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심심하니까 자기전에 유니티 질문 아무거나 받음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5263
  • 2019-02-15 15:14:13
							

내가 모루면 말고
차렷충아닌사람 제가 손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법을 몰라서 그러는데, 보를 내는 애니메이션은 어떻게 만드나요? 보만내는건 싫으니 주먹같은 다른 애니메이션 만드는 법도 알려주세요 2019.02.15 15:15:33
noclue₂ 뉴비라 유니티 질문인지 아닌지도 모르는데 팔을 위로 들거나 옆으로 펼쳤을 때는 쭉 펴지는데 아래로 내리면 구부러져있는건 어케 고침? 키는 173으로 맞췄는데 이보다 작게하면 아래로 내렸을 때 구부러지는게 더 심해지고, 이거보다 크게하면 위로 들었을 때 구부러짐 2019.02.15 15:16:48
검은연 조용히해요 2019.02.15 15:17:41
차렷충아닌사람 ??? 2019.02.15 15:18:10
검은연 인겜상에서 팔 움직였을때 얘기지? 유니티 문제는 아니고 이건 진짜 키나 뷰 위치등을 조정하며 적당한걸 맞춰보는수 밖에 없음 2019.02.15 15:19:21
noclue₂ ㅇㅇ 인겜얘기 맞음 아바타를 뭔가 수정하거나 해야되나 했는데 그것도 아닌가보네 2019.02.15 15:20:39
메디큐보이드 유니티쟝 아바타를 사용해보신적이 있나요!? 이것도 유니티질문에 속하겠지..? 2019.02.15 15:22:55
검은연 한번도 안써봄 2019.02.15 15:24:19
liar 머리만 똑떼는거나 아님 얼굴매쉬만 없애는 간편한 단축키나 방법이라도 있어요? 강좌쪽 보고 해도 어째 괴물이 되버리네 머리까지 질질 끌리거나 2019.02.15 15:24:35
Kcalb02 그사람이랑 H방가면 누가 덮쳐요? 2019.02.15 15:25:00
검은연 블렌더에서 버텍스 편집 들어간후. 특정부분 버텍스 선택하고 ctrl + L 하면 관련된 부위까지 다 선택되니까 2019.02.15 15:25:39
검은연 이 걸로 얼굴 메쉬만 지워도 되고. 머리만 숨기기 H 한후에. 다 지워버리고 alt h 하면 머리만 뿅 하고 나올거구. 2019.02.15 15:26:28
liar 아 역시 그노가다로 붙여야하나 흑흑 2019.02.15 15:26:35
검은연 아님 ctrl L 로 머리만 선택한후 p 눌러서 메쉬 분리해도 되구 2019.02.15 15:26:57
검은연 h방 안가여 2019.02.15 15:27:20
liar 해보겟읍니다 2019.02.15 15:28:28
ㅇㅇ 나랑 h방 가주나요? 220.74 2019.02.15 15:31:05
검은연 언제 다시 보게된다면 2019.02.15 15:34:14
ㅇㅇ 다리 본 잡고 스케일 조절하면 인겜에서 얇어지잖음 그럼 옷본은 늘려도 상관없음? 112.140 2019.02.15 15:41:26
ㅇㅇ 이거때매 넘 헷갈림.. 본잡고늘리는게 습관적이라 112.140 2019.02.15 15:41:45
검은연 다리본이 아니라 모든본은 똑같음 2019.02.15 15:41:57
검은연 뭐라 해야하나.. 본 스켈 조정이 그 본 하나면 상관없는데 2019.02.15 15:42:15
검은연 밑에 하위본이 있어서 (다리의 경우 knee) 이게 접어질수 있는경우 그 문제가 생김 2019.02.15 15:42:45
검은연 ㅇㅇ 블렌더에서 메쉬 늘리고 본 위치 수정 하는건 근본적인 해결책임 2019.02.15 15:43:06
ㅇㅇ 아하 이해함! 112.140 2019.02.15 15:43:16
백당 월드에서 트리거 눌렀을 때, 먼저 들어온 사람들은 정상적으로 적용되는데 나중에 들어온 사람은 동기화 안되는 거 해결방법 알고싶어욘 2019.02.15 15:44:00
ㅇㅇ 노라캣 귀여우니까 빨리 사서 강좌써주세요 220.74 2019.02.15 15:45:12
-마요네즈- 업로드하는데 띵! 소리만나고 업로드가 자꾸 캔슬됨.. 2019.02.15 15:46:01
검은연 모루겟소요 2019.02.15 15:47:08
검은연 념글에 아이트래킹 만들기 강좌 그대로 하면댐. 노라캣 눈이 어떻게 생겨먹은지 안봤지만.. 동공이 흰눈동자 위에 그려진것만아니면 저 강좌로도 문제없음 2019.02.15 15:48:07
검은연 sdk 버전 문제 같은것도 아니면 블루프린트 디태치하고 다시해바 2019.02.15 15:52: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699 일반 아 저거? 그 무슨 여왕벌 논란 일어났을때였나 1 GEORGIA 2019-02-18 0
