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껀 복사된게 아니였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257
  • 2018-06-02 01:29:01
							



어제 부갤주가 올린 스샷 보고 내꺼 복사된줄 알았는데 찾아보니깐 다른 월드에 이미 있는 캐릭이더라..


저 캐릭과 내 캐릭터에 차이점은 내껀 완장이 있고 발 부분에도 스타킹을 신고 있어.


그리고 뱅머리가 가슴과 충돌을 하고 어제 그래서 내가


유니티 프로젝트 자체를 복사하는거 아니냐는 헛소리 햇는데 그거 믿지 마라. 


아직 그렇게 강력한 핵은 없는거 같다. 


- 한줄요약 : 복사 한 것을 변형 시킬 순 없다. 완장이 있으면 그대로 복사된다. 






ㅇㅇ 닉 블렌더에서 박음? 근데 MMD에선 개조가능이랬는데 내 닉 맘대로 박아도 되겠지? 121.131 2018.06.02 01:31:06
게임가드改二 Vchat이야기 없고 리드미 읽었을때 수정하지 말라는 내용 없으면 물어보거나 하셈 - dc App 2018.06.02 01:32:18
Gloryman 아니 유니티에서 모델링 추가 햇지 닉 넣는건 상관없을걸 2018.06.02 01:32:19
Gloryman ㅇㅇ당연하지 모델링 변경은 하나도 안햇음 완장에다가 닉네임만 넣엇지 2018.06.02 01:54: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043 일반 아바타 드디어 완성함 9 댕타 2018-06-03 1
12042 일반 갑자기 왤케 튕기지?? ㅇㄴㅇㄴ 219.249 2018-06-03 0
12041 일반 여기 애들 맨날 컨셉가자고해서 모델링 이해도 높아지는거같음 3 ㅇㅇ 121.131 2018-06-03 0
12040 일반 엔디비아 익스피리언스 촬영 하려고 하면 3 ㅇㅇ 118.37 2018-06-03 0
12039 일반 마이크 없어도 된다 1 핵냥이 112.161 2018-06-03 0
12038 일반 신체비율조절하려면 어느걸 건드려야해? 3 ㅇㅇ 203.228 2018-06-03 0
12037 일반 아 시발 진짜 짜증난다 ㅠㅠ 8 ㅇㅇㅇ 118.219 2018-06-03 0
12036 일반 아~ 립모션 언제오냐~ 2 너숙청 2018-06-03 0
12034 일반 핵 언급 관련 10 시란 2018-06-03 4
12033 일반 새벽자 회식챗 4 Sing)Hana 2018-06-03 0
12032 일반 전역할때까지 이 게임이 살아있을까 7 비스무트 2018-06-03 0
12031 일반 팬티 투명 해결했다 2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030 일반 트레일 파티클에 1000개써도됨? 2 강나다 116.46 2018-06-03 0
12029 일반 하와와 군필여고생쨩이에요 2 KASAGI 2018-06-03 0
12027 일반 비트세이버 쩐다 1 ㅇㅇ 119.149 2018-06-03 0
12026 일반 본겹치면 안합쳐지냐 ㅇㅇ 175.127 2018-06-03 0
12025 일반 미코압타로 바이브 셀카 찍을때 아우우소리 안내는방법좀 2 포YOU 2018-06-03 1
12023 일반 동방역은 급한 버그랑 안내방송만 고치고 얼리엑세스 할게 2 tht199875 125.176 2018-06-03 0
12022 일반 이거 텍스쳐 왜 이렇게 되는거임? 7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021 일반 Cloth Collider 손에 이렇게 넣었는데 어떤거같음? 3 ㅇㅇ 121.131 2018-06-03 0
12019 일반 치마손으로 잡는거 어떻게 해? 5 ㅇㅇ 221.150 2018-06-03 0
12017 일반 치마 내 손으로 들추고싶은데 1 댕타 2018-06-03 0
12016 일반 여긴 모에오 1 hod28x30 121.142 2018-06-03 0
12015 일반 유니티 모델추가하면 저멀리 생성되는거 어케고침? 6 NAME_HORANG 2018-06-03 0
12014 일반 아바타 적용할때 질문 급!! 1 lAN 122.36 2018-06-03 0
12013 일반 오큘은 마이크가 어디에잇는걸까 2 ㅇㅇ 218.147 2018-06-03 0
12012 일반 동방역 지금 방 2개다 4 tht199875 125.176 2018-06-03 1
12011 일반 캡슐 안김에 개또라이짓하고있는짓인데 에바인가? 10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010 일반 인게임에서 아바타 변경하려면 어캐해야됨? 1 ㅇㅇ 120.50 2018-06-03 0
12009 일반 마이크 어케 연결함? 3 ㅋㅋㅋ 27.176 2018-06-03 0
12008 일반 에어컨 대신 윈도우 MR사려고하는데 뭐뭐 필요해? 7 CR 218.146 2018-06-03 0
12007 일반 나 원래 sns 안하는데 3 ㅇㅇㅇㅇㅇㅇㅇㅇ 112.161 2018-06-03 0
12006 일반 친구들이 하나둘 VR을 사고있다.. 5 Block 2018-06-03 0
12005 일반 형들 나 궁금한게 하나 더 있는데 유니티 오류(?) 1 Luhen 2018-06-03 0
12004 일반 블렌더에서 본 어떻게붙히냐 2 ㅇㅇ 175.127 2018-06-03 0
12003 일반 MR에 번들 이어폰 껴도 보이스 안되면 어떻게 하나요 ㅠㅜ 3 일을안하는박사원 119.200 2018-06-03 0
12002 일반 지금까지 완성? 한것 댕타 2018-06-03 0
12001 일반 창고 뒤지다 나온 글카. .. 6 boogleboogle 2018-06-03 0
11999 일반 원래좀 펑퍼짐한 치마인데 cloth적용하고 축늘어져도 이건 이거대로 나름 4 하벤하이드 2018-06-03 0
11998 일반 여기가 고닉 씹인싸 갤러리임? 4 ㅇㅇ 117.111 2018-06-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