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질문 놀로 vr로 풀트하는 사람 질문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12430
- 2019-02-12 01:57:43
- 175.223
| 딜런 | | 2019.02.12 01:58:04 |
| ㅇㅁ | 하지마라 좀 그게 좋았으면 바이브 버리고 다 오큘쓰지 | 2019.02.12 01:59:01 |
| 레모네이드 | 하지마라 | 2019.02.12 02:16:44 |
| 레모네이드 | 쓰다가 빡쳐서 바이브풀트로 넘어옴 | 2019.02.12 02:16: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