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놀로 질문좀
글쓴이
놀로좀고쳐주실분
추천
1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207
  • 2019-02-17 16:35:55
							






어제 놀로 중고로 샀는데 연결이 페어링이 안돼서 포기하고 

오늘 어쩌다가 페어링에 성공했습니다.

전부 초록빛으로 나오고 드라이버에있는 Visualizer 눌러도 전부 잘 작동됩니다.






steam vr에서는 놀로 컨트롤러는 유튜브에 나와있는 모습이 아니며





가까이 가져다 되면 이런 말을 합니다.

컨트롤러 페어링 누르면 mr 헤드셋이 연결돼있음에도 불구하고 헤드셋이 없다면서 입장컷 당하고






캘리브레이션을 할 경우 되긴 되는데 위처럼 오류가 뜨며

tracker to calibration 에 있는 still이 유튜브처럼 컨트롤러가 움직이든지 말든지 상관 안쓰면서

움직였는데 still이 나오거나 움직이지도 않았는데 moving이 나오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게 또 hmd는 잘 됨


오늘 하루 동안 재부팅이랑 삭제도 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어시스턴트 깔았는데

컨트롤러 한쪽이 계속 꺼지기도 해서 드라이버로 다시 한번 깔아봤습니다.

갤에 나와있는 데로 하니까 컨트롤러는 안 꺼지고 좋네요


이 문제 해결방법이 뭔가요?

저 문제 전부 다 공통점이 있는 거 같은데

해결방안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4줄 요약


1. 놀로 드라이버에는 잘 연결됐다고 뜨는데 steamvr에서는 연결 안 됐다 뜸

2. 캘리브레이션 하면 오류남

3. 놀로로 풀트할때 필요한 프로그램 종류좀

4. 놀로 시발

딜런 흑우추 . . 2019.02.17 16:37:29
현실세계 http://m.dcinside.com/board/vr/54080 2019.02.17 20:03: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395 일반 이 겜하다보면 3 JJY 2019-02-19 0
117394 일반 여고생 밀크 16 chunsia 2019-02-19 1
117393 일반 죽 먹기 싫타 맛없써 25 읭읭이 2019-02-19 0
117391 일반 이런건 JK말고 머라고해? 7 혀뇽 2019-02-19 0
117389 일반 니들 몇개국어까지 되냐 9 RMellon 2019-02-19 0
117388 일반 음 근데 이젠슬슬 나도 과몰입이 고파오네 6 글자 2019-02-19 0
117386 일반 아..JK라고 하는 아조씨들... 2 00 175.206 2019-02-19 0
117385 일반 브알챗 보면 바이브 사고싶긴해정말 3 ㅇㅇ 223.39 2019-02-19 0
117383 일반 자동차아바타 어느월드에 있조? 4 114.205 2019-02-19 0
117382 일반 USB 보드 직결포트가 뭔말이냐 11 빅huge맨 2019-02-19 0
117381 일반 vr홈에서 컨트롤러모형 나오게하려면 어케함? 4 ㅅㅂ 2019-02-19 0
117380 일반 푸딩 만들었다룽 10 백당 2019-02-19 0
117379 일반 하와와 유치원생인거시에요 4 초보고양이 2019-02-19 1
117376 일반 아바타 글쓴 갤럼인데 7 ㅇㅇ 117.111 2019-02-19 0
117375 일반 아니 미치겠네 엘프 아바타 7 이디디마운티드 2019-02-19 0
117374 일반 예전에는 해봤자 여고생? 까지였는데 12 메디큐보이드 2019-02-19 0
117372 일반 부랄챗갤이 이상한건맞음ㅋㅋㅋ 2 읭읭이 2019-02-19 0
117370 일반 과몰입 썰 풀고 싶은데 못푼다 2 1244 1.226 2019-02-19 1
117369 일반 내일부터 알바 시작해서 11시에 자야됨 3 ㅇㅇ 223.38 2019-02-19 0
117367 일반 나 이런 성벽잇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3 ㅇㅇ 223.38 2019-02-19 4
117366 일반 풀트 오디오스트랩 중고 팔았다 dd 49.165 2019-02-19 0
117365 일반 누가 나를 쓰다듬어줄때 떠오르는 동물 강아지vs고양이 13 메디큐보이드 2019-02-19 0
117364 일반 블랜더엔 뼈가 있는데 유니티가믄 안보임 1 진흙쿠키ø 2019-02-19 0
117362 일반 요새 허리 튕기는게 너무심해.. 3 혀뇽 2019-02-19 0
117361 일반 쓰다듬좋아 2 펠. 2019-02-19 0
117360 일반 오큘와서 설치하려는데 센서위치 괜찮아? 9 ㅇㅇ 223.39 2019-02-19 0
117359 일반 저 브알챗하다가 민원들어옴 11 현수 2019-02-19 1
117358 일반 역시 일본은 성진국이라 그런가 2 JJY 2019-02-19 0
117357 일반 요즘 몸도 안좋아서 우울했는데 기부니 좋아지는중 15 읭읭이 2019-02-19 0
117356 일반 이모트에 춤이랑 노래 어떻게 넣어? 6 에베벱베베 124.58 2019-02-19 0
117355 질문 스페이스 무버 원래있던상태로 어떻게 돌아가여 ? 2 ㅇㅇ 211.55 2019-02-19 0
117354 일반 아바타 여러개 만들어도 결국 평상시 쓰는 아바타만한게 없는거같다. 2 A.ms 2019-02-19 2
117353 일반 다이소 허브 쓸만함? 아루라테 2019-02-19 0
117351 거래 바이브 몽둥이만 양쪽 팔아주실분 11 빅huge맨 2019-02-19 0
117350 일반 혀없는 아바타에 혀넣는거 재밋슴 2 Luche 2019-02-19 0
117349 일반 자러감 2 _YS_ 2019-02-19 0
117348 일반 이게임 해보고 싶은대 기기없이하면 문제잇나요 4 ㅇㅇ 117.111 2019-02-19 0
117347 일반 여기에도 나 블락한애들 많겠지 16 읭읭이 2019-02-19 0
117346 일반 브알사고싶다 9 ㅇㅇ 118.32 2019-02-19 0
117344 일반 사랑하는 사람 잠자는 소리만 들어도 행복하다 6 LoRicia 2019-0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