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케모노갱 애들 겜안에서 만나보면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2457
  • 2019-02-12 02:48:25
							

그냥 아바타 만드는거 좋아하는

오타쿠란 느낌이던데 왜케 싫어하는거냐

물론 자꾸 갤에 좆같은 좆목글 싸지르는 누구 같은 새끼는 좀 좆같긴한데말이지

최근에 머가리에 캐모노갱 달고 다니는 아들 몇몇 만났는데

죄다 아바타 오따꾸들이라

와! 이거 이렇게 하면 개이쁠뜻 하면서 잘 모르는 블렌더니 윾니티 용어 남발하길래

오타쿠같다곤 생각했는데 나쁜애들은 아닌거같더라

오래된 생각이다

- dc official App
긴긴 개들 치정싸움을 아무상관 없는 갤에 자꾸 끌고오니까 문제지 2019.02.12 02:49:23
ㅇㅇ 또 또 찐모노갱 언급하네 병신새끼 ㅋ 175.223 2019.02.12 02:49:44
초보자아 그건 좀 좆같긴한데 꼭 나오는놈들만 나오지않냐 - dc App 2019.02.12 02:49:52
ㅇㅁ 아무도 안궁금한 이야기 자꾸하는거 보면 오따꾸 맞는거 같음 2019.02.12 02:50:01
초보자아 장작 없잖어 - dc App 2019.02.12 02:50:13
긴긴 나오는놈들만 나오긴 하는데 그거보고 또 유입들이 닉언하면서 재 안다고 2차 3차 장작 지피니까 더 좆같음 2019.02.12 02:51:44
ㅇㅇ 아무도 안궁금한데 왜 글싸지르고 ㅈㄹ 175.223 2019.02.12 02:51:45
ㅅㅋㅋ改 누구를 봤길래 - dc App 2019.02.12 02:53:00
3L 너 걔들 시비털고 다니는거 못봤구나 2019.02.12 02:53:20
초보자아 응 - dc App 2019.02.12 02:54:11
초보자아 이름 기억안나 잘 보라색이랑 주황색이였던건 기억난다 - dc App 2019.02.12 02:54:35
ㅇㅇ 이렇게 쉴드치고 글싸지는애가 제일 병신 175.223 2019.02.12 02:54:47
초보자아 아니 쉴드는 아닌데 또 너무 싫어하는거같아서 - dc App 2019.02.12 02:55:10
아라이상 2019.02.12 02:55:47
ㅇㅇ 챠오란 새끼 한번 보고와 ㅋ - dc App 211.36 2019.02.12 02:58:36
울테 거기있는 몇몇애들이 갤에서 어그로 끄니까 그런거아니냐 근데 소속해있는 일부가 잘못한거가지고 지가 만나본적도없는 다른사람까지 까는건 좀 아닌거같긴하다 2019.02.12 03:00:05
liar 만난사람 7명중 4명이 착하고 정상이였음 나머진 뭐.. 크래시건으로 협박하는게 보여서 - dc App - dc App 2019.02.12 03:01:16
ㅇㅇ 1. 찐따임 2. 데스건 개나소나 만드는거 자랑질하고 다님 3. 지들이 정의의 사도라고 착각하고 다님 118.46 2019.02.12 03:02:18
ㅇㅇ 핵쟁이가 그룹안에 있다는거 자체로 욕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58.239 2019.02.12 03:14:35
Viver 찐모노갱들 요즘 이런식으로 물타기하냐 - dc App 2019.02.12 03:16:43
magicatz 정상적인 그룹이면 핵이니 크래시건이니 나오면 쳐내던가 하는게 일반적임. 그게 안되는거면 관리가 병신이던가 한통속이던가 둘 중 하나인거고. 근데 쟤들은 이미 사태를 알고 있는데도 관리를 안하니 후자로 인식하는거지. 2019.02.12 03:17:46
ㅇㅇ 지랄 ㄴ 2019.02.12 03:18:12
벙그레이 정말 과감하게 말해서 겜상에서 사람 만나면서 논다는 발상자체가 굉장히 찐스러울 수 있는데, 찐끼리 모여서 친목한다고 병x이다 갤러리 사람이라고 병x이다 등등 욕하고 싸우는 것부터가 제일 멍청해보여요. 애초에 잘 나갈 사람들이면 사교회 나가서 와인 시음하면서 와인 얘기하고 살겠죸ㅋㅋㅋㅋ - dc App 2019.02.12 03:18:58
magicatz 아 뼈맞았어 잠깐만 2019.02.12 03:20:39
ㅇㅇ ㅋㅋㅋㅋ 근데 너도 포함 인듯 - dc App 116.42 2019.02.12 20:45: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5807 일반 이거 3인칭 어케함 1 ㅇㅇ 61.77 2019-02-16 0
