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짝사랑썰 개길음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288
  • 2019-02-17 21:44:16
  • 112.140
							

거의 3년 4년동안 친한 친구였는데 나 혼자 어느 순간 좋아했다

이성적인 매력이나 그런게 있었던 건 아니야

그냥 사소한게 쌓여 가다가

어느 날 내가 애를 좋아하고 있는건가 생각했다

사람 마음이라는게 원래 그런건지.

그 생각이 한 번 드니까 겉잡을 수가 없더라


걔 만나는 날이면 떨리고

문자만 하루종일 보고있고 시도때도없이 문자 내용이 생각나서

카톡 대화 올려다가 몇번이고 읽었다

걔 손도 너무 예쁘고 무표정까지도 멋있었다

걔가 듣는 음악을 찾아서 듣고 걔가 키우는 강아지도 좋았음


그런데 고백할 수가 없었어 내가 찐따여서 막상 사겨도 뭘 해야할지 모르겠고

그런 내 모습에 질려할 것 같았고

차인다면 당연히 어색해지겠지

걔하고 그런 사이가 되는게 더 무서웠어

그래서 혼자 좋아했다

티도 하나도 안냈음 이것만은 자부한다

걔는 기분나빠할지 모르겠지만 혼자 걔랑 사귀는 상상도 했어


그렇게 1년정도 지냈다

그동안 걔는 일을 시작 했고 나는 대학교에서

졸업하려고 공부만 존나 했다

서로 상황은 달랐지만

만나는 무리가 같아서 우리는 자주 만났다


그런데 어느 날 걔가 나한테 말해 줄게 있다고 하더라

애인 생겼다고 하더라고

일 하는곳 어떤 애가 고백을 했다 처음엔 너무 들이대서 부담스러웠는데

나를 좋아한단 느낌이 많이 들어서 행복하다

얘들한테는 아직 말하지 마라 부끄럽다

이런식으로 이야길하더라

그때까지 막 사람들이 말하는것처럼 눈물나고 그러진 않았음

걍 심장이 너무 떨렸던 것만 기억남

그래서 집에 와서 혼자 존나 울었다

찐따처럼 꺽꺽대면서 울었음 콧물 존나 흘리고

성인된 후에 소리 내서 그렇게 울어본 적은 그때가 처음이었다


제발 헤어지라고 존나 빌고 저주하고 내가 이대로 너랑 천천히 멀어져야겠다

멀어질것이다. 그럼 내 빈자리를 느낄지도 모른다

이런 병신같은 발상만 하다가 생각해보니

걔는 애인도 생겼고 행복한 일이 많을텐데 내가 이대로 멀어진다해서

걔는 나에 대해 그렇게 크게 고민하지 않을 것이라는걸 알았음


걔가 들이대서 좋았으면 나도 좀 더 들이대볼걸 기다리지말고

좋아한다고 티라도 내볼걸

그게 너무 억울했다 그래서 걍 혼자 더 지랄함

바닥도 화나서 존나 치고 그랬음 미친놈처럼

지금 생각해보면

밤이었는데 밑에서 아무도 안올라온게 신기했다


그 후에 이를 악물고 멀어졌다

걔도 일 하는데 애인까지 생겨서 우리 무리랑 만날일도 적어지고

나중에 친구들도 점점 흩어졌다

지금은 sns 가끔씩 훔쳐보는 정도의 사이가 됐다

몇명은 아직까지도 만난다

걔는 애인 몇번 바뀌었음 지금와서는 그게 꼬시지도 않고 불편하지도 않다

그냥 걔하고 친구들하고 다같이 놀러갔던 그런거만

너무 즐거운 것처럼 보정 오지게 대서 생각난다


3줄요약없음 ㅅㄱ


세젤귀 역시 암것두 안하면 후회하나보네 2019.02.17 21:53:49
LoRicia 브붕아..... 힘내서 살자 세상에 인연은 있더라 2019.02.17 21:54:14
ㅇㅇ 지금은 갑자기 감성젖어서 소주에 연어 사놨던거 먹고있음 112.140 2019.02.17 21:59:35
TrustedUser 네가 왜 감성에 젖는거냐 - dc App 2019.02.17 22:03:30
이숟⚡ ㅜㅜ.. 2019.02.17 22:08:13
Misaring 2019.02.17 22:17:08
늑대소녀 잘 읽었습니다 선생님 2019.02.17 22:5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862 일반 Apollo 11 Memorial 4 Byanka 183.99 2019-02-18 0
116860 강좌/정보 아 됐다 카메라+렌더 텍스쳐로 보이는 거 투영 씹가능 19 S_D__T_D 2019-02-18 1
116859 일반 월드 다 만들고 퍼블릭 신청도 했음 1 Byanka 183.99 2019-02-18 3
