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디랭귀지 사용하는 사람들은 동작을 과장되게 크게하자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368
  • 2018-06-02 04:30:29
							

머리만 도리도리 끄덕끄덕 할것이 아니라 동작을 과장되고 크게 해줄 필요성이 있다.
손도 적극적으로 크게크게 과장되게 움직여주고

귀여움 어필과 내가 너와 열심히 대화하고있다는걸 어필할수있쥐

- dc official App
펠렉 휘적휘적 쾅 2018.06.02 04:31:26
LiFe 차렷충을 위한 팁은 있수까? 2018.06.02 04:32:06
하벤하이드 모니터 3개인데 오른쪽끝 모니터를 계속 치는 문제가 있긴함 줭나아픔 - dc App 2018.06.02 04:32:07
Seolmyu 차렷충에겐 이모션 뿐이지 - dc App 2018.06.02 04:32:34
아루라테 차렷충 머리 격하게 흔들어주면 좋아함 2018.06.02 04:32:40
하벤하이드 차렷충은 위아래로 열심히 흔들어라 차렷충 특유의 포즈때문에 위아래로 흔들면 엄청 귀엽다 그리고 키작은 아바타를 애용하자 차렷충은 아래에서 위를 볼때가 가장 귀엽다 - dc App 2018.06.02 04:32:48
아루라테 미코나 칸나 같은걸로 2018.06.02 04:32:50
Seolmyu 고개 열나게 흔들면서 가끔 이모션 날리면 퍼펙 - dc App 2018.06.02 04:33:08
하벤하이드 저기 주황미코는 엄청 큰 왕!왕!이랑 격렬한 머리흔들기로 우리 팸의 마스코트중 하나임 - dc App 2018.06.02 04:33:54
LiFe 남캐만 쓰는데 허.. 미코 알파하나 업로드 하던가 해야지.. 2018.06.02 04:34:24
하벤하이드 저기 주황미코 왼쪽의 프렌즈는 모미코라는 별명으로 가슴를 주무르게 해주는걸로 본인을 어필함 - dc App 2018.06.02 04:34:48
하벤하이드 차렷충은 본인만의 개성이 있으면 좋음 저런식으로 - dc App 2018.06.02 04:35: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519 일반 폴리곤 2만 넘냐고 물어보시길래.. 4 ㄴㄴㅅ 2018-06-07 0
14518 일반 mr 이거 뜨면 실행조차 안됨? 17 ㅇㅇ 175.223 2018-06-07 0
14515 일반 저녁 회식(참치회) vs 집 빨리가기 1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14 일반 vr하는사람보면 열에 일곱은 다 의자에 앉아서 하더라 3 카디아. 2018-06-07 0
14513 일반 사실은 해금제한이 시간이 아닐지도. 1 빠쓰 2018-06-07 0
14512 일반 이거 무슨 의도로 그려져있을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7 0
14511 일반 머야 업로드 제한 6시간만에 풀림 2 ㅇㅇ 211.36 2018-06-07 0
14510 일반 내 아바타 소리가 안들리는데 핵냥이 112.161 2018-06-07 0
14509 일반 나라별로 시차계산 씹가능 2 SayYouLikeMe 2018-06-07 0
14508 일반 나좀 그만 괴롭혀 흑흑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507 일반 요즘 의자에앉을때.... 7 김끄리 2018-06-07 0
14506 일반 난 번역기 써서라도 대화함 4 K_RYOU 2018-06-07 0
14505 일반 근데 다들 일본 여고생 말투 쓰던데 일부러 그러는거? 6 지나가던얼굴 2018-06-07 1
14504 일반 뮤트가 뭐임?? 6 카디아. 2018-06-07 0
14503 일반 근데 페이트캐릭있던 월드는어디로감? 8 울테 2018-06-07 0
14502 일반 2시간후 퇴근 3시간후 집 도착 ㅇㅇ 175.223 2018-06-07 0
14500 일반 일단 페이트 캐릭은 뮤트박고 시작함 3 ㅇㅇ 210.220 2018-06-07 0
14499 일반 오늘 출근전 잠시들가서 외국인이랑 놀았다 1 SikYU 2018-06-07 0
14498 일반 일본친구들 넘모 겁이 많아 1 꼬마키` 2018-06-07 0
14497 일반 영어 하나도 못해서 영어권 친구 없음 2 빠쓰 2018-06-07 0
14496 일반 아바타 ㅈ물빠는거 너무 게갓다 2 _감자 2018-06-07 0
14494 일반 키넥트 사려면 여기서 사렴 20 긴긴 2018-06-07 13
14493 일반 영어 잘하고싶다 시발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91 일반 아 빨리 시발 집가서 브알챗하고싶다 3 아리수챤 2018-06-07 0
14490 일반 미코랑 껴안고 자고싶다 3 ㅇㅇ 211.36 2018-06-07 1
14489 일반 급식이 오늘 영어듣기평가ㅋㅋㅋㅋㅋ 3 코우 2018-06-07 0
14488 일반 와!!!!!!!언더테일!!!!! 1 블프 2018-06-07 0
14487 일반 내가 겪어본 Vr챗 금단증상 15 ㅇㅇ 175.223 2018-06-07 16
14486 일반 공지 정보글에 키넥트 풀트래킹 6 ㅇㅇ 112.152 2018-06-07 0
14485 일반 오늘도 스네일마커 실패 2 글긔 2018-06-07 0
14484 일반 야 완성했다 5 강나다 116.46 2018-06-07 1
14483 일반 아니 한국인이 영어 웰케 잘하냐 4 ㅇㅇ 175.223 2018-06-07 0
14482 일반 아바타 만들려는데 3dmax로는 안됨? 3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481 일반 오늘의 ppt룸 장인 ㅇㅇ 203.229 2018-06-07 0
14480 일반 평소 븨알로만 하다가 컴으로 잠깐들어가서 해볼려했는데 2 크퀘허쉴? 2018-06-07 0
14477 일반 블렌더에서 머리카락 사이즈 어떻게 줄임? 1 ㅇㅇ 110.70 2018-06-07 0
14476 일반 비트세이버 창술 스타일 피냐타 2018-06-07 0
14475 일반 생각보다 한국여자가 꽤 있는듯.. 10 ㅇㅇ 211.36 2018-06-07 1
14474 일반 캐릭터 키 140~150정도만되도 애들이 덜 쓰다듬더라. 1 빠쓰 2018-06-07 0
14473 일반 아타 어케업로드햐냐 2 ㅇㅇ 220.75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