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는 아바타복사프로그램을사용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글쓴이
Minboy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316
  • 2018-06-02 03:45:26
  • 210.178



안녕하세요 디시 갤러리에 글쓰는건 처음이니
장문 양해바랍니다.

저도 복사프로그램을 사용한 사람입니다오늘아침에 출근하기전에 잠시 VR챗 켰다가
위사진이랑 똑같은 아바타 쓰시는 분이 계시길래
예전에 해적선 소환하는 고퀄아바타
제작자분이신가해서 물어보니 본인이시더라고요
반가워서 여러얘기하다가
어제있었던 아바타 복사사건을 들었는데
자기아바타를 복사해서 테러하는사람때문에
그아바타를 삭제했다는 이야기를들었습니다
들어보니 제가쓰는 프로그램이랑 똑같은거같아서
저도 그 프로그램 씁니다라고 말했는데
저는 그 프로그램이 그저 아바타월드에 안가도
한번 저장해놓으면 계속 아바타를 사용할수있는거라해서
저는 좋다고 제가 맘에드는 아바타 월드가서
몇개를 저장해두고 쓰고다녔는데
제가 저장한 아바타는
(gamiis아바타에 쌍대검 미코,사르마 로리폴리스)
이런아바타를 저장해서사용했었습니다
문제가 될줄모르고 편하고좋다고 사용한게
참 후회가 됩니다..
이프로그램때문에 피해보시는분이 없게
오늘 퇴근하는즉시 프로그램 삭제하고
앞으로는 아바타월드다니면서 아바타 사용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글쓴이:Minboy

ps.복사핵 때문에 피해보신분들 힘내세요!








메타스코어 띠용 2018.06.02 03:47:55
ㅇㅇ 자수해서광명찾노 - dc App 218.147 2018.06.02 03:48:44
강나다 ㅋㅋㅋㅋ - dc App 116.46 2018.06.02 03:58:26
Seolmyu 어쩐지 분명 저 아바타 쓰는 놈이 초코뿐만은 아니였음... 더 있을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진짜였네 - dc App 2018.06.02 04:00:08
Minboy 프로그램 사용한지는 일주일정도 되었고 사르마아바타가 퍼블릭으로 바뀌었다고해서 좋다고 썻는데 이프로그램이 문제를 이르키는건줄 몰랐습니다 죄송합니다 210.178 2018.06.02 04:03: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081 일반 립모션 후기좀 그거 안불편하냐? 3 ㅇㅇ 121.170 2018-06-03 0
12079 일반 삼성vr로 vrchat 되나요 10 크로찬 2018-06-03 0
12078 일반 차렷충이 vr사게되는 5단계 17 Block 2018-06-03 13
12077 일반 브알유저들 지켜보면 재밌음 7 NAME_HORANG 2018-06-03 0
12074 일반 갤럼들 VR 한번쓰면 몇시간씩함?? 9 ㅇㅇ 58.224 2018-06-03 0
12073 일반 ㄴㅅ 빌런 2 ㅇㅂㅇ 121.168 2018-06-03 0
12072 일반 평소에 눈깜빡임 있잖음 그거랑 또 하나 적용하고싶은데 5 ㅇㅇ 218.149 2018-06-03 0
12071 일반 데스~빠~씨토~ momo 125.184 2018-06-03 0
12070 일반 ㅋㅋㅋㅋㅋㅋ브린이가 만든 모델 보고가세요 20 브린이 211.227 2018-06-03 6
12068 일반 이제 유튜브에 미코 아바타를 못올리게 되었다... 2 Ghostrael 121.140 2018-06-03 0
12067 일반 브알챗 시작했는데 말이 안터짐 2 ㅋㅋㅋ 223.53 2018-06-03 0
12066 일반 비트세이버맵 이름이 vrc saber임? 댕타 2018-06-03 0
12065 일반 풀트래킹만 할수 있는거 뭐뭐 있음? 4 포도초콜렛 2018-06-03 0
12064 일반 누가 vrc에 누드판 올렷는데 5 DD 222.101 2018-06-03 0
12063 일반 vr묵언충인데 첨에나 답답하지 4 우사밍 2018-06-03 0
12062 일반 나데나데 하는거 어머니한테 들키면 먼 고양이를 만지고 잇냐고 그러던디 3 와쳐는레나다 2018-06-03 0
12061 일반 호에에 이게 뭐인거에요 5 댕타 2018-06-03 0
12059 일반 이캐릭터 이름아는사람있음? 4 ㅇㅇ 222.101 2018-06-03 0
12058 일반 이거 뭐떄문에 계속 뜨는거냐?? 1 티나은챙 2018-06-03 0
12057 일반 휴 대충 아바타 다되가네 5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056 일반 12만 폴리곤 죽이기 3 INST 2018-06-03 0
12055 일반 신사 ㄹㅇ개판 2 ㅇㅇ 218.147 2018-06-03 0
12054 일반 인기확실하게얻는법 2 꿀뚤 2018-06-03 0
12053 일반 총구 이펙트같은거 계속나타나게하는거말고 깜빡이듯이하는거 어찌함? 2 ㅇㅇ 121.143 2018-06-03 0
12052 일반 오큘 마이크 키고끄는거 뭐로해야함??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3 0
12051 일반 시발 바이브 내장 마이크 지금 알았네 1 아야세쨔응 2018-06-03 0
12050 일반 나도마이크쓰고십운데 1 ㅇㅇ 218.147 2018-06-03 0
12049 일반 분명 2주정도 전만해도 대부분 제작 늒네들이었는데.. 4 HALT 2018-06-03 0
12048 일반 미친 부서 새끼들 15 momo 125.184 2018-06-03 3
12047 일반 유니티 아바타 애니메이션 만질때 3 ㅇㅇ 61.76 2018-06-03 0
12046 일반 찐따라 혼자잇음 2 ㅇㅇ 218.147 2018-06-03 0
12045 일반 이거 유니티 애니메이터쪽에 1 CR 218.146 2018-06-03 0
12044 일반 HTC VIVE 살려고하는데 6 ㅇㅇㄹㄹ 125.136 2018-06-03 0
12043 일반 아바타 드디어 완성함 9 댕타 2018-06-03 1
12042 일반 갑자기 왤케 튕기지?? ㅇㄴㅇㄴ 219.249 2018-06-03 0
12041 일반 여기 애들 맨날 컨셉가자고해서 모델링 이해도 높아지는거같음 3 ㅇㅇ 121.131 2018-06-03 0
12040 일반 엔디비아 익스피리언스 촬영 하려고 하면 3 ㅇㅇ 118.37 2018-06-03 0
12039 일반 마이크 없어도 된다 1 핵냥이 112.161 2018-06-03 0
12038 일반 신체비율조절하려면 어느걸 건드려야해? 3 ㅇㅇ 203.228 2018-06-03 0
12037 일반 아 시발 진짜 짜증난다 ㅠㅠ 8 ㅇㅇㅇ 118.219 2018-06-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