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노래부르시는분들 질문있어요~!
글쓴이
반딧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5083
  • 2019-02-15 07:12:20
							
아까 신사맵에서 아는사람이 이유없이블락당했다고 엉청기분나쁘다고 욕을하시더라구요. 지금까지 아바타로 태러하신분들은 아바타안보이기해놓고 신사나 사쿠라맵같이 큰맵에서 노래부르시거나 시끄러운 소리나음악를연주하시는분들은 뮤트를했는데요 .. 혹시 뮤트당하시면 기분 엉청상하시나요?   아바타소리면 아바타소리를줄이면되구 개인월드나 아바타월드 및 단체로안모이는작은월드라면 저도 뮤트를안하지만 .. 좀 아닌거같아서 뮤트를하고다녔는데 .. 기분엉청상하셨다면 뮤트를해제할까해서요

대학교아님 버스킹은 뮤트당해도 할말없는건데 2019.02.15 07:28:32
반딧 요즘 사람많이 모이는월드에서 노래부르시는분들이 점점 늘어나서 ...하루에 평균 2~3명?씩뮤트를하다보니 수가 엉청많아진거같아요 .. 전 잘못이없는거죠? ? 2019.02.15 07:31:54
초보고양이 듣기싫어서 뮤트한건데 해제할필요 없을거같은데 ...? - dc App 2019.02.15 07:37:15
반딧 뮤트당하시면 기분상할까봐 조금 걱정이되더라구요 보복이라던지.. 주변지인에게 안좋은 소문을퍼트린다던지.. 좋은 답변감사합니다 2019.02.15 07:39:24
초보고양이 http://m.dcinside.com/board/vr/57239 실제로 신사에서 노래부른경험있고 뮤트했다정도면 양반임 ... 앞에와서 막 소리질러서 방해하고 노래듣기싫다고 욕박고 노래부르지 말아주시겠어요? 라던가 아 진짜 듣기 싫네요 블락할게요 등등 이렇게 나오는사람이 더 많아서 ... - dc App 2019.02.15 07:46:00
ㅇㅇ 노래방가서 노래부르라그래 175.202 2019.02.15 07:49: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347 일반 밀크 : 마법소녀 4 오큘ㅠㅠ 175.223 2019-02-21 1
118346 일반 갤럼 너구나 4 Usagi 2019-02-21 0
118343 일반 카트라이더 vr ㅋㅋㅋㅋㅋㅋ 4 딜런 2019-02-21 0
118342 일반 윈도우 mr 홈 작동안됌 2 너굴쨩mk.2 2019-02-21 0
118340 일반 이거 대체 어떻게 한거야 17 이디디마운티드 2019-02-21 0
118339 일반 우리 갗이 삼목하쟈 1 딜런 2019-02-21 0
118338 일반 ??? : 흐-뭇 3 메디큐보이드 2019-02-21 0
118335 일반 이베이 중고도 나름 살만한데 5 긴긴 2019-02-21 0
118334 일반 이유없이 이미션 넣음 이쁠까? 3 디씨해파리6년차 2019-02-21 0
118333 일반 인바이트좀그만들어가 6 일진 2019-02-21 0
118332 일반 출근하기가 싫다 3 코리아에어로 223.62 2019-02-21 0
118331 일반 그럼 대체 MR 세금 안 내고 사려면 어디서 사야함 13 RUReady 2019-02-21 0
118328 일반 춤을 추고 싶지 딜런 2019-02-21 0
118327 일반 그럼 이건 살만함? 9 RUReady 2019-02-21 0
118325 일반 회사 면접가는데 응원좀 해줘 7 ㅇㅇ 110.70 2019-02-21 0
118324 일반 나아는 25만원을 한계선으로 잡고 있는데 6 RUReady 2019-02-21 0
118321 일반 난 병원밥 먹는다 12 레먀 2019-02-21 0
118320 일반 트윈테일 최고야 6 혀뇽 2019-02-21 1
118319 일반 왜 MR 매물이 없는거야 대체... 4 RUReady 2019-02-21 0
118316 일반 점심시가니당 ㅎ 2 S_D__T_D 2019-02-21 0
118315 일반 이베이 중고 MR 살만할까? 8 RUReady 2019-02-21 0
118314 일반 맛점해여 1 호무라。 2019-02-21 1
118313 일반 오늘 졸업식인데 8 Red.Coco 2019-02-21 7
118312 일반 내 아바타도 귀여워 ~/ 밀크가 짱짱 . . 5 반딧 2019-02-21 1
118311 일반 흐음 나도 엄마가 해준 반찬을 먹으면서 갤질을 계속해볼까나 ! 딜런 2019-02-21 0
118310 일반 다들 점심 머겅 4 읭읭이 2019-02-21 0
118308 일반 내 아바타가 귀엽다 3 ㅇㅇ 219.255 2019-02-21 0
118307 일반 너희는 인겜에서 친구들이랑 무슨이야기하냐 6 ModernTime 210.94 2019-02-21 0
118305 일반 갤닉으로 택배거래하면 안되는 이유 14 츄르 2019-02-21 0
118304 일반 겜키면 새끼덜 맨날 과몰입얘기중임 5 현수 2019-02-21 0
118303 일반 여러의미로 사이버펑크 딜런 2019-02-21 0
118302 일반 우 ! 정말 진짜 같은데? 1 딜런 2019-02-21 0
118301 일반 레노버 살거면 말이아 1 ㅇㅇ 216.218 2019-02-21 0
118300 일반 브알챗 서버좀 가까운데 만들어주면 좋겠음 2 ㅇㅇ 223.38 2019-02-21 0
118299 일반 레노버 mr 중고로 사기 많이 힘든가.. 13 binbinpurin 2019-02-21 0
118298 VRC일기 어제 일기 4 벼릐 2019-02-21 0
118297 일반 VRCHAT끄기전에 항상하는 핸드쉐이크 6 아라이상 2019-02-21 2
118296 일반 vr챗에서 제로 게임어때 4 딜런 2019-02-21 0
118295 일반 2019 저댄 위 2 ㅇㅇ 216.218 2019-02-21 0
118294 일반 씨발 글이안올라가 1 ㅇㅇ 216.218 2019-0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