해서 요즘 조금 VRCHAT 현타옴 1 Kcalb02 2019-02-18 0
116757 일반 파딱아 3 ㅇㅇ 110.70 2019-02-18 0
11675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양면테이프로 붙이면 많이 위험하냐 6 ㅇㅇ 2019-02-18 0
116754 일반 월드 만들때 소품같은거 어디서 구함? 6 RMellon 2019-02-18 0
116753 일반 글삭당함 1 ㅇㅇ 110.70 2019-02-18 0
116752 일반 저녁 뭐먹지? 3 GEORGIA 2019-02-18 0
116749 일반 클린갤질 꿀팁 5 magicatz 2019-02-18 1
116748 일반 근데 완장달면 갤 좀 재미없어지는거 팩트임 8 검은연 2019-02-18 1
116747 일반 이래서 문어는안되는거임 3 ㅇㅇ 110.70 2019-02-18 0
116746 일반 내방 다만들었서! 5 Kawaii_Doggy 2019-02-18 1
116744 일반 누가 웨어울프게임 룰 정리해서 올림 좋겟다 2 엘렝 114.202 2019-02-18 0
116743 일반 파딱놈 미각 H방 딜도냐 2 ㅇㅇ 110.70 2019-02-18 0
116742 일반 꺼지라고 존나추하네 ㅇㅇ 39.7 2019-02-18 0
116741 일반 나때문에 고생 많았지 뭐 8 GEORGIA 2019-02-18 0
116740 일반 섹스섹스보지털 4 RMellon 2019-02-18 1
116738 일반 친구가 갤러인애요 5 ㅇㅇ 223.39 2019-02-18 0
116737 일반 로갓하고씀) 유동분탕은 좆도 안무서운데 1 ㅇㅇ 223.38 2019-02-18 0
116736 일반 바이브 중고로 사왔다 1 ㅇㅇ 223.62 2019-02-18 0
116735 일반 파딱아 죽을래 6 ㅇㅇ 110.70 2019-02-18 0
116734 일반 그래도 그동안 고생한 다른 파딱들한테 고맙다고 하고싶음 6 GEORGIA 2019-02-18 0
116733 일반 국사무쌍맵 점수 어떻게 올리냐 2 리게씹뉴비 2019-02-18 0
116731 일반 뭔가 운동갔다오면 H방 가고싶어짐 8 Kcalb02 2019-02-18 0
116730 일반 퇴근 한시간 남았다아아 3 초보고양이 2019-02-18 0
116729 일반 근데 이제 밀크 힙본 생긴거야?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728 일반 어제 누가 여왕벌 해명글? 올리지 않음? 5 ㅇㅇ 125.182 2019-02-18 0
116727 일반 장어다 3 ㅇㅇ 110.70 2019-02-18 0
116726 일반 모델링을 못하니까.. 즐기는게 반이 줄어든거 같아.. 3 shiro 2019-02-18 0
116723 일반 쓸만한 코트 모델 없냐 레먀 2019-02-18 0
116722 일반 나처럼 클린하게 갤질하란말야 4 JinSilly 2019-02-18 0
116721 일반 난 프라이빗 안해 5 혀뇽 2019-02-18 0
116718 일반 좆같은 탱겜한다고 갤도 구분 못하내 1 momono 2019-02-18 0
116717 일반 그래도 갑자기 글 리젠 빨라지니까 갑자기 기분 좋아짐 1 S_D__T_D 2019-02-18 0
116716 일반 사쿠라 야노 자른 파딱새끼 누구였냐 4 GEORGIA 2019-02-18 0
116715 일반 추천하는거 먹어줌 7 ㅇㅇ 121.140 2019-02-18 0
116714 일반 아니 시발 이갤이 아닌데 2 momono 2019-02-18 0
116712 일반 먼소리야 갑자기 나 오늘 쿠키 클리커했는데 9 엘렝 114.202 2019-02-18 2
116710 일반 어김없이 새로운 웃음벨 등장했죠? 3 ㅇㅇ 223.62 2019-02-18 4
116709 일반 또 다 프라이빗이네 6 liar 2019-02-18 0
116707 일반 허허... 1 츄르 2019-02-18 0
116706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 5개 .txt 2 ㅇㅇ 223.62 2019-02-18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