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도움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1491
  • 2019-02-10 06:28:58
  • 39.116
							

그 standed play 랑 seated play? 있잖아


standed play 는 내가 실제로 앉아있던 서있던 캐릭터는 계속 서 있어야 되고


seated play는 캐릭터가 앉는 거잖아 


근데 나는 seated play가 서 있는걸로 되고


standed play가 엎드려 있는걸로 되거든?


이거 어떻게 해결하냐

ㅇㅇ 내가 일어서있으면 스탠드 내가 앉아서할거면 시트 ㅇㅋ? - dc App 2019.02.10 06:31:00
ㅇㅇ 캐릭터 앉는건 어떻게하냐 그럼 39.116 2019.02.10 06:35:15
ㅇㅇ 본인쟝이 직접 앉아야 하는 것이에요 - dc App 2019.02.10 06:36:13
ㅇㅇ 시트에서는 캐릭터 앉는거 안댐? 39.116 2019.02.10 06:37:11
ㅇㅇ 스탠드 박아놓고 직접 앉아야하는데 만약 캐릭이 너무 엎드리면 바닥설정이랑 키조절 만져야함 - dc App 2019.02.10 06:37:22
ㅇㅇ 스탠딩 플레이하거 직접 앉아 - dc App 39.7 2019.02.10 06:37:31
ㅇㅇ 시트는 고개가 일정 이상 내려가면 앉아짐 - dc App 2019.02.10 06:37:41
ㅇㅇ 자꾸 물어봐서 미안한데 바닥설정은 vrc 게임에서 설정하는거지? 39.116 2019.02.10 06:38:45
ㅇㅇ 바닥설정은 스팀VR 에서 방설정 들어가면됨 인게임에선 키조절 - dc App 2019.02.10 06:39:16
ㅇㅇ 혹시 계속좀 물어봐도댐? 39.116 2019.02.10 06:45:07
ㅇㅇ 넴 - dc App 2019.02.10 06:45:25
ㅇㅇ 나도 내가 알기로 스팀vr에서 윈도우버튼 누르면 가지는 방에서 바닥설정하는걸로 아는데 39.116 2019.02.10 06:46:05
ㅇㅇ 앱 중에 룸설정? 이라고 거기서 바닥설정하는거로 알거든?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룸설정 이라는 글자가 안보이는데 이거 어떡해야됨? 39.116 2019.02.10 06:47:40
ㅇㅇ 방?은 잘 모르겠네 스팀 브알 키면 중앙에 센서 인식 창 같은거 안떠? - dc App 2019.02.10 06:48:39
ㅇㅇ http://www.vrdanawa.com/ViveStarting/29374 여기 한 번 참고해봐 - dc App 2019.02.10 06:49:29
ㅇㅇ 앱보는거에서 모든앱보기 보면 바닥설정있음 - dc App 39.7 2019.02.10 06:49: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800 일반 이거 아싸는못하는건가 1 꿀뚤 2019-02-12 1
112798 일반 무선킷 갖고싶다아.. 4 혀뇽 2019-02-12 0
112796 일반 요즘 VR챗에 가장 많이 보이는 갱단 뭐있음? 4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95 일반 내가 무선킷 안사는이유 11 할구 2019-02-12 0
112794 일반 커피우유임 ㅎ 2 ㅇㅇ 211.245 2019-02-12 0
112793 일반 흠 컴업글하고싶은데 글카 사기는 애매하고 3 할구 2019-02-12 0
112791 일반 풀트하면 묵언도 씹인싸 가능하냐? 4 ㅇㅇ 125.180 2019-02-12 0
112790 일반 무선킷 개저아 ㅎㅎ 7 츄르 2019-02-12 0
112789 일반 무선킷 불량인거 같음... 6 ㅇㅁ 2019-02-12 0
112788 일반 난 일단 거울 가리면 블락함 1 ㅇㅇ 39.7 2019-02-12 0
112787 일반 KPC 보스입니다. mogoon 61.78 2019-02-12 0
112786 질문 님들은 User real height 어째설정함 1 정이 119.198 2019-02-12 0
112785 일반 아 맞아 풀트님덜 3 풉ㅋ 1.244 2019-02-12 0
112782 일반 묵언 풀트들은 7 풉ㅋ 1.244 2019-02-12 0
112781 일반 아바타가 계속 빅토리 표정을 시도때도없이 짓는데 어떻게해결함? 6 ㅇㅇ 211.107 2019-02-12 0
112780 일반 글카발열로 wigid뻗을수도 있음? 8 츄르 2019-02-12 0
112778 일반 묵언충 친구늘리는법 알려조.. 10 혀뇽 2019-02-12 0
112777 일반 힙찔이 라무네 버스킹이 하고싶어졌다 5 NastyJ 2019-02-12 2
112776 일반 브얄들어가면 점점 아닥병걸리는거같당.. 11 마보로시 2019-02-12 0
112775 일반 VRC 마이너갤러리 정보글 모음 -1- 30 5upporter 2019-02-12 23
112774 일반 바이브 방크기 작아도 풀트래킹 가능하냐 4 ㅇㅇ 218.150 2019-02-12 0
112773 일반 겟코 택스쳐 아이디어가 생각이 안남. 1 엘렝 114.202 2019-02-12 0
112772 일반 무선킷 본체세팅 ㅁㅌㅊ? 13 츄르 2019-02-12 0
112770 일반 사람들 목소리가 안들림 2 ㅇㅇ 39.120 2019-02-12 0
112769 일반 VR챗 풀세팅하려면 돈 존나깨지는구나 9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68 일반 파딱 주세요! 븕미 2019-02-12 0
112767 일반 그림 잘그리는 친구있는데 3 러닝머신러닝 2019-02-12 1
112766 일반 HTC Vive 사고싶은데 이정도면 돌아갈까 12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64 일반 밀키이뻐? 4 술먹으면토함 2019-02-12 0
112763 일반 근데 느그덜 패킷 감청 소식은 들었니 4 엘렝 114.202 2019-02-12 0
112762 일반 자랑) 오디오스트랩 설명서안보고 설치 혀뇽 2019-02-12 0
112761 일반 키보드 씨발놈 2 Ƶᴇɴᴏɴ 2019-02-12 0
112759 일반 VR챗 입문하고싶다. 3 살상의기회 2019-02-12 0
112758 VRC일기 지인의 타고가서 브알갤에서 유명한 그여자 한번 봤는데 12 NastyJ 2019-02-12 10
112757 일반 그냥 오큘러스 50만주고 직구사는게 젤맘편할거같긴하네 2 델델 39.113 2019-02-12 0
112756 일반 파딱 신청합니다 ! ㅎ 3 175.223 2019-02-12 0
112755 일반 이젠 별 병신같은 새끼도 파딱 신청하네 4 3L 2019-02-12 0
112754 일반 설명서 ㅈ까고 들이대는중 7 츄르 2019-02-12 0
112753 일반 저런애를 왜살려 두는걸까 1 momono 2019-02-12 0
112752 일반 아마존 환불 ems보낸거 얼마나걸릴까 1 델델 39.113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