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이한 월드를 발견함
글쓴이
가끔입갤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2186
  • 2019-02-11 16:05:29
							




제작자 병원보내야하는거 아닌가





맵 이름 물어보는 갤럼이 많아서 내용 추가


바텐더 월드 이름이 뭐야? 2019.02.11 16:06:23
메디큐보이드 와 좀 무서운데 ? 따로 더 공포요소 같은건 없음 ? 2019.02.11 16:06:58
가끔입갤 japan.. 뭐시기 death 였음 2019.02.11 16:07:02
ㅇㅇ 월드 이름좀 118.221 2019.02.11 16:07:03
가끔입갤 저거 2번째사진 안흐릿한데로 넘어가면 주변맵 확 바뀌면서 침실로 들어가지고 2019.02.11 16:07:27
가끔입갤 장롱타고이동하다보면 방 두어 곳이 또 있음 2019.02.11 16:07:48
가끔입갤 japan으로 시작해서 death로 끝났음 본인은 저거 소셜 제이 ㄹ아래쪽으로 스크롤바내리면 나오는 뭐 새로운 친구를 찾아보세요?하는 월드에서 저 맵 봄 2019.02.11 16:08:20
메디큐보이드 커신같은건 안나온단 말이지 ?? 나 무서운거 못봄 ; 2019.02.11 16:08:26
꿀뚤 컨셉맵인듯 가봐야지 - dc App 2019.02.11 16:08:46
가끔입갤 귀신은 없어 그냥 자살요소로 가득한 깨끗한 집임 2019.02.11 16:09:16
-마요네즈- 저게뭐얃ㄷㄷㄷㄷㄷ - dc App 2019.02.11 16:09:57
Wolfs 예전에 저 맵 가봤을때 이 제작자는 뭔가 잘못 되었다는 생각을 했었어. 무서워서 튀었던 기억이 난다. 2019.02.11 16:11:48
ㅇㅇ 두번째 짤 다다미에 물이 발목까지 차 있다는건 그만큼 원한이 존나게 쎈 악령 있다는걸 뜻함 115.139 2019.02.11 16:16:45
ㅇㅇ 귀신이 있는곳은 늘 서늘하고 물이 안빠짐ㅇㅇ 115.139 2019.02.11 16:18:31
가끔입갤 책상위에있는거 마약임 2019.02.11 16:19:15
ㅇㅇ 마약이 왱?? 115.139 2019.02.11 16:20:16
가끔입갤 내가볼땐 마약때매 바닥에 안개낀거처럼 보이는 연출인게 아닌가 싶어서 2019.02.11 16:21:24
ㅇㅇ 내가보기엔 물 맞는거 같은뎀... 직접 안가봐서 안개인지 물인지는 모르겠는데 분위기 낼려면 물이 더 소름돋지 않을가 해 방안에 귀신 무섭자너... 115.139 2019.02.11 16:24:54
혀뇽 으 소름끼쳐.. 2019.02.11 16:42:09
ㅇㅇ 마지막방의 오브젝트들을 거울로 보면 죄다 생선으로 보이는게 유머 182.219 2019.02.11 17:4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261 일반 싸우지말고 밥먹자 5 _YS_ 2019-02-13 0
113258 일반 유니티 쉐이더 다운받았는데 적용 어떻게 해? 4 ㅇㅇ 211.248 2019-02-13 0
113256 일반 놀다가 홈으로 강제로 이동되는건뭐임? 1 ㅇㅇ 211.107 2019-02-13 0
113255 일반 초련 모델링 솔직히 ㅋㅋ 빙빙이 117.111 2019-02-13 0
113254 일반 갤럼들은 아바타 제작에 대한 강의글이 안올라오는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15 마보로시 2019-02-13 2
113253 일반 초련이야기 나와서말인데 1 123 112.140 2019-02-13 0
113252 일반 오늘의 신사 2 AQ 58.77 2019-02-13 0
