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몰랏엇다,호기심에 썻다는 핑계는 의미없음
글쓴이
댕타
추천
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29
  • 2018-06-02 11:47:02
							

다른게임가서 적을 더 쉽게 죽이고 더 안죽을수있는 


핵이아닌써도되는 프로그램인줄알앗다 라고 해봤자 아무도안들음


그런말 의미없으니까 사과글만쓰면됨


난 내가만든아바타 없어서 누가가져간 기분도 모르니 상관없는데


피해본사람있으면 사과만 진심을담아 하고


용서받으면 받는거고 용서받더라도 핵쓴부분에대해 신고받고 밴 먹는건 별개일수있으니


그냥 그렇게 아는게 좋은듯


왜 갑자기 핵썻다고 글이 올라오는지는 난 모르겠다



솔직히 ㅈ빠지게만든거 누가 가져가서 쓰면 좆같긴 할듯

ㅇㅇ 여기까지 찾아온것도 대단한듯 220.81 2018.06.02 11:47:31
Block 이거역시 맞는말인거같다 2018.06.02 11:47:53
LiFe 어쨌든 굳이 여기까지 와서 글쓰고 한거니께 그 유동은 그렇다 치고 나머지들은 흠 ㅋㅋㅋ 2018.06.02 11:49:04
차렷충아닌사람 이게 맞는거지 ㅇㅇ - dc App 2018.06.02 11:50:16
ㅇㅇ 다운가능한핵이면 필요한소스만 뽑아서 쓰지 멍청한놈이 핵쓰니까 저렇게 티내지 119.149 2018.06.02 11:52:54
rlaqudgns033 틀린말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누구에게 피해를 주지도않았으며 그 짧은시간때문에 많은사람들이 혹시 핵쟁이세요 라고 툭툭 내뱉는 말이 정말 당사자입장에선 듣기 힘듭니다;; 118.217 2018.06.02 11:53:20
F유동닉 핵은 썻지만 핵쟁이 소리 듣기는 싫다는건가 - dc App 2018.06.02 11:54:29
rlaqudgns033 핵은 썻지만 누구에게도 피해입힐생각없었고 애초에 핵이라는 개념도없이 사용했으며 그럼에도 핵쟁이 소리를들어 슬퍼서 말씀드리는겁니다 118.217 2018.06.02 11:56:21
F유동닉 그럼 자기 업보다 하고 듣고살던가 닉을 새로 파던가 왤케당당함 - dc App 2018.06.02 11:57:16
rlaqudgns033 이후결국 개념글로 전환되었으니 댓글보시면알겠지만 피해주진않았지만 멍청했다 라는게 잘못이라고 칭하신다면 그에대한 죄값이라생각하고 하나하나 해명할생각입니다 118.217 2018.06.02 11:57:24
ㅇㅇ 핵썼으면 그냥 짜지고 욕먹기싫으면 아이디파. 너가 안쓰고 지웠다는건 증명할수 없는거니까 223.38 2018.06.02 12:04:15
rlaqudgns033 말씀들해주시는 분위기도 알았고 차라리 오히려 교훈이라생각하고 아이디 끝가지 끌고갈생각입니다. 욕먹기싫어서 아이디를 새로파기까지엔 친구분들도 너무 많기도하니까요 118.217 2018.06.02 12:06:28
ㅇㅇ 그 아이디로 활동하면 지인들도 핵쟁이 친구라고 피해가지 않을려나 핵쓴 벌이라 생각하고 다시 아이디 파라 지인들 피해주지 말고 58.140 2018.06.02 12:5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761 일반 제스처 누를때마다 소리 나게 어떻게해요?? 2 Abren 2018-06-06 0
13760 강좌/정보 불타는 갤을 식히기 위한 미니강좌2 26 MANKALO 2018-06-06 14
13759 일반 Leap 모션 / SteamVR 립 모션 드라이버 설치 / 아직도 안됨 9 너숙청 2018-06-06 12
13758 일반 프레젠테이션 방에서 본 아바타 중에 신박한거 잇던데 아루라테 2018-06-06 0
