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짝사랑썰 개길음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288
  • 2019-02-17 21:44:16
  • 112.140
							

거의 3년 4년동안 친한 친구였는데 나 혼자 어느 순간 좋아했다

이성적인 매력이나 그런게 있었던 건 아니야

그냥 사소한게 쌓여 가다가

어느 날 내가 애를 좋아하고 있는건가 생각했다

사람 마음이라는게 원래 그런건지.

그 생각이 한 번 드니까 겉잡을 수가 없더라


걔 만나는 날이면 떨리고

문자만 하루종일 보고있고 시도때도없이 문자 내용이 생각나서

카톡 대화 올려다가 몇번이고 읽었다

걔 손도 너무 예쁘고 무표정까지도 멋있었다

걔가 듣는 음악을 찾아서 듣고 걔가 키우는 강아지도 좋았음


그런데 고백할 수가 없었어 내가 찐따여서 막상 사겨도 뭘 해야할지 모르겠고

그런 내 모습에 질려할 것 같았고

차인다면 당연히 어색해지겠지

걔하고 그런 사이가 되는게 더 무서웠어

그래서 혼자 좋아했다

티도 하나도 안냈음 이것만은 자부한다

걔는 기분나빠할지 모르겠지만 혼자 걔랑 사귀는 상상도 했어


그렇게 1년정도 지냈다

그동안 걔는 일을 시작 했고 나는 대학교에서

졸업하려고 공부만 존나 했다

서로 상황은 달랐지만

만나는 무리가 같아서 우리는 자주 만났다


그런데 어느 날 걔가 나한테 말해 줄게 있다고 하더라

애인 생겼다고 하더라고

일 하는곳 어떤 애가 고백을 했다 처음엔 너무 들이대서 부담스러웠는데

나를 좋아한단 느낌이 많이 들어서 행복하다

얘들한테는 아직 말하지 마라 부끄럽다

이런식으로 이야길하더라

그때까지 막 사람들이 말하는것처럼 눈물나고 그러진 않았음

걍 심장이 너무 떨렸던 것만 기억남

그래서 집에 와서 혼자 존나 울었다

찐따처럼 꺽꺽대면서 울었음 콧물 존나 흘리고

성인된 후에 소리 내서 그렇게 울어본 적은 그때가 처음이었다


제발 헤어지라고 존나 빌고 저주하고 내가 이대로 너랑 천천히 멀어져야겠다

멀어질것이다. 그럼 내 빈자리를 느낄지도 모른다

이런 병신같은 발상만 하다가 생각해보니

걔는 애인도 생겼고 행복한 일이 많을텐데 내가 이대로 멀어진다해서

걔는 나에 대해 그렇게 크게 고민하지 않을 것이라는걸 알았음


걔가 들이대서 좋았으면 나도 좀 더 들이대볼걸 기다리지말고

좋아한다고 티라도 내볼걸

그게 너무 억울했다 그래서 걍 혼자 더 지랄함

바닥도 화나서 존나 치고 그랬음 미친놈처럼

지금 생각해보면

밤이었는데 밑에서 아무도 안올라온게 신기했다


그 후에 이를 악물고 멀어졌다

걔도 일 하는데 애인까지 생겨서 우리 무리랑 만날일도 적어지고

나중에 친구들도 점점 흩어졌다

지금은 sns 가끔씩 훔쳐보는 정도의 사이가 됐다

몇명은 아직까지도 만난다

걔는 애인 몇번 바뀌었음 지금와서는 그게 꼬시지도 않고 불편하지도 않다

그냥 걔하고 친구들하고 다같이 놀러갔던 그런거만

너무 즐거운 것처럼 보정 오지게 대서 생각난다


3줄요약없음 ㅅㄱ


세젤귀 역시 암것두 안하면 후회하나보네 2019.02.17 21:53:49
LoRicia 브붕아..... 힘내서 살자 세상에 인연은 있더라 2019.02.17 21:54:14
ㅇㅇ 지금은 갑자기 감성젖어서 소주에 연어 사놨던거 먹고있음 112.140 2019.02.17 21:59:35
TrustedUser 네가 왜 감성에 젖는거냐 - dc App 2019.02.17 22:03:30
이숟⚡ ㅜㅜ.. 2019.02.17 22:08:13
Misaring 2019.02.17 22:17:08
늑대소녀 잘 읽었습니다 선생님 2019.02.17 22:5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063 일반 난 군대가기전에 2가지 버킷리스트가잇따 5 U_myo 2019-02-20 1
118061 일반 오늘 브얄챗은 너무 야했다... 5 혀뇽 2019-02-20 0
