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들은 이런거 사지마라...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2460
  • 2019-02-12 02:55:29
							




베가 64에 파이맥스 5K 쓰려다가 그래픽카드가 도저히 못따라줘서

이번에 라데온7으로 바꿨는데...


이거 파이맥스랑 호환이 전혀 안된다.


둘다 충돌 일어나서 모니터 인식도 안먹혀버리고

파스나 뭘 돌려도 다 팅겨버리고

파이맥스 빼고 바이브로 꼽으니 정상적으로 돌아가네


암드 당하는건 어제오늘 일이 아닌데,

베가 64때도 개 고생하면서 설치했는데 또 안되니 슬슬 짜증난다.


좆소기업꺼는 사는게 아님 정말루


tesla 삼고 액션 빔! - dc App 2019.02.12 02:56:58
ㅇㅁ 이래도 라데온입니까? 2019.02.12 02:56:58
늑대소녀 2019.02.12 02:57:15
대학교아님 라데7 1080ti급이에여? 파스가 비슷허네 2019.02.12 02:57:31
아이리네 아직 불안불안하긴 한데 펌웨어 안정화되면 1080ti 보다는 조금 좋을거임. 파스도 지금 변동폭이 너무 커서 2019.02.12 02:58:26
Viver 2019.02.12 03:01:00
긴긴 암드엔 죄가 없다.. 레이디언 지원 안하는 중소기업 잘못인것 2019.02.12 03:01:12
아이리네 2019.02.12 03:02:41
xx 암드탓이 아니라 파이맥스 탓인 것이다 59.6 2019.02.12 03:03:09
대학교아님 라데온7이 7나노 그거맞아여? 생각보다 흠... 2019.02.12 03:05:19
3L 흑우 왔능가? 2019.02.12 03:06:34
벙그레이 전 8k 쓰는데요. 글픽카드 보다는 아직 파맥이 너무 불완전한 상태에요. 돈 받고 팔기 부끄러울 정도로 미완성 작품인 듯 하네요. 완벽한 근육을 가지고 격투기는 배워본 적 없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 dc App 2019.02.12 03:15:33
울테 암드는..성장형..그래픽카드.. 2019.02.12 03:18:10
아이리네 파맥 자체도 너무 불안정한데, 이번 라데온7에 까지 충돌 일어나니 더 문제가 크네요 하우우... 정상적인 상황에서도 연결 자주 끊어지는데 펌웨어 업데이트 도데체 언제 해줄지 모르겠어요. 2019.02.12 03:19: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5244 일반 이분은 말못해요 4 momono 2019-02-15 0
115243 일반 너무 싼 중고는 이유가 있구나.. 7 월화영 2019-02-15 0
115242 일반 데비앙말고 MMD옷 추천좀 2 liar 2019-02-15 0
115241 일반 매도해줄사람구함 1 Squ4d 2019-02-15 0
115240 일반 어떡하지 요새 과몰입 중증인 것 같다 2 ㅇㅇ 183.91 2019-02-15 0
115239 일반 신작 도마뱀의 텍스쳐는 5 엘렝 114.202 2019-02-15 0
115236 일반 ㅠㅠ 8 오뎅 175.205 2019-02-15 0
115235 일반 맵업로드하면 진짜 퍼블릭내려가네 2 일진 2019-02-15 0
115234 일반 신작 도마뱀 2 5 엘렝 114.202 2019-02-15 0
115233 일반 오큘 쓰는데 프레임이 낮아지면 화면 뒤늦게 따라오는데 1 ㅇㅇ 220.124 2019-02-15 0
115232 거래 MR삼 ( 10~20만원) 1 ㅇㅇ 61.82 2019-02-15 0
115231 일반 VRCHAT에 가장 시급한 제도는 역시 !! 2 벙그레이 2019-02-15 0
115230 일반 오큘와서 기분조아서 영상 찎음 2 딜런 2019-02-15 0
115229 일반 룸스케일을 크게 잡고 매번 구동할때마다 베이스 스테이션 한개 옮길지 고민 아루라테 2019-02-15 0
115228 일반 과몰입하러 들어가야지 2 할구 2019-02-15 0
115226 일반 풀트 때문인지 오큘에서 바이브로 갈아탄게 적응이 안되서 그런건지... 2 Raimiz 2019-02-15 1
115225 일반 공포맵 추천함 2 Sult 2019-02-15 0
115224 일반 드디어 됐나 싶었는데 DDos 2019-02-15 0
115222 일반 매쉬 노란글자 되면서 안바뀌는거 잇잖아 혀뇽 2019-02-15 0
115221 일반 유니티 초보임 질문 있음 shift 211.59 2019-02-15 0
115220 일반 이제 브알챗 드러간댜 4 S_D__T_D 2019-02-15 0
115218 일반 ㅋㅋㅋㅋ 신발없으니까 도망나온거같네 4 liar 2019-02-15 0
115217 일반 그냥 일기 3 너랑안놀거야 2019-02-15 4
115215 일반 자러가야지 9 _YS_ 2019-02-15 0
115214 일반 요즘 접는놈 왤캐많냐 3 oo 222.97 2019-02-15 0
115213 일반 킷슈 6 Kcalb02 2019-02-15 1
115212 일반 여기 념글은 왜 죄다 머 싸웠다 뿐이냐 ㅋㅋㅋㅋㅋ 김야기 2019-02-15 0
115211 일반 저댄방 갈사람..? 혀뇽 2019-02-15 0
115210 일반 과몰입이 목적이냐 아니면 하다보니 그렇게 되는거냐 4 현수 2019-02-15 0
115209 일반 마늘보쌈은절대헐수없는 소통 4 ㅇㅇ 39.7 2019-02-15 0
115208 일반 파딱의 느린 리퀘스트로 마지막은 뱃살.등살입니다 2 ㅇㅇ 39.7 2019-02-15 0
115206 일반 한동안 VR 작살나서 브알챗 못하는데 3 RMellon 2019-02-15 0
115205 일반 과몰입 4 H3 2019-02-15 0
115204 일반 마지막 추천 스페셜 접시 2개추천받는다 9 ㅇㅇ 39.7 2019-02-15 0
115203 일반 으으 vpd ... ㅇㅇ 58.228 2019-02-15 0
115201 질문 스페이스 무버 글도 없어졌네.. 3 ㅇㅇ 211.55 2019-02-15 0
115200 일반 연어 3종 1 ㅇㅇ 39.7 2019-02-15 1
115199 일반 야 과몰입 1 ㅇㅇ 117.111 2019-02-15 0
115197 일반 좋은거 가져왔다 2 ㄴㅁㅇ 211.207 2019-02-15 18
115196 일반 나도 어제 2060꼇는데 1 혀뇽 2019-0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