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단 핵사용자 정리함 아깐 흥분해서 막갈겨씀
글쓴이
초코가 핵사용범이에오
추천
15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162
  • 2018-06-01 20:10:40
  • 121.184




전글에 쓴 단체디스코드는  다들 아바타제작에 어느정도 고인애들끼리 만든 디스코드고


외주도 받는애들이랑 대부분  아바타월드를 1개씩이상은 가지고있음




물어보니 2달전부터 해킹한거같고


나는 한국인친구는 2~3주전에 생긴 친구가 처음임


그리고 지금도  한국인친구는 10명도안됨




오늘 갤럼애들이랑  vr 술파티하면서 재밋게 놀고있다가


프렌드+ 방을 팟더니


갤럼의 친구로 들어온 사람이 





"초코"였음



처음에는 술도먹고해서 좀놀다가 컴끌려고 한명한명 인사하고있었는데



처음보는 분이  신기한 아바타를 쓰고있길래 


어떤원리로 작동하는지 설명해주는거 들으면서 좋아했음


근데 주변사람들이 "그거 꺼내봐요 그거그거"



이러길래  기대하고있었음



처음에는 내아바타가  케모노프렌즈 아바타라 비슷한애들 개많아서  


크게안놀람



근데  어디서들어 본 사운드랑  이펙트


처음에는 내가 아바타를 안바꿧나 싶어서 바로 손을펴서 아바타를 확인함



이짤은 내가 놀라서 바로 스크린샷누르면서 내아바타를 확인하는 짤임


vr챗 오래하다보니 뭔일생기면 자동적으로  스샷찍는게 습관되서 나도모르게 찍어버림



난 바로 그자리에서 소리질름 구라안치고 이한방줌에 진짜 깜짝놀라서 소리지름


내 비명소리에 애들이 다몰려왓고




내가 추궁하고 욕하니깐 욕하지말라면서 당당했고 핵사용에대한  반성하는 모습은 없어서


주변사람들도 덩달아 어이없어했음  끝까지 당당한자세로 나오다가  


마지막에  아바타안쓰기로 약속하고선 친구있는 방으로 돌려보냇음..


내가 솔직히 말로 쓰지말라고해서 안쓴다고 내앞에 말했지만


내가안보는곳에서 다른아이디로 핵을쓰면 그만인거니 이부분은 본인 양심에 달린거지



근데 대화내용 처음부터 들은사람들은 알겠지만 또 쓸년이긴함 반성하는 기미는 안보였음









일단 디스코드에 올렷고


계속 이주제로 40분가까이 토론하다가 




바로 애들이 신고를 넣자고  공지올림 


참고로 저긴 내가 가입한 디스코드 공지채널 



자유게시판같은곳은 ㄹㅇ 난리가남









본인에게도 이야기했음



참고로 난 구글 번역기써서 존낭 이상한 문장많아서 개쪽팔리니 이만큼만올림



핵사용자를


뉴클리어로 번역해서 보고한 또라이임



인게임에서는 손짓 발짓하면서 이야기라도하는데 ㄹㅇ..영어 못해서 개쪽팔림미다






초코 본인도 다시는 사용안하겠다고했지만


복사한 아바타 양이 어마어마했음


하나하나 스샷 찍긴했는데


스크롤 넘기는거보니 아마 더있는거같음 근데 안꺼내니 뭐 방도가없고





vr도 있는분이  즐겁게 vr챗하실려고 사신거아니냐

그럼 적어도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지말아라


아바타 만들기 힘들어서 핵사용하신거잖아요


그럼 그어려운 아바타를 만든사람들에게 미안한 마음가지고 쓰지 말아라


차라리 다만들어진 아바타를 다운받아서 쓰던가  개조해서 써라



라고 말해줫더니


그냥 미안하다고하고선 끝냇다



솔직히 무슨말을 더한들 소용이없을거같음..