116858 일반 일본어 번역 구글이 낳냐 파파고가 낮냐 4 ㅇㅇ 118.37 2019-02-18 0
116857 일반 아하하핳하하핳 2 행복 2019-02-18 0
116856 일반 갤에 고양이압타 자주올라오던데 월드아바타인가요? 4 ㅇㅇ 183.100 2019-02-18 0
116855 일반 근데 난 사람을 만나면 6 820 2019-02-18 0
116853 일반 투영하는거 약간 실마리가 보이는 듯 하기도 함 4 S_D__T_D 2019-02-18 0
116852 일반 살면서 공부 죽어도 하기 싫어했는데 2 ㅇㅇ 2019-02-18 0
116851 일반 나머지 바이브에 컨트롤러만 다른거 못낌? 1 빅huge맨 2019-02-18 0
116850 일반 한국인 많은 월드는 어딘가요? 1 ㅇㅇ 61.84 2019-02-18 0
116849 일반 누가 쓱 다가와서 뻐큐라고 하는데 뭐라고 대답해줘야함? 7 ㅇㅇ 211.36 2019-02-18 0
116848 일반 살까말까 1 적쥐 2019-02-18 0
116847 일반 팔을 양엎으로 뻗으면 쭉펴지는데 앞으로뻗으면 굽혀짐 3 할구 2019-02-18 0
116846 일반 시발 신품 컨트롤러 40마넌;;;왤케 한국만비쌈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4 거래 바이브 컨트롤러만 사고싶은데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2 일반 시발 브린이 질문좀 받아주셈 4 ㅇㅇ 1.241 2019-02-18 0
116841 일반 한국인 친구보다 외국인 친구 사귀기가 더쉬움 4 아루라테 2019-02-18 0
116840 일반 이전에는 춤추는게 너무 즐거웠는데.jpg 5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18 0
116839 일반 아싼데 이겜 뭐함 15 820 2019-02-18 0
116838 일반 요즘 아바타 복사핵은 셰이더에서 애니메이션까지 다뽑힌다카더라 7 ㅅㅋㅋ改 2019-02-18 1
116837 일반 내가 살다살다 고성능PC를 다 사보네 3 빅huge맨 2019-02-18 0
116836 일반 커미션 공지좀 다시올려쥬어 1 딜런 2019-02-18 0
116835 일반 보통 쓰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게 많음? 2 악메 2019-02-18 0
116834 일반 이거 맵퍼블릭 빡구당한거 아바타업로드 문제야? 4 일진 2019-02-18 0
116833 일반 배도 부르니 저댄을 가볼까?! 1 혀뇽 2019-02-18 0
116832 일반 망했다 회사상사님 비트세이버하고싶다하셔서 오큘빌려줬는데 6 스프조아 2019-02-18 2
116830 일반 근데 렌더텍스쳐나 리플렉 프로브나 기술이나 리소스 상으론 그게 그거긴하지 4 검은연 2019-02-18 0
116829 일반 이거 지금은 하기 힘들겠네.... 3 악메 2019-02-18 0
116828 일반 독일어 잘하는 갤럼 없냐 6 H3 2019-02-18 0
116827 일반 블랜더 뉴빈데 도와죠 ㅇㅅㅇ 175.126 2019-02-18 0
116826 일반 엘프홰 10 아루라테 2019-02-18 0
116825 일반 낄낄 이제 나도 아바타 업로드 된다 2 진흙쿠키ø 2019-02-18 0
116824 일반 어느날 당신이 조인을 탔는데... 11 혀뇽 2019-02-18 0
116823 일반 보고 있는 시야를 투영시키는 법에 대해서 여러가지 생각해 보는 중인데 4 S_D__T_D 2019-02-18 0
116822 일반 간혹 아바타 제작자라고 그게 권위인줄 아는 애들 있더라 6 ㅇㅇ 175.223 2019-02-18 1
116821 일반 이거 뭐 제대로 즐길려면 유니티나 블랜드 배워야하나 2 악메 2019-02-18 0
116819 일반 자 인텔로 짜왔다 16 JinSilly 2019-02-18 0
116818 일반 유튜브에 아바타 업로드 쳐봄 5 -마요네즈- 2019-02-18 0
116817 거래 VIVE무선 풀세트 팔아요 3 ㅇㅇ 183.99 2019-0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