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들은 이런거 사지마라...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2460
  • 2019-02-12 02:55:29
							




베가 64에 파이맥스 5K 쓰려다가 그래픽카드가 도저히 못따라줘서

이번에 라데온7으로 바꿨는데...


이거 파이맥스랑 호환이 전혀 안된다.


둘다 충돌 일어나서 모니터 인식도 안먹혀버리고

파스나 뭘 돌려도 다 팅겨버리고

파이맥스 빼고 바이브로 꼽으니 정상적으로 돌아가네


암드 당하는건 어제오늘 일이 아닌데,

베가 64때도 개 고생하면서 설치했는데 또 안되니 슬슬 짜증난다.


좆소기업꺼는 사는게 아님 정말루


tesla 삼고 액션 빔! - dc App 2019.02.12 02:56:58
ㅇㅁ 이래도 라데온입니까? 2019.02.12 02:56:58
늑대소녀 2019.02.12 02:57:15
대학교아님 라데7 1080ti급이에여? 파스가 비슷허네 2019.02.12 02:57:31
아이리네 아직 불안불안하긴 한데 펌웨어 안정화되면 1080ti 보다는 조금 좋을거임. 파스도 지금 변동폭이 너무 커서 2019.02.12 02:58:26
Viver 2019.02.12 03:01:00
긴긴 암드엔 죄가 없다.. 레이디언 지원 안하는 중소기업 잘못인것 2019.02.12 03:01:12
아이리네 2019.02.12 03:02:41
xx 암드탓이 아니라 파이맥스 탓인 것이다 59.6 2019.02.12 03:03:09
대학교아님 라데온7이 7나노 그거맞아여? 생각보다 흠... 2019.02.12 03:05:19
3L 흑우 왔능가? 2019.02.12 03:06:34
벙그레이 전 8k 쓰는데요. 글픽카드 보다는 아직 파맥이 너무 불완전한 상태에요. 돈 받고 팔기 부끄러울 정도로 미완성 작품인 듯 하네요. 완벽한 근육을 가지고 격투기는 배워본 적 없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 dc App 2019.02.12 03:15:33
울테 암드는..성장형..그래픽카드.. 2019.02.12 03:18:10
아이리네 파맥 자체도 너무 불안정한데, 이번 라데온7에 까지 충돌 일어나니 더 문제가 크네요 하우우... 정상적인 상황에서도 연결 자주 끊어지는데 펌웨어 업데이트 도데체 언제 해줄지 모르겠어요. 2019.02.12 03:19: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684 일반 우콘기여워 2 혀뇽 2019-02-12 0
112683 일반 브얄쳇 켜놓고 momono 2019-02-12 0
112681 일반 mr 추천좀 해주셈 1 Jo파이 2019-02-12 0
112680 일반 HTC VIVE 쓰는데 7 뻐꾹이 2019-02-12 0
112679 일반 우콘의 현실 5 강나다 2019-02-12 1
112678 일반 우콘이 대충 만들어졌다니 6 읭읭이 2019-02-12 1
112677 일반 옷 하나만 찾아줘 히아기 2019-02-12 0
112676 일반 킷슈기엽긴한데 우콘보단아닌듯 12 읭읭이 2019-02-12 0
112674 일반 풀트가 킷슈끼면;; 5 풉ㅋ 1.244 2019-02-12 0
112673 일반 퇴근한다!!! 브얄챗 쉬벌거! 4 LoRicia 2019-02-12 0
112672 일반 으으으 오늘 너무 추운데 2 읭읭이 2019-02-12 0
112671 일반 H방 차렷충도 환영 1 Kcalb02 2019-02-12 0
112669 일반 과몰입 처참하게 실패함 16 ㅇㅇ 124.53 2019-02-12 5
112668 일반 이거 브알챗에 캐릭터업로드하려면 몇시간 해야됨?? 3 ㅇㅇ 180.71 2019-02-12 0
112667 일반 MR불량 반품 보낸거 61000원,, 1 델델 39.113 2019-02-12 0
112666 일반 샤로 뚜따 글 사라짐 3 댕타 2019-02-12 0
112665 일반 H방특 팩트. 1 momono 2019-02-12 0
112664 일반 월화영님 봐봐 6 ㅇㅇ 211.36 2019-02-12 1
112663 일반 볼빵빵 샤로ㅋㅋ 6 혀뇽 2019-02-12 0
112662 일반 다들 트래커는 어떻게써?? 2 월화영 2019-02-12 0
112661 일반 8700 1080 16기가 무선킷 어때? 7 츄르 2019-02-12 0
112660 일반 볼빵빵킷슈 해라 5 애룽 2019-02-12 0
112658 일반 오큘도 발은컨트롤안되나보네 3 델델 39.113 2019-02-12 0
112657 일반 무선킷 샀는데 막상 한번 쓰고 안쓰는 중임 7 GEORGIA 2019-02-12 0
112656 일반 무선킷 너무비싸.. 7 혀뇽 2019-02-12 0
112655 일반 오디오스트랩 하루만에 왔어... 9 츄르 2019-02-12 0
112654 일반 이거 아이디 중요한거임? 4 ㅇㅇ 119.69 2019-02-12 0
112653 일반 가슴필요없어!! 7 혀뇽 2019-02-12 0
112652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 커미션 종합 공지사항 1 GEORGIA 2019-02-12 8
112651 일반 킷슈 알몸바디 꼭 필요해?? 9 liar 2019-02-12 0
112650 일반 아바타바꾸려면 플탐 몇시간 찍어야된다니 1 ㅇㅇ 1.241 2019-02-12 0
112649 일반 저랑 하룻밤 가능하신분 있나요 6 ㅇㅇ 211.36 2019-02-12 0
112648 일반 브얄챗 시작하게 된 계기... 20 금빛붕어빵 2019-02-12 26
112647 일반 킷슈는 입이 작아서 좋아 3 GEORGIA 2019-02-12 0
112646 일반 vr장비 없이 할만함 ? 4 ㅇㅇ 119.69 2019-02-12 0
112645 일반 킷슈는 너무작아 9 혀뇽 2019-02-12 0
112644 일반 형들 부스 첨인데 킷슈가 쓰고싶어.. 9 풉ㅋ 1.244 2019-02-12 0
112643 일반 이거 누군지 알려주세요 10 McCree 2019-02-12 0
11264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에러가 .... 8 ㅇㅇ 175.199 2019-02-12 0
112640 질문 vr챗 소리 안들리는현상 ㅠ좀.. ㄱㄷㅈ 39.112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