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늅)드디어 풀트래킹 환경이 마련됐어요.
글쓴이
벙그레이
추천
2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5186
  • 2019-02-15 11:43:25
							

 트래커 구매와 함께 고프로 체스트는 배송이 왔었지만.. 아쿠아봉봉도 제대로 구매하지 않은채로, 작년 여름에 바다에서 신고놀던 아쿠아슈즈 꺼내서 대충 케이블타이로 둘러 쓰고 있었어요.

 오늘 간만에 휴무가 생겨서 맘먹고 다이소 가서 좀 꾸려와봤습니다.

 혹시나 저 같은 초보자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도록 굳.이. 후기를 써보자면...


1) 다이소 아쿠아봉봉 + 볼트(★★☆☆) : 가장 간단한 형태로 너트만 잘 조이면 트래커가 헛도는 일은 없지만, 신발 사이즈에 따라 발등이 볼트 머리에 찍히거나 트래커가 많이 흔들리는 편입니다. 여러 구멍에 넓은 판을 덧대어서 작업할 수 있다면 좋을 수도 있겠네요.


2) 다이소 발목 보호대 + 다이소 양면테잎(4p)(★☆) : 집안에서 신발 신는 게 정말 마음에 안들었는데 접착력도 생각보다 강해서 너무 만족합니다. 격한 동작에는 떨어질 수 있을만큼의 접착력은 아니기 때문에, 바늘/실을 이용해서 테이프를 보호대 천에다가 단단히 고정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격한 동작은 잘 안하기 때문에 이대로도 만족스럽고 생각보다 흔들림이 거의 없습니다. 중앙 볼트만 조이는 것보다 넓은 면적에 벨크로가 부착이 되니 훨씬 더 고정이 잘 되는 듯 합니다. 

 무엇보다 의도치 않은 발목 보호 효과로 편안함이 상승, 아쿠아 봉봉과 달리 땀을 흡수해주고, 물빨래도 가능하니 일석 이조...



 원래 vrc를 주력으로 하려고 기기를 구매한 게 아닌데, 돌아보니 vrc를 제일 많이 하네요.

26시간 뉴빕니다.


ㅇㅇ 좋은거쓰네 - dc App 110.70 2019.02.15 11:44:16
람람 파이맥스 부럽다 2019.02.15 11:49:33
메디큐보이드 와 머임 ㅈㄴ 미래물건같이생겼네 ㅋㅋㅋㅋ 무거워보이는데 무게는 어때요!? 2019.02.15 11:56:05
벙그레이 그냥 많이들 추천한 걸로 골랐어요~ㅎ 2019.02.15 12:07:03
벙그레이 뿌듯 .. 2019.02.15 12:07:15
벙그레이 리뷰어 영상 봤을 때는 바이브보다 가볍다고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실제로는 차이를 느끼기 힘들 정도에요. 대신 부피가 너무 커서 얼굴 양옆으로 공간에 제약이 좀 있어요. 복싱 게임할 때 가드하기가 어려운 느낌 .. 2019.02.15 12:08: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126 일반 갸아아악 Русский 2019-02-19 0
117123 일반 이갤 존나 놀라운점 6 검은연 2019-02-19 2
117122 일반 저거보니까 관심병사 생각나네 2 ㅇㅇ 123.213 2019-02-19 1
117121 일반 야 밀크 표정 쉐이프키 어느폴더에 들어가있음? ㅇㅇ 210.100 2019-02-19 0
117120 일반 눈이 오니깐 옛날 생각나서 14 메디큐보이드 2019-02-19 6
117119 일반 이거 업로드 성공했다 ㅋㅋㅋㅋ 6 ㅇㅇ 121.136 2019-02-19 0
117118 일반 오옹오오오 오늘 램카드 오는것시에요 4 혀뇽 2019-02-19 1
117117 질문 이거 괜찮을까? 9 ㅇㅇ 182.210 2019-02-19 0
117116 일반 하와와...아침체조했는데 너무 무서웠던거시에요 7 ㅇㅇ 121.136 2019-02-19 0
117115 일반 이거 업로드 어케함 6 Alex7756 2019-02-19 0
117113 일반 본 만들때 ㅇㅇ 221.160 2019-02-19 0
117112 일반 이중생활 오져버려.. 11 로템 2019-02-19 0
117110 질문 파티클 리미터 질문있는데 Lucia 2019-02-19 0
117109 일반 아 이불밖으로 나가기 시러~~ 5 메디큐보이드 2019-02-19 0
117108 일반 뜬금없이 떠올랏는데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9 2
117107 일반 코렛트 뚜따하다가 2 magicatz 2019-02-19 0
117106 질문 시발 블랜더 질문좀; 3 진흙쿠키ø 2019-02-19 0
117104 일반 솔직히 난 남한테 내 이야기 털어놓기 힘듬 8 S_D__T_D 2019-02-19 2
117101 일반 과몰입 끼가보이면 거리를 멀리함 1 ㅇㅇ 116.122 2019-02-19 0
117100 일반 어제 vrc 시작했는데 말 먼저 꺼내는법좀 ㅜㅜ 8 ㅇㅇ 223.39 2019-02-19 0
117098 일반 이씨 너무 피곤하다 ㅠㅠ 4 S_D__T_D 2019-02-19 0
117097 일반 캣다 머리 혹시 어디선가 구할 수 있음? 6 히아기 2019-02-19 0
117092 일반 잠재적우울증환자들이냐 25 ㅇㅇ 223.38 2019-02-19 0
117091 일반 왜 겨울다가서 눈이.. 4 혀뇽 2019-02-19 1
117090 일반 브얄챗 추억 브금 6 ㅇㅇ 122.35 2019-02-19 2
117089 일반 눈이나 비오는거 너무 좋아함 10 GEORGIA 2019-02-19 0
117088 일반 블랙캣다 당근캣다 2 레몬무 2019-02-19 1
117086 질문 hp mr 23만원이면 창렬이야? 5 RUReady 2019-02-19 0
117084 일반 아 근데 여긴 눈비 섞여 내려 9 S_D__T_D 2019-02-19 0
117083 일반 눈도 엄청오는데 1 로템 2019-02-19 0
117081 일반 아니야 안됐어 2 ㅇㅇ 121.136 2019-02-19 0
117080 일반 하와와 출근하는 거시와요 2 행복 2019-02-19 0
117079 일반 되따 ㅠㅠㅠㅠㅠㅠㅠ 2 ㅇㅇ 121.136 2019-02-19 0
117077 일반 뷰 포지션 이렇게 해주면 되는거야? 2 ㅇㅇ 121.136 2019-02-19 0
117076 일반 VRchaH 이거 뭔데 엔딩곡 좋냐 시발ㅋㅋㅋㅋㅋㅋ 3 ㅇㅇ 121.162 2019-02-19 0
117075 일반 이거 아바타 크기 줄였으면 뷰 포지션 이거도 줄여줘야해? 3 ㅇㅇ 121.136 2019-02-19 0
117074 일반 최근에 너무 피곤해... 9 S_D__T_D 2019-02-19 0
117073 일반 어쩌라는거야 어?!!!!! 5 ㅇㅇ 121.136 2019-02-19 0
117072 일반 버-추얼 처녀막 팝니다 6 ㅇㅇ 223.38 2019-02-19 0
117070 일반 안쓰는 MR 팔 사람 없나 RUReady 2019-0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