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행님덜 진짜마지막
글쓴이
보리로지은쌀밥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44
  • 2018-05-08 11:24:48
							





센서 트레킹에러까지 해결하고 전부다 잘됬다고 뜨는데 이부분만 에러떠용


ㅇㅇ 그건 잘 223.38 2018.05.08 11:25:36
보리로지은쌀밥 2018.05.08 11:26:15
P.Nira 내가 아까 적은건데 usb 3.0을 최소 하나이상 써야하는데 그거 확인해ㆍ븨ㆍ - dc app 2018.05.08 11:26:41
보리로지은쌀밥 전부다 3.0이에용 2018.05.08 11:27:49
레미치카 머양.. 에러투성이자낭 - dc App 2018.05.08 11:29:02
ㅇㅇ 장치관리자- usb 3.0허브 - 전원관리- 절전 체크해제 121.140 2018.05.08 11:30:43
ㅇㅇ 그래도 안되면 허브제외 3.0포트 전부 삭제 - 다시연결 121.140 2018.05.08 11:31:36
ㅇㅇ 이래도 안된다? - 메인보드 제조사 홈 - 보드 이름 검색 - usb 3.0 드라이버 받아서 재설치 121.140 2018.05.08 11:32:15
보리로지은쌀밥 h110m4-c3d/c3v 2018.05.08 11:35:14
보리로지은쌀밥 아 바빠뒤지겟는데 자꾸 앱 업데이트하라고 컴퓨터 재부팅하라는데 몇번을해도 다시하래요 - dc App 2018.05.08 11:35:52
보리로지은쌀밥 개미치겟네 ㅋㅋㅋ - dc App 2018.05.08 11:35:58
ㅇㅇ 작년에 윈10 레드스톤3 업데이트부터 usb3.0으로 연결잘 안되는 문제 잇엇는데 위에 적어준거로 90%는 해결함 121.140 2018.05.08 11:38:19
P.Nira 혹시 전면 usb단자 쓴건 아니지? - dc app 2018.05.08 11:39:01
ㅇㅇ 메인보드 드라이버에서 에코나 usb 자동절전같은거 켜져잇어도 꺼주면댐 121.140 2018.05.08 11:39:13
보리로지은쌀밥 후면쓰고 외부전원 포트썻어요 - dc App 2018.05.08 11:40:20
ㅇㅇ 외장허브쓰는거면 뽑고 보드직결 해봐 121.140 2018.05.08 11:42:58
보리로지은쌀밥 넴 근데 이젠 오큘러스 앱자체가 안들어가지고 자꾸 업데이트하라해서 햇는데도 원래대로돌아가요 - dc App 2018.05.08 11:43:55
보리로지은쌀밥 오!! 이제 된거같아 사랑해!! - dc App 2018.05.08 11:56: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04 일반 일어는 괜찮은데 영어가 너무 짧다 ㅠ 9 ㅇㅇ 118.130 2018-05-16 0
3402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일괄추가 못하냐 3 ㅇㅇ 116.42 2018-05-16 0
3401 일반 한국인 인식 어떠냐? 13 장래희망샌드백 2018-05-16 0
3400 일반 어제 러시아인 만났을때 러시아국가 불러줄걸 그랬다 3 검은연 2018-05-16 0
3397 일반 성악빌런하면 반응 어떨 거 같냐 17 장래희망샌드백 2018-05-16 0
3396 일반 내가 블렌더를 공부하는게 빠를까 삼디맥을 공부하는게 빠를까 9 퓨전코인 2018-05-16 0
3395 일반 밥먹고오니까 왜 불타있니... 3 Roosakov 2018-05-16 0
3394 일반 눈웃는거하면 그상태로 몇초있다가 눈을감아버리네 ; 4 꿀뚤 2018-05-16 0
3393 일반 다른겜에서는 보이스 하고 말존나많이하는데 4 ㅇㅇ 39.7 2018-05-16 0
3392 일반 아싸특) 혼자 노래방옴 4 KASAGI 2018-05-16 0
3391 일반 야 200만 정도 되는 컴 사양이면 잘 돌아감? 4 장래희망샌드백 2018-05-16 0
3390 일반 오늘 퍼블릭에서 노래 부르는 놈 만나면 나임 같이 부르자 3 닝기링 223.39 2018-05-16 3
3389 일반 바이브를 퀵으로 시켯는대오.. 11 HALT 2018-05-16 0
3388 일반 델바이저 미개봉 받으면 팔생각인데 살사람잇니 3 ㅇㅇ 39.7 2018-05-16 0
3387 일반 어딜 가든 "넌 노래를 참 잘 부르는데 꼭 너같이 부른다"라는 소리를 듣 1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86 일반 (장문)내가 최초떡밥 던진 앤데 썰 더 정확히 적어봄 2 ㅇㅇ 223.62 2018-05-16 0
3385 일반 근데 vr잇으면 한번쯤 이렇게 놀지않음?? 6 김끄리 2018-05-16 0
3383 일반 외국 애들은 발음 신경 안 쓰는데 왜 그럼 포동포도 2018-05-16 0
3382 일반 아니 어제 모델링 문의 보낸거 왤케 답장 안오냐 3 MANKALO 2018-05-16 0
3380 일반 외국어? 풀트래킹은 그런거 몰라 6 김끄리 2018-05-16 0
3379 일반 다른건 모르겠고 돌아다니는 너클즈들 발로차거싶음 ㅇㅇ 210.220 2018-05-16 2
3378 일반 영어 발음 팁 ㅇㅇ 183.102 2018-05-16 0
3377 일반 갤러들 외국어 배운 계기가 뭐임? 8 ㅇㅅㅇ 117.111 2018-05-16 0
3376 일반 애들아 영어,일어,한국어 다 안써도 좋으니까... 2 DAX 211.38 2018-05-16 0
3375 일반 불타오르는 흥갤이네 3 십늒네 2018-05-16 0
3374 일반 정리충의 정리 1 KASAGI 2018-05-16 0
3371 일반 거짓말하지마라 외국인들 목소리 신경쓴다. 9 223.131 2018-05-16 0
3370 일반 그러고 보니 나 일본어 일본인이랑은 거의 안 씀 1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69 일반 불타고있을 때 특 1 MANKALO 2018-05-16 0
3368 일반 아바타 월드의 퍼블릭 아바타 1 1급 청정수 119.50 2018-05-16 0
3367 일반 발음이 좋건말건 뭔상관임 2 MANKALO 2018-05-16 0
3366 일반 난 일어 공부를 붕신같이해서 3 김끄리 2018-05-16 0
3365 일반 그래너네 외국어 잘해서좋겟다 5 ㅇㅇ 39.7 2018-05-16 0
3363 일반 한국일본이 특히 영어발음에 엄격한것같음 1 ㅇㅇ 39.7 2018-05-16 0
3362 일반 나두 일본어 못해서 그냥 노마이크충 하는거임 ㅇㅇ 39.7 2018-05-16 0
3361 일반 맞아 외국인들 발음 별로 신경 안 씀 8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58 일반 JLPT 1급이다! 일본어 말 잘 못한다! 12 닝기링 223.39 2018-05-16 0
3356 일반 아니 외국어 부심부리고싶으면 일단 졸업장이나 공인 성적표 까자고 1 ㅇㅇ 183.102 2018-05-16 0
3355 일반 가끔보면 외국어 발음이나 어버버거리는걸로 태클거는데 4 와쨩 2018-05-16 0
3354 일반 저스트댄스 월드 다좋은데 2 마요릭 2018-05-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