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입원했는데 너무 적적하당
글쓴이
읭읭이
추천
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153
  • 2019-02-17 15:17:26
							

사람많은거 싫어서 1인실로했는데

적적하고 창문만 바라보게 되네

빨리 목수술끝내고 퇴원하고싶다

노트북있긴한데 묵언으로 vrc나할까
메디큐보이드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9.02.17 15:18:00
혀뇽 2019.02.17 15:18:10
읭읭이 개비쌈ㅋㅋㅋ 2019.02.17 15:18:22
읭읭이 2인실이 더 불편할듯 2019.02.17 15:18:30
읭읭이 ㅜㅜ 2019.02.17 15:18:34
Русский 2019.02.17 15:18:58
읭읭이 ㄷㄷㄷㄷ;; 2019.02.17 15:19:11
집에갈래 나도 입원할때 항상1인실가는데 할거 진자업음 친구가끔와서 놀때빼곤 항상혼자임 2019.02.17 15:19:39
읭읭이 2019.02.17 15:19:43
메디큐보이드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9.02.17 15:19:54
읭읭이 맞아.. 늦은시간엔 혼자 감성터지는듯 2019.02.17 15:20:01
읭읭이 잘해써.. 2019.02.17 15:20:11
집에갈래 2019.02.17 15:20:15
HRMR 사랑해 아프지마 친구야 - dc App 2019.02.17 15:21:14
읭읭이 2019.02.17 15:21:32
HRMR 아니 진심인데 콘으로 답글을 다네 ㅂㄷ - dc App 2019.02.17 15:21:50
흰색 창문을 보며 눈물ㄹ을 또르르 2019.02.17 15:22:00
읭읭이 헤헤 고마어 칭구야 2019.02.17 15:22:07
읭읭이 그건아님 2019.02.17 15:22:15
HRMR 너 착하더라 아프지마 - dc App 2019.02.17 15:22:23
ㅇㅇ 묵언으로 VRC 할거면 나라도 괜찮다면 놀러갈게 115.126 2019.02.17 15:22:24
ㅇㅇ 물-론 VRC에서 115.126 2019.02.17 15:22:31
읭읭이 고마어ㅎㅎㅎ 2019.02.17 15:22:56
읭읭이 묵언용아바타도 있따고!ㅎ 2019.02.17 15:23:10
-마요네즈- 묵언챗 ㄱㄷㄱ - dc App 2019.02.17 15:23:38
클루 저 잎세가 떨어지면..이제.. 2019.02.17 15:26:38
VRChat 2019.02.17 17:19: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884 일반 나도 내일 저댄하러가야겠다룽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4
116883 일반 스트리밍할땐 어떤카메라옵션 써야해? 3 ㅇㅇ 211.246 2019-02-18 0
116882 일반 오늘의 뿌듯한 일 3 너랑안놀거야 2019-02-18 0
116881 일반 이놈들은 왜 보내는 순서가 안맞냐 3 ㅇㅇ 210.100 2019-02-18 0
116880 일반 얘둘아 너희는 브얄챗하다가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한적이 있니 4 엘에르엘 2019-02-18 2
116879 일반 피피댄스에 카라 미스터 있더라! 9 혀뇽 2019-02-18 1
116877 일반 바이브 아다뗀 후기 2 ㅇㅇ 1.241 2019-02-18 0
116876 일반 유니티 개씹초보자 근황 14 초보자아 2019-02-18 18
116875 일반 바이브 무선 사양 미쳤노 1 ㅇㅇ 119.207 2019-02-18 0
116874 일반 주소 적으면 퍼블릭 안되어도 되나요 5 Byanka 183.99 2019-02-18 0
116872 일반 오늘 새벽 5시에 있었던썰txt 4 momono 2019-02-18 1
116870 일반 친구가 없어서 외로워... 4 ㅇㅇ 118.37 2019-02-18 0
116869 일반 눈깔있는 호러맵 첫방 답이뭐냐 5 sapphier 2019-02-18 0
116867 일반 안녕 친구들? 도움이 필요해요! 2 지퍼맨 2019-02-18 0
116866 질문 혹시 지금 vrchat 팅김현상... 4 사기먹었다 2019-02-18 0
116865 일반 거울에 안보이는것들 카메라에도 안찍히던데 찍히게 할 방법 없어? 2 아루라테 2019-02-18 0
116864 일반 아무것도 몰랐던때로 돌아가고싶다.. 17 츄르 2019-02-18 0
116863 일반 소악마 샤로쟝 6 liar 2019-02-18 0
116862 일반 Apollo 11 Memorial 4 Byanka 183.99 2019-02-18 0
116860 강좌/정보 아 됐다 카메라+렌더 텍스쳐로 보이는 거 투영 씹가능 19 S_D__T_D 2019-02-18 1
116859 일반 월드 다 만들고 퍼블릭 신청도 했음 1 Byanka 183.99 2019-02-18 3
116858 일반 일본어 번역 구글이 낳냐 파파고가 낮냐 4 ㅇㅇ 118.37 2019-02-18 0
116857 일반 아하하핳하하핳 2 행복 2019-02-18 0
116856 일반 갤에 고양이압타 자주올라오던데 월드아바타인가요? 4 ㅇㅇ 183.100 2019-02-18 0
116855 일반 근데 난 사람을 만나면 6 820 2019-02-18 0
116853 일반 투영하는거 약간 실마리가 보이는 듯 하기도 함 4 S_D__T_D 2019-02-18 0
116852 일반 살면서 공부 죽어도 하기 싫어했는데 2 ㅇㅇ 2019-02-18 0
116851 일반 나머지 바이브에 컨트롤러만 다른거 못낌? 1 빅huge맨 2019-02-18 0
116850 일반 한국인 많은 월드는 어딘가요? 1 ㅇㅇ 61.84 2019-02-18 0
116849 일반 누가 쓱 다가와서 뻐큐라고 하는데 뭐라고 대답해줘야함? 7 ㅇㅇ 211.36 2019-02-18 0
116848 일반 살까말까 1 적쥐 2019-02-18 0
116847 일반 팔을 양엎으로 뻗으면 쭉펴지는데 앞으로뻗으면 굽혀짐 3 할구 2019-02-18 0
116846 일반 시발 신품 컨트롤러 40마넌;;;왤케 한국만비쌈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4 거래 바이브 컨트롤러만 사고싶은데 3 빅huge맨 2019-02-18 0
116842 일반 시발 브린이 질문좀 받아주셈 4 ㅇㅇ 1.241 2019-02-18 0
116841 일반 한국인 친구보다 외국인 친구 사귀기가 더쉬움 4 아루라테 2019-02-18 0
116840 일반 이전에는 춤추는게 너무 즐거웠는데.jpg 5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18 0
116839 일반 아싼데 이겜 뭐함 15 820 2019-02-18 0
116838 일반 요즘 아바타 복사핵은 셰이더에서 애니메이션까지 다뽑힌다카더라 7 ㅅㅋㅋ改 2019-02-18 1
116837 일반 내가 살다살다 고성능PC를 다 사보네 3 빅huge맨 2019-0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