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차렷충(이었던 것)이 월드 탐험하는 일기18
글쓴이
디씨해파리6년차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271
  • 2019-02-17 20:31:07
							



와 이 뻘글도 어느새 18번째.




이번 맵은 신스웨이브 카페라는 곳!


1층



스타워즈? 안봐서잘몰라



2층



2층가는입구



그리고 뭐 어떻게 노는지는 모르겠는데 파란버튼은 빙고로 O가 나오고 빨간버튼은 X가 나옴



노란건 리셋이야~~




그리고 프라이빗룸




문 잠글수있음;; 게쩐다야




방내부





다음 간 맵은 더 캔버스라는 맵인데.. 왜 이 맵 사진이 사라졌을까.. 모 여튼 붓을 들고 저 빨주노초파남보로 색을 뭍혀서 캔버스에 그림 그리는 맵이었어





박스에서 본 카멘-라이다



그리고  사슴;;



그리고 토끼인형;;;;





그리고 그뉵-마초(도트)




그다음... 뭔맵인지 모르겠음 어두움



점프 엄청 높이 뛸 수 있어서 여기까지 됨



그래도 분위긴 좋다




그치?



그리고 쉬러간다..


가기전에 하나 더쓰고가야지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870 일반 친구가 없어서 외로워... 4 ㅇㅇ 118.37 2019-02-18 0
116869 일반 눈깔있는 호러맵 첫방 답이뭐냐 5 sapphier 2019-02-18 0
116867 일반 안녕 친구들? 도움이 필요해요! 2 지퍼맨 2019-02-18 0
116866 질문 혹시 지금 vrchat 팅김현상... 4 사기먹었다 2019-02-18 0
116865 일반 거울에 안보이는것들 카메라에도 안찍히던데 찍히게 할 방법 없어? 2 아루라테 2019-02-18 0
116864 일반 아무것도 몰랐던때로 돌아가고싶다.. 17 츄르 2019-02-18 0
116863 일반 소악마 샤로쟝 6 liar 2019-02-18 0
116862 일반 Apollo 11 Memorial 4 Byanka 183.99 2019-02-18 0
116860 강좌/정보 아 됐다 카메라+렌더 텍스쳐로 보이는 거 투영 씹가능 19 S_D__T_D 2019-02-18 1
116859 일반 월드 다 만들고 퍼블릭 신청도 했음 1 Byanka 183.99 2019-02-18 3
116858 일반 일본어 번역 구글이 낳냐 파파고가 낮냐 4 ㅇㅇ 118.37 2019-02-18 0
116857 일반 아하하핳하하핳 2 행복 2019-02-18 0
116856 일반 갤에 고양이압타 자주올라오던데 월드아바타인가요? 4 ㅇㅇ 183.100 2019-02-18 0
116855 일반 근데 난 사람을 만나면 6 820 2019-02-18 0
116853 일반 투영하는거 약간 실마리가 보이는 듯 하기도 함 4 S_D__T_D 2019-02-18 0
116852 일반 살면서 공부 죽어도 하기 싫어했는데 2 ㅇㅇ 2019-02-18 0
116851 일반 나머지 바이브에 컨트롤러만 다른거 못낌? 1 빅huge맨 2019-02-18 0
116850 일반 한국인 많은 월드는 어딘가요? 1 ㅇㅇ 61.84 2019-02-18 0
116849 일반 누가 쓱 다가와서 뻐큐라고 하는데 뭐라고 대답해줘야함? 7 ㅇㅇ 211.36 2019-02-18 0
116848 일반 살까말까 1 적쥐 2019-02-18 0
116847 일반 팔을 양엎으로 뻗으면 쭉펴지는데 앞으로뻗으면 굽혀짐 3 할구 2019-02-18 0
116846 일반 시발 신품 컨트롤러 40마넌;;;왤케 한국만비쌈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4 거래 바이브 컨트롤러만 사고싶은데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2 일반 시발 브린이 질문좀 받아주셈 4 ㅇㅇ 1.241 2019-02-18 0
116841 일반 한국인 친구보다 외국인 친구 사귀기가 더쉬움 4 아루라테 2019-02-18 0
116840 일반 이전에는 춤추는게 너무 즐거웠는데.jpg 5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18 0
116839 일반 아싼데 이겜 뭐함 15 820 2019-02-18 0
116838 일반 요즘 아바타 복사핵은 셰이더에서 애니메이션까지 다뽑힌다카더라 7 ㅅㅋㅋ改 2019-02-18 1
116837 일반 내가 살다살다 고성능PC를 다 사보네 3 빅huge맨 2019-02-18 0
116836 일반 커미션 공지좀 다시올려쥬어 1 딜런 2019-02-18 0
116835 일반 보통 쓰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게 많음? 2 악메 2019-02-18 0
116834 일반 이거 맵퍼블릭 빡구당한거 아바타업로드 문제야? 4 일진 2019-02-18 0
116833 일반 배도 부르니 저댄을 가볼까?! 1 혀뇽 2019-02-18 0
116832 일반 망했다 회사상사님 비트세이버하고싶다하셔서 오큘빌려줬는데 6 스프조아 2019-02-18 2
116830 일반 근데 렌더텍스쳐나 리플렉 프로브나 기술이나 리소스 상으론 그게 그거긴하지 4 검은연 2019-02-18 0
116829 일반 이거 지금은 하기 힘들겠네.... 3 악메 2019-02-18 0
116828 일반 독일어 잘하는 갤럼 없냐 6 H3 2019-02-18 0
116827 일반 블랜더 뉴빈데 도와죠 ㅇㅅㅇ 175.126 2019-02-18 0
116826 일반 엘프홰 10 아루라테 2019-02-18 0
116825 일반 낄낄 이제 나도 아바타 업로드 된다 2 진흙쿠키ø 2019-0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