퍼블릭 배빌런은 내가아니라 초코엿다


5월29일부터 썻다더라 


ㅇㅇ 그냥 겜해서 핵으로 복사 좀 했다고 개 역겨운짓 하고있네 ㅋㅋ 핵쓰는넘보다 너같이 존나 과몰입한새기들이 더 역겹 ㅇㅇ; 218.144 2018.06.01 20:22:24
시노 저새끼 총쏘는거 맞으니까 과부하로 브알챗 꺼짐 - dc App 2018.06.01 20:24:28
시노 좆같다 - dc App 2018.06.01 20:24:33
메타스코어 목격자는 5월 29일에 쓰는거 봤다던데 이전부터 썼을수도있고 뭐 하여튼 난 태도가 진짜.. 아임 그루트다 2018.06.01 20:24:53
메타스코어 첫댓 로각좁 2018.06.01 20:25:54
Jatking ㄹㅇ 좆같긴하겠네 2018.06.01 20:30:42
ㅇㅇ 각도가 이상한데..? 121.136 2018.06.01 20:37:23
Jatking 각도보소ㅋㅋ 2018.06.01 20:40:59
Gloryman 저새끼 디시에도 못오게 ip밴 못시킴? 태도라도 좋으면 그냥 넘어가는거 일키우네 2018.06.01 20:43:21
눈깔돌아간사람 말할때 듣지 불-쌍 68.149 2018.06.01 20:49:37
눈깔돌아간사람 근데 널린게 핵 유저라 브알시 모드 쓰는 나는 아닥해야겟따 68.149 2018.06.01 20:51:53
눈깔돌아간사람 가장 좋은 방법은 해커들이 해킹하기전에 아바타 월드를 만들어 소유권을 주장하는 것이다. 68.149 2018.06.01 20:53:53
ㅇㅇ 첫댓 인성 무엇 124.58 2018.06.01 20:55:07
dd 와 초코 저거 신사에서도 쓰는거봤는데 핵이었네 59.14 2018.06.01 21:21:33
ㅇㅇ 초코가 직접 본인 입으로 박제해도된다고했는데 첫댓무엇 입에낀 보지털은 빼고 글써라 브루다 175.203 2018.06.01 21:47:01
ㅇㅇ 첫댓 유동실명제 무엇 211.231 2018.06.01 22:50:12
브린이 첫댓ㅋㅋ에휴 211.227 2018.06.02 03: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916 일반 인생접속햇는데 친구가없는거애요 3 ㅇㅇ 218.147 2018-06-03 0
11915 일반 트래커 충전 얼마나걸려? 3 ㅇㅇ 223.39 2018-06-03 0
11913 일반 공지에 강좌들 번역해서 일본 친구들한테 알려줘도 될까?? 8 Ι아이스젤리Ι 2018-06-03 0
11912 일반 불태워본다 7 공배기 2018-06-03 0
11911 일반 여고생쟝 기상한거에요~~ 1 ㅇㅇ 218.147 2018-06-03 0
11910 일반 글리젠 되라 얍얍 2 착한사람 2018-06-03 0
11909 일반 야 오늘 왜이리 조용하냐? 누가좀 불태워봐. 2 Rinef 2018-06-03 0
11908 일반 옷 안감은 어떻게 색칠함..? 2 ㅇㅇ 222.101 2018-06-03 0
11907 일반 여윾시 인싸겜.. 이즈밍 2018-06-03 0
11906 일반 여윽시 인싸갤이네 5 DR_Pochi 2018-06-03 0
11905 일반 아시발 1 INST 2018-06-03 0
11904 일반 다른건 다 참겠는데 1 ㅇㅇ 106.254 2018-06-03 0
11903 일반 니어맵 스위치 순서가 어캐댐? 1 ㅇㄹㅇㄴㄹ 122.222 2018-06-03 0
11902 일반 다이나믹본 여자캐릭터 헤어 자연스러운 수치가 몇임? 5 댕타 2018-06-03 0
11901 일반 동방역 가고 싶은데 1 dd 27.117 2018-06-03 0
11900 일반 아 ㅅㅂ 재생버튼만누르면 이동버튼이 사라지냐 왜 3 ㅇㅇ 121.131 2018-06-03 0
11899 일반 재팬랜드에서 드래곤볼 모았다 글긔 2018-06-03 0
11898 일반 노래방 불러오는중은 뭐야? ㅇㅇ 112.152 2018-06-03 0
11896 일반 커미션에 대해 질문좀 하겠습니다 5 GUESSreki 2018-06-03 0
11895 일반 커미션 페이지를 만들어야겠다 15 시란 2018-06-03 0
11894 일반 본잘알 있냐? 이렇게 해도 되는거 맞음? 4 ㅇㅇ 121.131 2018-06-03 0
11893 일반 비알챗하면 내가 가진 지식들이 아무쓸모가없는듯 18 dd 58.239 2018-06-03 0
11892 일반 fur shader 쓰는사람있음? 강나다 116.46 2018-06-03 0
11891 일반 압타 차마 못건드리겠다 브으림 2018-06-03 0
11889 일반 VR챗 할려면 덕력 높아야함? 5 ㅇㅇ 125.185 2018-06-03 0
11888 일반 키넥트 팔 갤럼있냐, 오딧세이 유저임. ㅌㅌㅌ 14.55 2018-06-03 0
11887 일반 VR챗 덕분에 캠핑장비가 썩고있다 3 ㅇㅇ 203.229 2018-06-03 0
11886 일반 토가월드에 한국어박아놨네 ㅋㅋㅋ 1 하벤하이드 2018-06-03 0
11885 일반 현충원 1 공배기 2018-06-03 0
11884 일반 커미션 포기해야 하나... 9 ㅇㅇ 2018-06-03 0
11883 일반 쉬-발 결국 아침 7시에 일어나서 다른 모델 찾아서 작업했다. + 2 ㅇㅇㅇ 222.235 2018-06-03 0
11881 일반 바이브기본세트 판다 13 DR_Pochi 2018-06-03 0
11879 일반 어제 신사들어갔는데 키스방이더라 1 신ldl 2018-06-03 0
11878 일반 퍼블릭용 아바타 삿어오 4 HALT 2018-06-02 0
11877 일반 처음으로 언프함; 2 글긔 2018-06-02 0
11874 일반 퇴근해서 아바타 블렌더에서 다시따서 작업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873 일반 Mirror's Curse 호러맵 올클리어 5 Raegi 2018-06-02 0
11872 일반 아니 머냐이거 버그인가 4 HecK 2018-06-02 0
11871 일반 월드 아바타 추출못함? 2 ㅇㅇ 121.176 2018-06-02 0
11870 일반 와! 아침!!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