116698 일반 바이브 권장 5미터5미터인데 2x3은 어떰? 2 빅huge맨 2019-02-18 0
116697 일반 너그들은 방 어떻게쓰냐 7 ㅇㅇ 210.100 2019-02-18 0
116696 일반 아니 좆목사천왕 이지랄하면서 훈장 취급하잖아 12 ㅇㅇ 211.36 2019-02-18 0
116695 일반 사실 할거 없어서 퇴근까지 불태울 장작을 만들었다는게 학계의 정설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1
116694 일반 어차피 다 알면서 ㅇㅇ 223.39 2019-02-18 0
116693 일반 이제 갤이 진정됐으니까 S_D__T_D 2019-02-18 0
116691 일반 저새끼 케갱이였구만 8 ㅇㅇ 110.70 2019-02-18 2
116689 일반 사실 걍 미친놈이라고 파딱 뽑힌거였음 2 GEORGIA 2019-02-18 0
116688 일반 그냥 흥분했을땐 잠시 완장 내려놓고 차분히 생각하는게 좋음 9 검은연 2019-02-18 1
116687 일반 파딱이 그렇게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않는이유가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686 일반 ㅋㅋㅋㅋ븅신들ㅋㅋ 4 39.7 2019-02-18 2
116685 일반 H방 퍼블릭 난입짤 4 후라이드맛치킨 2019-02-18 1
116684 일반 사쿠라랑 진득하게 사랑 나누고 싶다! 5 GEORGIA 2019-02-18 0
116682 일반 다필요없고 그냥 H방 가서 한발 빼자 Kcalb02 2019-02-18 0
116681 일반 내가 겔에서 젤 좆목 안하잖음 5 JinSilly 2019-02-18 0
116680 일반 얘는 진짜 좆목개심한대? 12 ㅇㅇ 175.223 2019-02-18 12
116678 일반 ㅊㄹㅊㅇㄴㅅㄹ 저새끼 닉언도 대놓고하잖아 3 ㅇㅇ 211.36 2019-02-18 2
116677 일반 왜 혼자북치고 장구치냐 3 JinSilly 2019-02-18 0
116675 일반 그러니까 갤주가 글 한번 써주라 4 S_D__T_D 2019-02-18 0
116673 일반 H방에서 스모하는 킷슈 2 Kcalb02 2019-02-18 0
116672 일반 오늘 갤 보길 잘햇구만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671 일반 파딱 뽑는 꿀팁 준다. 5 ㅇㅇ 121.139 2019-02-18 0
116670 일반 갑자기 분위기가.. 10 혀뇽 2019-02-18 0
116669 일반 풀트사면 H방갈사람 2 JinSilly 2019-02-18 0
116666 일반 저 파딱하고 싶습니다(진지)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665 일반 파딱 뽑는다고도 안했는데 토론하는거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39.7 2019-02-18 0
116661 일반 파딱들이나 갤주가 파딱하나 더 필요하다 그러면 뽑는건데 1 S_D__T_D 2019-02-18 0
116660 일반 괜히 하다 병원 실려 가는게 아니라니까 3 momono 2019-02-18 0
116659 일반 딱히 파딱 한명 나갔다고 채울 필요는 없어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658 질문 유니티 월드 만드는데 질문 하나만 할게 3 ㅇㅇ 119.70 2019-02-18 0
116657 일반 후드는 없는디 2 liar 2019-02-18 0
116656 일반 아니 씨발 니가 왜 거기잏어 미친년이 3 momono 2019-02-18 0
116655 일반 근데 사실 파딱은 글많이쓰는사람이하면안됨 8 JinSilly 2019-02-18 0
116654 일반 인겜냐 나야 까불지마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8 0
116653 일반 파딱 신청하는게 트랜드냐 나도 끼자 Kcalb02 2019-02-18 3
116652 일반 잘은 모르겠지만 수라장인건 알겠습니다 Raimiz 2019-02-18 0
116651 일반 근데 사실 파딱이 좆같고 안 좆같고를 떠나서 2 S_D__T_D 2019-02-18 0
116650 일반 파딱 공채 후보 ‘통피유동 냐’ 신청합니다ㅎ 5 39.7 2019-02-18 2
116649 일반 이번판도 지면 진짜 울거 같다 1 momono 2019-0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