118060 VRC일기 자러감 12 _YS_ 2019-02-20 0
118059 일반 컴맹 블렌더랑 유니티 건들다 3시간 폭사당함 2 이디디마운티드 2019-02-20 0
118058 일반 엘프 기여워 1 적쥐 2019-02-20 0
118056 일반 풀트래킹들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6 레드밀키스 2019-02-20 0
118054 일반 피아노방 디코주소 아는사람? 1 ㅇㅇ 119.69 2019-02-20 0
118053 일반 어제 받은 애니메이션.. 18 혀뇽 2019-02-20 0
118049 일반 이런 시츄로 해보신적 있나요 3 ㅇㅇ 118.32 2019-02-20 0
118048 일반 의자 개좋네; 5 Kcalb02 2019-02-20 0
118047 일반 갤에 미친 관종하나 떠다닌다 ㅅㅂ 4 ㅇㅇ 175.223 2019-02-20 0
118046 일반 근데 vr챗 기본아바타들 모델은 어디서 구함? 2 ㅇㅇ 211.55 2019-02-20 0
118045 일반 vr사려는데 2 ㅇㅇ 220.89 2019-02-20 0
118044 일반 뭐 킷슈 교류회가 있다고?? 4 JinSilly 2019-02-20 0
118043 일반 뭔데 파딱거 교미의자 애니메이션에 샤로쉐이프키 넣은거? 9 ㅇㅇ 211.55 2019-02-20 0
118042 일반 오늘의 스샷 정리!! 6 혀뇽 2019-02-20 1
118041 일반 이번주 토요일 킷슈교류회던데 7 JJY 2019-02-20 0
118037 일반 하루종일 AFK 4 너랑안놀거야 2019-02-20 0
118036 일반 안녕하세요 4 Chagabi 2019-02-20 0
118034 일반 아까 피아노친구방 따라가니까 악보가 나오던데 어캐한거지 3 AliceMargatroid 2019-02-20 0
118033 일반 하 시바 트래커 부서짐 16 낙지젓 125.183 2019-02-20 0
118032 일반 아 갑자기 자기전에 내일 아침 먹을거 생각하니 기분 좋아졌다 5 레드밀키스 2019-02-20 0
118031 일반 쓰다듬기 vs 때리기 1 딜런 2019-02-20 0
118030 일반 자신 아바타가 가장 귀엽다고 하는건 4 ㅇㅇ 121.169 2019-02-20 0
118029 일반 오늘알바 지각해땅 ㅎㅎㅎ 2 ㅇㅇ 183.99 2019-02-20 0
118028 일반 스다듬받는거 너무 조아 2 미네랄스파 2019-02-20 0
118027 일반 이제 동접자 5천정도 되는듯 2 포동포도 2019-02-20 0
118026 일반 와 이거 홈으로 계속 팅기는거 뭐임? 2 ㅇㅇ 202.150 2019-02-20 0
118025 일반 계속 홈으로 튕기는데 도와주세여 2 ㅇㅇ 175.199 2019-02-20 0
118023 일반 아 예전컴 쓰니깐 너무 역체감 심해 ㅡㅡ 7 딜런 2019-02-20 0
118022 일반 오늘자 VRC 19 TARA 2019-02-20 0
118021 일반 이 유니티 오류 해결법 아시는분...ㅠㅠ 5 ㅇㅇ 121.157 2019-02-20 0
118020 일반 지금 탄키 올라왔는지 확인가능한사람? 6 꼬마키` 2019-02-20 0
118019 일반 보이드클럽 나만 안보이냐 1 ㅇㅇ 125.180 2019-02-20 0
118018 일반 제펜슈린 왜 자꾸 드랍대냐 2 ㅇㅇ 61.78 2019-02-20 0
118016 일반 어 그래 왜 나 현실친구 없어 ㅋㅋ 8 딜런 2019-02-20 0
118015 일반 버-추얼 처녀막 팝니다 6 ㅇㅇ 1.241 2019-02-20 0
118013 일반 하여간 요즘 어린것들은말이야 10 로템 2019-02-20 0
118012 일반 바이브... 아이트래킹 악세서리를 따로 구할 수 있었구나...? 2 asdfasdf 115.86 2019-02-20 0
118011 질문 toga(토가) 아바타월드 짤렸어? 2 ㅇㅇ 61.80 2019-02-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