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이정도면 잘 보이는거 같은데?
- 글쓴이
- S_D__T_D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16171
- 2019-02-17 15:37:14
| 딜런 | | 2019.02.17 15:37:24 |
| S_D__T_D | 아 직접 사용해서 확인해 봤는데 라이트 없는 맵에서는 반사가 안되고 있는데선 반사가 됨 | 2019.02.17 16:10:12 |
| 검은연 | 렌더텍스쳐임? | 2019.02.17 22:25:18 |
| 딜런 | | 2019.02.17 15:37:24 |
| S_D__T_D | 아 직접 사용해서 확인해 봤는데 라이트 없는 맵에서는 반사가 안되고 있는데선 반사가 됨 | 2019.02.17 16:10:12 |
| 검은연 | 렌더텍스쳐임? | 2019.02.17 22:25:18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116877 | 일반 | 바이브 아다뗀 후기 2 | ㅇㅇ 1.241 | 2019-02-18 | 0 |
| 116876 | 일반 | 유니티 개씹초보자 근황 14 | 초보자아 | 2019-02-18 | 18 |
| 116875 | 일반 | 바이브 무선 사양 미쳤노 1 | ㅇㅇ 119.207 | 2019-02-18 | 0 |
| 116874 | 일반 | 주소 적으면 퍼블릭 안되어도 되나요 5 | Byanka 183.99 | 2019-02-18 | 0 |
| 116872 | 일반 | 오늘 새벽 5시에 있었던썰txt 4 | momono | 2019-02-18 | 1 |
| 116870 | 일반 | 친구가 없어서 외로워... 4 | ㅇㅇ 118.37 | 2019-02-18 | 0 |
| 116869 | 일반 | 눈깔있는 호러맵 첫방 답이뭐냐 5 | sapphier | 2019-02-18 | 0 |
| 116867 | 일반 | 안녕 친구들? 도움이 필요해요! 2 | 지퍼맨 | 2019-02-18 | 0 |
| 116866 | 질문 | 혹시 지금 vrchat 팅김현상... 4 | 사기먹었다 | 2019-02-18 | 0 |
| 116865 | 일반 | 거울에 안보이는것들 카메라에도 안찍히던데 찍히게 할 방법 없어? 2 | 아루라테 | 2019-02-18 | 0 |
| 116864 | 일반 | 아무것도 몰랐던때로 돌아가고싶다.. 17 | 츄르 | 2019-02-18 | 0 |
| 116863 | 일반 | 소악마 샤로쟝 6 | liar | 2019-02-18 | 0 |
| 116862 | 일반 | Apollo 11 Memorial 4 | Byanka 183.99 | 2019-02-18 | 0 |
| 116860 | 강좌/정보 | 아 됐다 카메라+렌더 텍스쳐로 보이는 거 투영 씹가능 19 | S_D__T_D | 2019-02-18 | 1 |
| 116859 | 일반 | 월드 다 만들고 퍼블릭 신청도 했음 1 | Byanka 183.99 | 2019-02-18 | 3 |
| 116858 | 일반 | 일본어 번역 구글이 낳냐 파파고가 낮냐 4 | ㅇㅇ 118.37 | 2019-02-18 | 0 |
| 116857 | 일반 | 아하하핳하하핳 2 | 행복 | 2019-02-18 | 0 |
| 116856 | 일반 | 갤에 고양이압타 자주올라오던데 월드아바타인가요? 4 | ㅇㅇ 183.100 | 2019-02-18 | 0 |
| 116855 | 일반 | 근데 난 사람을 만나면 6 | 820 | 2019-02-18 | 0 |
| 116853 | 일반 | 투영하는거 약간 실마리가 보이는 듯 하기도 함 4 | S_D__T_D | 2019-02-18 | 0 |
| 116852 | 일반 | 살면서 공부 죽어도 하기 싫어했는데 2 | ㅇㅇ | 2019-02-18 | 0 |
| 116851 | 일반 | 나머지 바이브에 컨트롤러만 다른거 못낌? 1 | 빅huge맨 | 2019-02-18 | 0 |
| 116850 | 일반 | 한국인 많은 월드는 어딘가요? 1 | ㅇㅇ 61.84 | 2019-02-18 | 0 |
| 116849 | 일반 | 누가 쓱 다가와서 뻐큐라고 하는데 뭐라고 대답해줘야함? 7 | ㅇㅇ 211.36 | 2019-02-18 | 0 |
| 116848 | 일반 | 살까말까 1 | 적쥐 | 2019-02-18 | 0 |
| 116847 | 일반 | 팔을 양엎으로 뻗으면 쭉펴지는데 앞으로뻗으면 굽혀짐 3 | 할구 | 2019-02-18 | 0 |
| 116846 | 일반 | 시발 신품 컨트롤러 40마넌;;;왤케 한국만비쌈 3 | 빅huge맨 | 2019-02-18 | 0 |
| 116844 | 거래 | 바이브 컨트롤러만 사고싶은데 3 | 빅huge맨 | 2019-02-18 | 0 |
| 116842 | 일반 | 시발 브린이 질문좀 받아주셈 4 | ㅇㅇ 1.241 | 2019-02-18 | 0 |
| 116841 | 일반 | 한국인 친구보다 외국인 친구 사귀기가 더쉬움 4 | 아루라테 | 2019-02-18 | 0 |
| 116840 | 일반 | 이전에는 춤추는게 너무 즐거웠는데.jpg 5 |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 2019-02-18 | 0 |
| 116839 | 일반 | 아싼데 이겜 뭐함 15 | 820 | 2019-02-18 | 0 |
| 116838 | 일반 | 요즘 아바타 복사핵은 셰이더에서 애니메이션까지 다뽑힌다카더라 7 | ㅅㅋㅋ改 | 2019-02-18 | 1 |
| 116837 | 일반 | 내가 살다살다 고성능PC를 다 사보네 3 | 빅huge맨 | 2019-02-18 | 0 |
| 116836 | 일반 | 커미션 공지좀 다시올려쥬어 1 | 딜런 | 2019-02-18 | 0 |
| 116835 | 일반 | 보통 쓰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게 많음? 2 | 악메 | 2019-02-18 | 0 |
| 116834 | 일반 | 이거 맵퍼블릭 빡구당한거 아바타업로드 문제야? 4 | 일진 | 2019-02-18 | 0 |
| 116833 | 일반 | 배도 부르니 저댄을 가볼까?! 1 | 혀뇽 | 2019-02-18 | 0 |
| 116832 | 일반 | 망했다 회사상사님 비트세이버하고싶다하셔서 오큘빌려줬는데 6 | 스프조아 | 2019-02-18 | 2 |
| 116830 | 일반 | 근데 렌더텍스쳐나 리플렉 프로브나 기술이나 리소스 상으론 그게 그거긴하지 4 | 검은연 | 2019-02-1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