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랜만에 옛날 스샷들보니까 추억돋는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6000
  • 2019-02-17 08:04:16
  • 153.163
							



아바타 처음 업로드 해서 쓰던 때. 귀엽기도 하고 해서 한두달은 쓴듯






매일 쓰다듬어줬던 여고생쟝





한때는 매일 1619만 갔어슴





현실 친구에게 츄라이츄라이 해서 들어왔던때


그리고 현재 실친중에 브얄하는은 없다






1619명물


아직도 저사람이 만든 아바타들 어떻게 한건지 모르는게 너무 많다





와이토모 소오 오모이마스




아무 생각없이 내리다가 놀랐음


스탠다드 쉐이더로 머더 어두운데서 가만히 서있으면 반응 개꿀잼임.






몇 달 하다가 안들어오는 동갑내기 유부녀.


카톡주고받을 때 진짜 그 네이버 ~~맘 같은 말투를 쓰길래 이런사람이 실존하는구나 하고 놀랐다.






성인타카기 좋았는데 쓰고서 한달뒤에 보니 VRC사용금지였음.





낚시 너무 재밌게 했었다.

오늘도 오랜만에 낚시나 해야겠다





트래커 1개에서 3개로 늘어난다음 첫 사진. 눕기 위해 사따






엄청 친했던 친구가 브얄기기를 사고 음란하게 변했다.


부담스러워서 멀어졌어


아직도 매일같이 접속하는 친구인데...





할복 붐 불기전에 이렇게 앉고 사진찍었었네.




사우디 친구(였던 것)가 자기 방 구조 설명하면서 브얄살거라고 막 자랑하던모습


데스건들고 쟤 죽여도 돼? 빵야빵야 하면서 피해주길래 손절함






고양이귀 들고와도 사진중에 도날드 나오면 왠지 흠칫하게 된다.





실비아바타 탐내던 친구가 커미션 맡겨서 뭔가 이것저것 붙여서 더블실비 했었음


근데 커미션 돈이 아깝더라...




처음 츄바키식 아바타로 사진찍음


이후부턴 계속 츄바키식 아바타 쓰다가 사쿠라까지 샀다




어느 여름 밤.


저기 월드 너무 예뻐서 내 프라이베잇 월드 4개중 하나를 차지하고있다





왼쪽은 현재 군대가있는 친구. 처음 현실에서 만난 브얄챗 친구임

오른쪽은 위에서 말한 음란하게 변한 친구. 월드 예쁘다고 추천해서 갔는데 저 아래 바닥보다 바깥 배경이 더 예뻐서 저기서 사진 많이 찍음


월드 이름은 기억 안남





할로윈 준비중이던 루미아

너무 귀여웠다.





중간에 엄청 건너뛰었는데 아직도 작년 10월까지네. 


보니까 사진 진짜로 엄청 안찍었구나 싶더라. 중간중간 비는게 너무 아쉬워.


현실에서 사진찍히는거 엄청 싫어하는데 확실히 뭐가 남아있는게 좋다는걸 느꼈음.



그래도 현실은 얼굴 개빻아서 사진은 안찍을거지만. 앞으로 브얄사진이나 많이 찍어야겠다.