13757 일반 이것도 끼워맞춰야하죠(유니티) 3 사야ㅋㅏ 2018-06-06 0
13756 일반 화재진압됨? 4 MANKALO 2018-06-06 3
13755 일반 어제 본 이 미코 진짜 이쁘던데 2 아루라테 2018-06-06 0
13753 일반 배빌런 본인임.. 스토커가 핵사용한건 맞음 25 ㅇㅇ 121.184 2018-06-06 12
13752 일반 태국 언어는 글자가 특이하네 2 강나다 116.46 2018-06-06 0
13751 일반 VRchat 이 연령대가 존나낮네 8 게임가드改二 2018-06-06 0
13750 일반 제일기쁠때 2 G군 2018-06-06 0
13749 일반 소드아트온라인. 5 momo 223.62 2018-06-06 0
13748 일반 야, 이게 뼈랑 피부가 연동이 안되어서 4 ㅇㅇ 118.42 2018-06-06 0
13747 일반 이거 아바타 손가락 제스쳐 모양 2 ㅇㅇ 222.119 2018-06-06 0
13746 일반 오늘은 밖에서 놀기 때무네 3 momo 223.62 2018-06-06 0
13745 일반 친구업는 찐따는 친구들 접속할때까지 잠이나자는거에요 3 ㅇㅇ 218.147 2018-06-06 0
13744 일반 리깅하고 뼈대 다시 맞추는데 3 라그네아 2018-06-06 0
13743 일반 VRCmod사이트에서 2만개 미만 폴리곤 파일 어떻게 찾을수 잇음? 5 아루라테 2018-06-06 0
13742 일반 아바타 직접만든사람들 공감대 형성해본다 5 강나다 116.46 2018-06-06 0
13741 일반 vr오류 momo 223.62 2018-06-06 0
13740 일반 20대 후반인데 vrchat 하면 슬프더라 3 ㅇㅇ 121.139 2018-06-06 0
13739 일반 바이브유저들아 꿀팁가져왔따 꼭 읽어봐라 낚시아님 6 김끄리 2018-06-06 0
13738 일반 암만봐도 웃기다 4 피냐타 2018-06-06 0
13736 일반 춤 잘추는법. 1 momo 223.62 2018-06-06 0
13735 일반 색상바꾸려는데 tga파일도 png텍스쳐바꾸듯이 그냥 포토샵해도되나요 4 ㅇㅇ 220.126 2018-06-06 0
13734 일반 우와 요기 새로 생겼네 7 Tomo 2018-06-06 0
13733 일반 핵유저가 핵유저를 구분할수있다는게 이런건가 4 ㅅㅋㅋ改 2018-06-06 0
13732 일반 싸우지말고 5Sori 2018-06-06 0
13731 일반 어떤걸 설정 안한거지 5 ㅇㅇ 118.42 2018-06-06 0
13730 일반 풀트래킹 아니여도 춤은 이쁘게 출 수 있음 2 Sing)Hana 2018-06-06 0
13729 일반 노래방은 들어가서 한 30분정도 기다리면 이런 화면에서 노래나오는건가요? 1 dd 122.40 2018-06-06 0
13728 일반 커뮤니티가 망하는 1순위 이유 - 좆목, 여왕벌, 파벌질 5 ddd 14.55 2018-06-06 1
13727 일반 이모션은 렉이랑 상관없음? 1 Block 2018-06-06 0
13726 일반 아 개씨발 영화보고 왔는데 개손해봤네 3 SeekRem 2018-06-06 0
13725 일반 아니 이 하얀화면은 전부 뜨는거임? 2 dd 122.40 2018-06-06 0
13724 일반 4조각먹엇는데 배불러서 브얄챗하로감 2 ㅇㅇ 218.147 2018-06-06 0
13723 일반 아까 c4글 머였음? 2 피냐타 2018-06-06 0
13721 일반 치킨 소금vs소스 6 ㅇㅇ 218.147 2018-06-06 0
13719 일반 데비앙아트에서 무기?오브젝트?같은거 5 G군 2018-06-06 0
13718 일반 와 존나 싸우네 생각이 왜케 다르냐 그래서 연령대 조사간다. 16 아보 223.62 2018-06-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