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첫번째 커미션 신청은 대 실패인걸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569
  • 2018-06-02 09:56:25
  • 175.211
							

커미션을 신청한지 6일이 흘렀는데... 커미션 상황이 어떻게 흘러 가는지 알려달라고 디스코드를 보내봐도

커미션을 받겠다고 한 사람은 답변도 안해주고는 계속 상태창에 노란색과 회색만 보이고...


... 첫번째 커미션 신청은 대 실패인걸까... 하, 진짜 싸서 신청 했는데...

이제 다른곳은 10 유로나 15달러 이상이라서 예산 범위 초과... 아, 어떻게 하지.

Gloryman 갤에 잇는 사람에게 신청하는게 좋지 않음? 말도 잘 통하고 2018.06.02 10:15:09
ㅇㅇ ㄴ 보니까 다이나믹 본은 직접 적용하는게 나을 정도로 조금 할거라는 이야기가 있었어서... 175.211 2018.06.02 10:18:27
Gloryman 내가 만오천원에 다이나믹 본 해줄까? Cloth가 비쌀텐데 2018.06.02 10:37:00
ㅇㅇ ㄴ ... 에?! 만 오천원?! 그런데 Cloth는 뭐야? 175.211 2018.06.02 10:52: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89 일반 VR챗 할려면 덕력 높아야함? 5 ㅇㅇ 125.185 2018-06-03 0
11888 일반 키넥트 팔 갤럼있냐, 오딧세이 유저임. ㅌㅌㅌ 14.55 2018-06-03 0
11887 일반 VR챗 덕분에 캠핑장비가 썩고있다 3 ㅇㅇ 203.229 2018-06-03 0
11886 일반 토가월드에 한국어박아놨네 ㅋㅋㅋ 1 하벤하이드 2018-06-03 0
11885 일반 현충원 1 공배기 2018-06-03 0
11884 일반 커미션 포기해야 하나... 9 ㅇㅇ 2018-06-03 0
11883 일반 쉬-발 결국 아침 7시에 일어나서 다른 모델 찾아서 작업했다. + 2 ㅇㅇㅇ 222.235 2018-06-03 0
11881 일반 바이브기본세트 판다 13 DR_Pochi 2018-06-03 0
11879 일반 어제 신사들어갔는데 키스방이더라 1 신ldl 2018-06-03 0
11878 일반 퍼블릭용 아바타 삿어오 4 HALT 2018-06-02 0
11877 일반 처음으로 언프함; 2 글긔 2018-06-02 0
11874 일반 퇴근해서 아바타 블렌더에서 다시따서 작업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873 일반 Mirror's Curse 호러맵 올클리어 5 Raegi 2018-06-02 0
11872 일반 아니 머냐이거 버그인가 4 HecK 2018-06-02 0
11871 일반 월드 아바타 추출못함? 2 ㅇㅇ 121.176 2018-06-02 0
11870 일반 와! 아침!!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869 일반 반말하는애들 논리가 2 ㅇㅇ 223.33 2018-06-02 0
11868 일반 와 아침! 3 Rinef 2018-06-02 0
11867 일반 아침인사 드린다냥 1 GUESSreki 223.38 2018-06-02 3
11865 일반 어제 방송보다가 openvr로 내가보고있는화면 그대로 녹화한다던데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864 일반 요즘 난 Vr챗할때마다 덴마에서 이장면 생각나더라 2 블프 2018-06-02 0
11863 일반 아 귀여운 아바타 보고있는데 갑자기 굵은 남자목소리 나오면 확깬다 씨발 6 ㅇㅇ 125.180 2018-06-02 2
11862 일반 하와와...뉴비 여중생쟝 커스텀 아바타기능이 열린거시야요 ㅇㅇ 121.176 2018-06-02 0
11859 일반 mr 손뒤로하면 인식안댄다며 3 ㅇㅇ 223.39 2018-06-02 0
11858 일반 옷바꾸는건 넘 어렵운데? 1 우사밍 2018-06-02 0
11857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과음한거에요 4 ㅇㅇ 218.147 2018-06-02 0
11856 일반 오늘 미쿠미쿠댄스방에거 직접춤춤 1 우사밍 2018-06-02 0
11855 일반 다이나믹본 질문점 4 쿄웨이 2018-06-02 0
11854 일반 유니티에서 색 바꾸는거 있지않았나요? NAME_HORANG 2018-06-02 0
11853 일반 할일다끝났다 1 브으림 2018-06-02 0
11852 일반 저스트댄스 조무사로 춤 췄는데 짱 재미있었다 1 카디아. 2018-06-02 0
11851 일반 싱하형 캐릭터 없음? 2 스키복 2018-06-02 0
1185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중독이야.. 6 Tomo 2018-06-02 0
11848 일반 개구리칸나.... 5 NAME_HORANG 2018-06-02 0
11847 일반 피아노 치고 다니는데 재밌네 1 늑대와향신료 2018-06-02 0
1184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완충됬을때 색깔이 무슨색이냐? 5 포YOU 2018-06-02 0
11843 일반 카메라 5초 하는거 스샷찍었는데 하나도 저장 안됨 ;; 1 ㅇㅇ 118.37 2018-06-02 0
11841 일반 초코? 핵쟁이였구나 ㅋㅋ 1 ㅇㅇ 223.38 2018-06-02 0
11840 일반 vr챗이 되버린 비트세이버 3 기무대띠 2018-06-02 0
11839 일반 노래방 저작권 괜춘? NAME_HORANG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