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입대시바류ㅠㅠ
- 글쓴이
- 오주오주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16154
- 2019-02-17 15:18:41
| 시우시이 | | 2019.02.17 15:19:15 |
| 혀뇽 | | 2019.02.17 15:20:05 |
| noclue₂ | 늦지 않았다 지금이라도 자살하자 | 2019.02.17 15:20:43 |
| 메디큐보이드 | 휴가나와서 하세요 ㅋㅋ 갤럼들은 그 때도 있지 않을까요?? | 2019.02.17 15:21:06 |
| Русский | | 2019.02.17 15:21:14 |
| 딜런 | | 2019.02.17 15:21:16 |
| Русский | | 2019.02.17 15:21:25 |
| 메디큐보이드 | 근데 전역이 그럼 20년전역이네 ㅋㅋㅋ엌ㅋㅋ그땐 진짜 자동차날라다닐듯ㅋㅋㅋ20년이 오기는하나 | 2019.02.17 15:21:36 |
| 딜런 | | 2019.02.17 15:23:58 |
| -마요네즈- | | 2019.02.17 15:30:09 |
| 오주오주 | 다들 잘 지내 ㅠㅠ - dc App | 2019.02.17 15:42: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