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어린친구들이 복돌쓰는건 별 수 없다고 생각함
글쓴이
∩(>ヮ<)q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2555
  • 2019-02-12 05:22:38
							


돈도없을뿐더러 마땅한 결제수단이 문상밖에 없는 애들은

근데 니들은 아니잖아
ㅁㄹㄴㅌㅁㅈ 둘다 팩트에서어긋남 - dc App 2019.02.12 05:24:02
ㅁㄹㄴㅌㅁㅈ 1.생각외로 용돈받는거 저축하면되고 2.학생증만있어도 체크카드만들수있어서 결제가능함 - dc App 2019.02.12 05:24:31
ㅁㄹㄴㅌㅁㅈ 나는 어릴때 하루에 오백원 천원 받는용돈모아서 게임사고그랬음 - dc App 2019.02.12 05:24:58
∩(>ヮ<)q 전 까까사묵는다고 바빠서 그랫나바요 흑흑 2019.02.12 05:26:27
세젤귀 돈이 없으면 안해야지 2019.02.12 05:26:43
대학교아님 ㄹㅇ 학생때 전자기기 사고팔기하면서 돈벌었었음 ㅋㅋ 2019.02.12 05:27:43
긴긴 난 복돌 정돌 혼용했는데 100프로 정돌이나 100프로 복돌은 드물지 않을까 2019.02.12 05:29:40
긴긴 생각해보니 초딩때 한스팀에 돈 갖다바친거 짜증나네..수수료 쉬펄.. 2019.02.12 05:30:15
ㅁㄹㄴㅌㅁㅈ 1080샤SLI 맞춰놓고 100%복돌이로 겜하는사람봄 - dc App 2019.02.12 05:30:29
긴긴 대체 왜그러는것.. 그런거 살 정도되면 오히려 복돌이가 더 귀찮을텐데 2019.02.12 05:31:01
딜런 나도 마크랑 아르마 , 데이즈 , 팀포 이런거 산다고 수수료 오지게 따먹힘 - . 2019.02.12 05:32:29
SEOLY 팩트는 돈이 없으니 복돌해도 되는게 아니라 돈이 없으면 안해야됨 돈이 없으면 밥 못먹는것처럼 근데 어느나라 어느국민이 그렇게 준법정신이 투철하겠냐 알게모르게 다 어기는거지 근데 그게 떳떳하다면 대가리 깨진거임 2019.02.12 05:34: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556 일반 사실 치킨에는 3대치킨이있어 4 JinSilly 2019-02-14 0
113555 일반 초코에 정액 넣으면 좆됨;; 5 ㅇㅇ 211.36 2019-02-14 0
113554 일반 초코에 뭐 타서 건네준거 주변에 실화 있긴 함 5 GEORGIA 2019-02-14 0
113553 일반 자꾸 넣긴 뭘 넣어 미친놈들아! 4 븕미 2019-02-14 0
113552 일반 초콜릿에 뭘넣는다고 미친놈들아?? 6 JinSilly 2019-02-14 0
113551 일반 그냥 초콜릿 선물하면 되지 1 ㅇㄴㅆ 2019-02-14 0
113548 일반 먹을거로 그러는거 아니다.. 븕미 2019-02-14 0
113547 일반 딸기초코 샤로는 어때? 5 혀뇽 2019-02-14 0
113546 일반 초코에 정액을 왜넣어 미친놈아 4 GEORGIA 2019-02-14 0
113545 일반 정액..은.. 좀 아니고. 피 넣은 초콜릿은 좀 로맨틱 하지않냐 14 검은연 2019-02-14 0
113544 일반 야간알바생 암튼 2개받음 JinSilly 2019-02-14 0
113542 일반 미코 텍스쳐 가이드 라인좀 만들어두지 쉬불... 3 ㅇㅇ 121.136 2019-02-14 0
113541 일반 초코에 정액넣어서 7 momono 2019-02-14 0
113540 일반 기프티콘 이렇게 올리면 되는거냐 6 검은연 2019-02-14 0
113539 일반 무선킷 겁나 편함 8 븕미 2019-02-14 0
113538 일반 바이브스토어 입금확인을안하네 2 댕타 2019-02-14 0
113537 일반 pcie 4.0나올때까지 존버입니다. 1 JinSilly 2019-02-13 0
113536 일반 다시 생각해보니 돈 개아깝네 8 ㅇㅁ 2019-02-13 0
113535 일반 오늘 초코 만들까.. 1 momono 2019-02-13 0
113534 일반 나도 초코줄래 2 혀뇽 2019-02-13 0
113533 일반 초콜릿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2 S_D__T_D 2019-02-13 0
113531 일반 갤에 한번씩 보이던 카와이무브하는 킷슈짤 3 JJY 2019-02-13 0
113530 일반 오늘 하루도 힘내자 3 레몬무 2019-02-13 0
113529 일반 발렌타인데이니까 momono 2019-02-13 1
113528 일반 무선킷 편하고 좋긴함 12 츄르 2019-02-13 0
113527 일반 외국애들한테 은근히 먹히는 개그 3 초보자아 2019-02-13 0
113526 일반 무선킷은 쓰고싶은데 인텔은 믿음이안감 13 ㅇㅇ 210.100 2019-02-13 0
113524 일반 결국 인텔로 넘어간다 6 ㅇㅁ 2019-02-13 0
113523 일반 와 식겁했다 어째뜬 쵸코바듬 ㅎ 4 S_D__T_D 2019-02-13 0
113522 일반 발렌타인데이 준비완료! 3 ㅇㅇ 39.7 2019-02-13 0
113520 일반 킷슈 몸뚱아리 풀트잘되요? 2 ㅇㅇ 211.36 2019-02-13 0
113519 일반 얘들아 발렌타인 데이라 좋은거 가져왔어!! 1 JinSilly 2019-02-13 0
113518 일반 에이펙스 개좋아 2 ㅅㅋㅋ改 2019-02-13 0
113517 일반 일본에도 저런 편의점 쿠폰으로 선물 줄수 있나? 1 레드밀키스 2019-02-13 0
113516 일반 멋대로 나 죽이네; 32 검은연 2019-02-13 21
113515 일반 친구사이도 금방멀어지는 느낌이네 ㅇㅇ 223.62 2019-02-13 0
113514 일반 응 cu 내꺼 ㅅㄱ 4 JinSilly 2019-02-13 0
113513 일반 아바타에 초코 넣어서 돌아다녀볼깡 혀뇽 2019-02-13 0
113512 일반 우앙 나 쵸코 바듬 S_D__T_D 2019-02-13 0
113511 일반 혀를 초코로바꾸면 좋아할려낭 1 -마요네즈- 2019-0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