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장난안치고 브이알챗하는얘들 맞짱뜨면 내가 다이길듯
글쓴이
아릉하세여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2433
  • 2019-02-12 02:03:34
  • 175.223
							
진짜 아까도 글올렸지만
개 극혐이다 진심 브이알쳐쓰고 목소리어덯게든 저음으로 깔고 감미로운 목소리내면서 멋있는척하던지
진심 둿맥아지잡고 스플렉스 꽂아버리고싶더라
착하긴하던데 그냥 안에서 그런자신감으로 밖에나가서 그런자신감을 가지고 본인을 좀 꾸미고 여자도좀 만나고해라 답답해서그런다 시발새끼들아

Red.Coco 2019.02.12 02:04:58
백당 2019.02.12 02:05:26
ㅇㅁ 그런데 누추하신분이 귀한곳에 어쩐일로... 2019.02.12 02:06:15
ㅇㅇ 그딴거 보고 지랄하는 너도 만만찮치 않는듯 175.126 2019.02.12 02:06:27
아릉하세여 이새끼는 백빵 개십찐따다 절대인정을안하네 175.223 2019.02.12 02:08:25
ㅇㅇ 이게 욕데레라는거냐 211.46 2019.02.12 02:09:22
Red.Coco 나는 유니티 만지는 재미로 해서 별로 상관없다고 생각함 - dc App 2019.02.12 02:10:16
ㅇㅇ 관심받고 싶었냐? 121.170 2019.02.12 02:32:01
ㅇㅇ ㅋㅋㅋㅋㅋㅋ찐따색들 특징이 뭐떄리고 싶다하면 '스플렉스'는 꼭들어가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8.46 2019.02.12 03:09:34
벙그레이 착한 게 제일 중요한거지. 그리 화를 냅니까. 과몰입 같은 건 저도 좀 답답하긴 하지만.. - dc App 2019.02.12 03:13:15
너랑안놀거야 2019.02.12 03:2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766 일반 HTC Vive 사고싶은데 이정도면 돌아갈까 12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64 일반 밀키이뻐? 4 술먹으면토함 2019-02-12 0
112763 일반 근데 느그덜 패킷 감청 소식은 들었니 4 엘렝 114.202 2019-02-12 0
112762 일반 자랑) 오디오스트랩 설명서안보고 설치 혀뇽 2019-02-12 0
112761 일반 키보드 씨발놈 2 Ƶᴇɴᴏɴ 2019-02-12 0
112759 일반 VR챗 입문하고싶다. 3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58 VRC일기 지인의 타고가서 브알갤에서 유명한 그여자 한번 봤는데 12 NastyJ 2019-02-12 10
112757 일반 그냥 오큘러스 50만주고 직구사는게 젤맘편할거같긴하네 2 델델 39.113 2019-02-12 0
112756 일반 파딱 신청합니다 ! ㅎ 3 175.223 2019-02-12 0
112755 일반 이젠 별 병신같은 새끼도 파딱 신청하네 4 3L 2019-02-12 0
112754 일반 설명서 ㅈ까고 들이대는중 7 츄르 2019-02-12 0
112753 일반 저런애를 왜살려 두는걸까 1 momono 2019-02-12 0
112752 일반 아마존 환불 ems보낸거 얼마나걸릴까 1 델델 39.113 2019-02-12 0
112751 일반 브얄고프다 2 혀뇽 2019-02-12 0
112749 일반 뚜따말고 직접 아바타 만드는사람있음? 3 ㅇㅇ 118.32 2019-02-12 0
112748 질문 호환성 질문해봄 3 momono 2019-02-12 0
112747 일반 딸기 좋아하는 사람? 3 엘렝 114.202 2019-02-12 0
112746 일반 얘들아 유니티에서 아바타 기본표정좀 바꾸고싶은데 쉐이프키를 어디서 바꿔? 2 123 121.155 2019-02-12 0
112744 일반 vrchat아바타 만들기 질문(재업) 2 ㅇㅇ 49.1 2019-02-12 0
112743 일반 무선킷 사양 구라같은데 이거 ㅋㅋㅋ 14 츄르 2019-02-12 0
112742 일반 와 득템했어 1 혀뇽 2019-02-12 0
112741 일반 슈셈 다들 얼마정도 넣음? 8 xc 59.28 2019-02-12 0
112740 일반 밀크랑 사쿠라 가지고있는 커미션러 있어..? 스프조아 2019-02-12 0
112737 질문 유니티 쉐이프키 일본어로 블링크가 뭐임? 7 123 121.155 2019-02-12 0
112736 일반 아니 리얼루 설치설명서가 없는데? 12 츄르 2019-02-12 0
112735 일반 이케맨카페에 가봤음ㅇㅇ 8 ㅇㅇ 220.74 2019-02-12 0
112734 일반 콜라이더 점프 어떻게 하는것?? 2 RMellon 2019-02-12 0
112733 일반 머리가 너무 아프다... 4 금빛붕어빵 2019-02-12 0
112731 일반 한국인들은 설명서를 안봄; 3 츄르 2019-02-12 0
112729 질문 컴알못 윈도우mr 선 질문좀.. 2 ㅇㅇ 175.223 2019-02-12 0
112728 일반 무선킷 배터리 살필요 없었누... 10 츄르 2019-02-12 0
112727 일반 시퓨 글카 다바꿔야되네... 2 혀뇽 2019-02-12 0
112726 질문 모션말고 mmd 포즈 추출은 안되나요?? 10 310 2019-02-12 0
112725 일반 중고나라 mr뜨면 5분컷이네 ㄷㄷ; 5 델델 39.113 2019-02-12 0
112724 일반 고딩 교복 일탈 .jpg 3 딜런 2019-02-12 0
112723 일반 밀크삼 2 술먹으면토함 2019-02-12 0
112722 일반 돈모아서 컴부품살까 무선킷살까 7 혀뇽 2019-02-12 0
112721 일반 요즘 메인보드들 이쁘지 않냐??? 6 읭읭이 2019-02-12 0
112720 일반 가슴의 균형을 위해서 가끔은 엘프같은 가슴도 있어야죠 11 아루라테 2019-02-12 0
112719 일반 23시마다 태보방열어줄사람잇나 1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