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야 립모션 샀다!
글쓴이
너숙청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523
  • 2018-06-02 08:41:39
							



9마넌이다 스바ㅏㅏㅏ


MANKALO 추카해 2018.06.02 08:43:13
Block 과연 애도 만족할까 2018.06.02 08:44:15
너숙청 손만이라도 움직이고 싶음 ㅋㅋ 2018.06.02 08:46:15
Block 이거근데 vr헤드셋잇어야하는거아님? 손만움직이는게도 되남? 2018.06.02 08:47:22
착한사람 ㄴ그 기어랑 연동해야 되는 다는 글을 어디서 본 것 같은데 2018.06.02 08:48:28
너숙청 ㄴ 헤드셋도 같이 샀는데 2018.06.02 08:52:16
Block ㄴ ?.. 헤드셋사면 컨트롤러 기본으로 따라오는거 아녓음?.. 2018.06.02 08:53:16
너숙청 ㄴ립모션 따로사고 VR마운트 헤드셋이 2만원 옵션이던데? 2018.06.02 08:55:57
NAME_HORANG 숙청님 폰으로 프로그램으로 연동하는거예요 2018.06.02 08:56:45
너숙청 ㄴ 휴대폰도 비싼거 써야합니까? 갤6 엣지인데 2018.06.02 08:58:53
Block 아 휴대폰으로도 가능함? 휴대폰 터지는거아녀 그러다? 2018.06.02 08:59:46
착한사람 ㄴ그거 마운트에 적용되는 폰기종 설명 없었음? 2018.06.02 08:59:50
가즈아아 흑우 2018.06.02 09:00:49
Block 몰랑 하고나서 리뷰좀 써줘 내가볼땐 다음글 판매글일꺼같긴하다만 2018.06.02 09:02:05
너숙청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252576990&frm3=V2 2018.06.02 09:02:13
너숙청 ㄴ 한 화요일에 올거같은데 현충일에 올려봄 2018.06.02 09:02:42
너숙청 데이드림이 마운트 그거임? 2018.06.02 09:03:27
너숙청 S7부터라고 나와있는데 무섭게 ㅎ; 2018.06.02 09:03:37
Block 아져씨 컴성능은 좋아? 2018.06.02 09:05:26
너숙청 ㄴ1060 6기가 2018.06.02 09:06:28
너숙청 램16 i5 7500 2018.06.02 09:06:45
Block 조켓당 나중에판매글올라올때 부품도 같이올라오길기대하께 2018.06.02 09:08:04
ㅇㅇ 후기조ㅓㅁ~ 121.159 2018.06.02 09:18: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393 일반 낮에 브알챗끄고 쉬다왔는데 G군 2018-06-05 0
13392 일반 댄스방에서 이러면 진짜 좋더라 5 카디아. 2018-06-05 0
13391 일반 왜 vr에서 화면이안나오고 모니터로나오지? 1 신ldl 2018-06-05 0
13390 일반 브얄챗 사진폴더보고 놀람 5 ㅇㅇ 175.223 2018-06-05 0
13389 일반 mr 트래킹이 그렇게 개구려? 3 CelesT 2018-06-05 0
13388 일반 이거 Blend Shape 한번에 추가못함? 1 ㅇㅇ 218.146 2018-06-05 0
13387 일반 나 갤 잘몰라서 갤주님인지 부갤주님인지 모륵세지만 질문잇어요 1 ㅇㅇ 222.119 2018-06-05 0
13386 일반 사람들 종종 MR이 이렇게 잘움직이냐고 놀람 4 글긔 2018-06-05 0
13385 일반 음 마소 공홈이 내 카드 뱉어버리네 4 CelesT 2018-06-05 0
13384 일반 vr 챗 최근에 시작해서 vr기기 살려고 하는데요 pc버전. 7 angangvr 2018-06-05 0
13383 일반 오늘 시작한 늅이인데오 2 ㅇㅇ 1.236 2018-06-05 0
13382 일반 표정 애니메이션 강좌 보고왓는데 이거 이래두댐? 3 ㅇㅇ 222.119 2018-06-05 0
13381 일반 키즈나 짜응 영상중에 지금 보니까 새롭 2 NAME_HORANG 2018-06-05 0
13380 일반 브얄챗 베박이아바타 극혐아닌가요?? 2 ㅇㅇ 175.223 2018-06-05 1
13379 일반 저댄방에 세워두고 모니터 앞에서 추려했는데 4 르블랑 2018-06-05 0
13378 일반 dokill 다른데 비번 아는사람 1 ㅇㅇ 121.169 2018-06-05 0
13377 일반 그러면 지금 갤월드 수용 인원은 어떻게 되는거냐 7 tht199875 125.176 2018-06-05 0
13376 일반 아마존 직구로 레노버 엠알 317달러 어때? 5 CelesT 2018-06-05 0
13375 일반 스네일마커에에서 파티클 나오게 할수 있어? 5 ㄴㄴㅅ 2018-06-05 0
13374 일반 저녁먹으러간다길래 참교육함 강나다 116.46 2018-06-05 1
13373 일반 vrchat이 발적화라기보단 1 ㅇㅇ 203.229 2018-06-05 0
13372 일반 외국애들은 아바타 개조 진짜 잘하는거같다 2 MPL 2018-06-05 0
13371 일반 아바타등록 지금 안되는데 나만 이럼??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5 0
13370 일반 념글 비키니 모델 어디서 구함 급함 5 카랑카람 2018-06-05 0
13369 일반 한 월드에 30명 이상 모이면 렉 걸리는거 어디든 마찬가지임? 6 tht199875 125.176 2018-06-05 0
13368 일반 스팀 연동 말고 vrchat 자체로 실행시킬 순 없음? 5 ㅇㅇ 218.157 2018-06-05 0
13367 일반 차세대 그래픽카드 아직 소식 없다네 4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5 1
13366 일반 폴리곤 오버해서 업로드 안했음 좋겠다 1 기무대띠 2018-06-05 0
13365 일반 초심자가 윈도우MR로 입문하면 어떠냐 6 CelesT 2018-06-05 0
13364 일반 님들아 이모트 취소 어떻게해요? 3 달창 2018-06-05 0
13363 일반 내일 쉬니까 오늘 아바타제작 간담회함 8 MANKALO 2018-06-05 1
13362 일반 내 미코 팬티는 정말 최고야 9 하벤하이드 2018-06-05 1
13360 일반 이 모델 비번좀 알려줄사람,,, 뭐가 잘못됬는지 모르겠음 3 ㅇㅇ 223.194 2018-06-05 0
13359 일반 방금 다이나믹 본? 그거 물어본 애거든? 4 ㅇㅇ 121.184 2018-06-05 0
13358 일반 오큘센섯 하나더 사서 정면에 베치할가? 4 ㅇㅇ 175.223 2018-06-05 0
13357 일반 내일 쉬니까 새벽 내내 현실에서 놀아야지 아루라테 2018-06-05 0
13356 일반 vr설치 잘 아시는분 봐주시면 ㄳ 1 ㅇㅇ 222.237 2018-06-05 0
13355 일반 드디어 팬티색 바꿈 3 ㄴㄴㅅ 2018-06-05 0
13354 일반 좆같네 mr 팜 ㅂㅇ 2 마요릭 2018-06-05 2
13353 일반 존내 빠르게 아바타만들기 따라했는데 6 ㅇㅇ 121.184 2018-06-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