메디큐보이드 중간에 프레젠테이션룸에서 자기 방구조 그리면서 VR사서 이렇게 할거라고 한 사진 ㅋㅋㅋㅋ 커엽누 ㅋㅋ 2019.02.17 08:0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9462 일반 뉴비 vr챗에서라도 친구를 찾으려했ㄹ데 4 ㅇㅇ 223.62 2019-02-23 0
119461 일반 다들 어제 불태우고 자고있구나 2 츄르 2019-02-22 0
119460 일반 디씨하냐고 물어보길래 1 ㅇㅇ 175.223 2019-02-22 0
119458 일반 6시 30분 아침 체조후 태보 @==^q^@ 2 ㅅㅋㅋ改 2019-02-22 1
119457 일반 오랜만에 VRChat 들어왔는데 뭐가 많이 바뀐 느낌인데 ? 4 메디큐보이드 2019-02-22 0
119456 일반 아침태보 한 사람 태보해 125.142 2019-02-22 0
119455 일반 토요일 출근 너무 싫다 5 루잠 2019-02-22 0
119454 일반 충격이다. VRC 사실 멀티코어 지원 제대로 안하는거같음 8 검은연 2019-02-22 0
119453 VRC일기 차렷충 MR사고 써본 후기 4 ㅇㅇ 182.210 2019-02-22 0
119452 일반 어제 아무일 없었나보네 1 검은연 2019-02-22 0
119451 VRC일기 아침부터 겁나 무서웠다 3 ㅇㅇ 182.219 2019-02-22 1
1194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2 23 49.163 2019-02-22 0
119448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팜 2 23 49.163 2019-02-22 0
119447 일반 애들아 다 주거써? 3 ㅇㅇ 210.100 2019-02-22 0
119446 일반 세렌디님때문에 그래도 한국이미지 좋아지지않았나 8 ㅇㅇ 223.62 2019-02-22 0
119445 질문 풀트 vr되는 vr방 있나요 2 ㅇㅇ 182.172 2019-02-22 0
119443 질문 브알챗 하고싶어서 mr 샀는데 겜을 켜도 화면 전환이안됨 10 ㅁㄴㅇㅁㄴㅇ 116.36 2019-02-22 0
119441 일반 집 오자마자 기절했네ㅜㅜ 2 혀뇽 2019-02-22 0
119440 질문 유니티 F1~F8 2 에에에엥 124.58 2019-02-22 0
119439 일반 그리운 신사 dd 118.43 2019-02-22 0
119438 일반 근데 나도 부랄챗 그냥 배경으로 씀 진흙쿠키ø 2019-02-22 0
119436 질문 아바타 입좀.. 3 ㅇㅇ 118.34 2019-02-22 0
119435 일반 트위터 무슨 재미로 하냐 5 인더스트리스 223.39 2019-02-22 0
119434 VRC일기 오늘도 잔뜩 친구 만들어버렸다.. 3 ㅇㅇ 183.100 2019-02-22 0
119433 질문 유니티 다이나믹본 콜리더?가 이해가 안되요 5 ㅇㅇ 119.69 2019-02-22 0
119432 일반 H방 방파면 오냐 ..? 2 ㅇㅇ 211.55 2019-02-22 0
119430 일반 브알카페 망해서 일반 바이브 + 오디오셋 달린거 판다는데 6 ㅇㅇ 118.46 2019-02-22 0
119429 일반 첫뚜따 시도중인데 RMellon 2019-02-22 0
119428 일반 피아노방 전자피아노 자체인식 아직 안나옴? 9 카피캣 2019-02-22 0
119427 일반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나란히 모여있어요 4 딜런 2019-02-22 0
119426 일반 바이브 풀트 중고가 얼마해? 9 ㅇㅇ 117.111 2019-02-22 0
119425 일반 신사도 없어 히로바도 없어 1 AQ 39.7 2019-02-22 0
119424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랑 본이 다른데.... 2 ㅇㅇ 175.122 2019-02-22 0
119422 일반 아바타 조금만 바꿨을뿐인데 9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22 0
119421 일반 VRchat콘을 만들었습니다 29 백챙 2019-02-22 21
119420 일반 h방 구경하고 싶다는 애들 그냥 방파서 들어가서 실컷 구경하고 나오면됨 6 아루라테 2019-02-22 0
119418 일반 전투기 좋아하긴하는데 ㅇㅇ 203.90 2019-02-22 0
119417 일반 얘들아 갓곡좀 들우봐 Русский 2019-02-22 0
119416 질문 바이브 홈쇼핑에서사는거랑 홈페이지 가서 사는거랑 뭐가달라? 4 잉뿌 2019-02-22 0
119415 일반 오큘은 있는데 바이브 혼종할라면 얼마듬? 7 ㅇㅇ 117.111 2019-0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