113250 일반 놀로 어시 깔아보니까 드라이버 충돌같다 3 타콩씌 2019-02-13 0
113249 일반 욕하지말고 사랑으로 보살펴주자 ㅇㅇ 175.223 2019-02-13 0
113248 일반 솔직히 여기서 내가 젤 귀엽다 ㅇㅈ? S_D__T_D 2019-02-13 0
113247 일반 ‘저새끼’ 또 버릇 못고치고 지가 분탕글쓰고 지가 댓글다네ㅋㅋ 175.223 2019-02-13 0
113246 일반 내일이면 풀트다 1 빙빙이 117.111 2019-02-13 0
113245 일반 일주일걸려 오큘왔다 ㅠㅠ 6 ㅇㅇ 211.213 2019-02-13 5
113243 일반 저런 병신들밖에 안남은거보면 잘 걸러서 빠져나간거같음 2 ㅇㅇ 223.62 2019-02-13 1
113241 일반 KVCG유동으로 언급하며 분탕치는 새끼보다 1 175.223 2019-02-13 1
113240 일반 정보)성X유치원일짱은 좆비벼서 에팩갤 완장먹고 갤 쳐망하게한 장본인이다 3 ㅇㅇ 121.180 2019-02-13 7
113239 일반 쓸데 없는걸로 태우지 말고 S_D__T_D 2019-02-13 1
113238 일반 HMD 해드 헐거워지면 어떻게 해야하나용? 부댕이 59.7 2019-02-13 0
113237 일반 문득 든 생각인데 1 175.223 2019-02-13 0
113236 일반 비틱이나 근웹으로 불타는 애들은 1 ㅇㅇ 175.223 2019-02-13 0
113235 일반 KVCG 디--코보다가 여기보면 느끼는게 6 ㅇㅇ 223.38 2019-02-13 3
113234 일반 요청하신 사과문 작성했습니다. 죄송합니다 4 175.223 2019-02-13 0
113232 일반 [필독] 방침 변경한다 4 175.223 2019-02-13 0
113230 일반 닉언관리 좆같은건 ㅇㅈ 2 175.223 2019-02-13 0
113229 일반 사실 파딱은 은신술이 중요함 3 세인。 2019-02-13 0
113226 일반 에이펙스 이제 입문하려는 놈들은 봐라 6 175.223 2019-02-13 0
113225 일반 파딱이 언론 탄압을 하긴 했지 3 GEORGIA 2019-02-13 0
113223 일반 오랜만에 v 풀트하고잤는데 졸라잘잠 2 읭읭이 2019-02-13 0
113222 일반 놀로 3연패함 3 타콩씌 2019-02-13 0
113221 일반 파딱이 조금 잘못생각하고 있는점.ㅇㄱㄹㅇ 7 175.223 2019-02-13 0
113219 일반 불을 진화할 땐 맞불이 최고라 들었지 편히좀살자 2019-02-13 0
113218 일반 퇴근이 가까워져 와따 8 S_D__T_D 2019-02-13 0
113215 일반 그런데 저 파딱한테 모델링 빡고수냐고 묻는것도 좀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6 ㅇㅇ 121.161 2019-02-13 1
113214 일반 여중생 식량사옴 3 ㅇㅇ 203.90 2019-02-13 0
113212 일반 유니티 갑자기 왜이로지...? 6 혀뇽 2019-02-13 0
113210 일반 무선킷 설치다했고 보조배터리도 왔소요... 5 츄르 2019-02-13 0
113209 일반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평가라고 분명 적어놨는데 훈수질이라니 4 GEORGIA 2019-02-13 1
113208 일반 검은연 자살함?0 4 ㅇㅇ 117.111 2019-02-13 0
113207 일반 브알친구들 다 에펙스레전드하는데 17 꿀뚤 2019-02-13 0
113206 일반 뉴비 어디월드가면 좋을까여 6 ㅇㅇ 119.69 2019-0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