115804 일반 영어못해도 봐주는맵잇음?? 2 빨강머리백설공주 2019-02-16 0
115803 일반 오늘자 브알챗 6 꿀뚤 2019-02-16 1
115802 일반 이거좆목겜임? 4 빨강머리백설공주 2019-02-16 0
115800 일반 vrc에 쓸 노트북 질문 1 시우시이 2019-02-16 0
115798 일반 오큘 컨트롤러에 쓸 배터리는 8 Русский 2019-02-16 0
115797 일반 풀트 구매할때 필요한게 머지? 5 ㅇㅇ 220.86 2019-02-16 0
115796 일반 우~ 4 벼릐 2019-02-16 1
115794 일반 작고 귀여운 아바타 하다보면 왜 동물들이 사람 손 무서워하는지 알겠음 1 ㅇㅇ 121.165 2019-02-16 0
115793 일반 에클레어 뚜따해봤어. 4 magicatz 2019-02-16 1
115792 일반 초지보딩짤 달린다2 광삭예상 211.246 2019-02-16 0
115791 일반 파딱 없냐? 달린다 1 211.246 2019-02-16 0
115790 일반 어항의물고기가 이렇게 고통스러운지 처음알았다 7 일진 2019-02-16 3
115789 일반 뭐지 글이 삭제되는건가? 수능생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6 0
115788 일반 VR챗 할 노트북 후보 찾았네 수능생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6 0
115787 일반 이거 영미권애들 제일많은맵이랑 일본맵은 어디임??? 5 빨강머리백설공주 2019-02-16 0
115786 일반 아바타 업로드.. 4 118.34 2019-02-16 1
115784 일반 놀로 사용도움!.... 1 Kanade 182.161 2019-02-16 0
115783 일반 600시간째인데 등급이 초록임.. 11 114.205 2019-02-16 0
115782 일반 자러간다는데 9 OB 59.30 2019-02-16 0
115781 일반 난 다들 샤로인거 알아볼줄 알았는데 8 혀뇽 2019-02-16 0
115777 강좌/정보 하트 애니메이션 배포 3 백당 2019-02-16 6
115776 일반 하.. 오큘 리프트 중고판매 하려고 했는데.. 9 ㅇㅇ 220.86 2019-02-16 0
115774 일반 이거 나오면 비싸더라도 무조건사야겠어요~! 7 반딧 2019-02-16 1
115773 일반 놀로산 흑우인데설명좀 4 Kanade 182.161 2019-02-16 0
115771 일반 망갤 살리러옴 8 OB 59.30 2019-02-16 0
115770 일반 주말이라 친구들 많이 와서 _코니 2019-02-16 0
115768 VRC일기 오늘의 일기 3 레먀 2019-02-16 0
115767 일반 이번에 하얀 공포맵 해본사람? ㅇㅇ 211.48 2019-02-16 0
115766 일반 Vr챗하는 내 미모로 달림 14 OB 59.30 2019-02-16 1
115765 질문 The sleep room 월드 bgm 아는사람? 2 ㅇㅇ 110.70 2019-02-16 0
115764 일반 저런 자짤 그려주는 이벤트 왜함?ㅋㅋ 1 211.246 2019-02-16 2
115762 일반 플레이 시간은 유저 등급 변하는거에 큰 영향이 없나 보네요 9 Raimiz 2019-02-16 0
115761 일반 코이카츠 vr로 해볼까 하는데 6 OB 59.30 2019-02-16 0
115760 일반 머냐 글삭당해따 OB 59.30 2019-02-16 0
115757 질문 브알챗에서 바이브 해상도 오락가락하는건 왜 그래요? 1 Raimiz 2019-02-16 0
115756 일반 내가 너무 귀여워 3 ㅇㅇ 221.139 2019-02-16 1
115755 일반 샤로의 미래는 밝다 ㅇㅇ 211.48 2019-02-16 0
115754 일반 오큘 팔까하는데.. 4 angelseed 14.58 2019-02-16 0
115753 일반 광합성 알피니 2019-02-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