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냥 X470보드 사야지
글쓴이
ㅇㅁ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1115
  • 2019-02-09 08:36:58
							

어로스 X470인데 470이니 일단 돌아는가겠지

pci도바꿔보고 바이오스에서 gen3로도 해봤는데
열 좀 받으면 연결 끊어져버리니 답이 없네요
그렇다고 발열 문제는 아닐테고 ㄹㅇ루 노답

무지개 유원지
xc 맘편하게 470이 답 59.28 2019.02.09 09:34:59
ywnhk 무선킷떄문에 그럼? 2019.02.09 09:38:11
ㅇㅁ 맞음요 해결법 찾아봐도 비슷한 현상이 없어서 못찾겠네요 2019.02.09 09:38:44
ㅇㅁ 대신 지갑이 편치 않네요... 2019.02.09 09:38:52
ywnhk 내가 지금 X470-GAMING-PRO 인데 여러슬롯 테스트해봤는데 맨밑에꺼만 작동함 2019.02.09 09:40:21
ㅇㅁ 고것도 그렇게 완벽하진 않네요... 2019.02.09 09:43:11
ㅇㅁ 근데 맨 아래면 PCI-E x16인가요ㅏ 2019.02.09 09:43:44
람람 댓글보니까 무선킷인거같은데 오큘러스 무선은 모르겟는데 일단 바이브 무선은 라이젠 지원안해서 그런듯함. 메인보드마다 호환성이 조금씩 틀리다는거같기는한데 인텔시퓨면 보드 상관없이 무선다되고 라이젠은 보드에따라 되는게잇고안되는게있는데 대부분은 안된다고함 2019.02.09 11:00:57
람람 돈좀있으면 라이젠 갖다버리고 인텔가세요. 바이브 무선킷 호환성문제 많습미다 https://uploadvr.com/amd-vive-wireless-adapter-returns/ htc에서 라이젠 사용자들 대상해서 무선킷 환불받아주는일도있엇어요 2019.02.09 11:02:27
ㅇㅁ 인텔시퓨는 넘비싸고 무선킷도 직구품 중고로 산거라서요...ㅠ 2019.02.09 11:05:13
람람 내가알기론 pci 3.0 x16을 지원하는보드를써야하는데.. x470 어로스보드에박힌 pc슬롯들이 하나는 x16이고 나머진 x8 , 4 ,1 이라 라마 안될거같음.. 2019.02.09 11:18:09
람람 x16 하나만 달려잇는 itx보드를 사던지 애자락 ab350 pro4 사던지 해야할듯. 근데 이걸사도 안될가능성은있어서.. 2019.02.09 11:20:49
ywnhk 설명서 창고에 짱박아서 모르겠음 여튼 메인보드에 낄수있는곳 다껴봤고 아주 맨밑 그래픽 슬롯보다 작은거 2019.02.09 11:2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757 일반 그냥 오큘러스 50만주고 직구사는게 젤맘편할거같긴하네 2 델델 39.113 2019-02-12 0
112756 일반 파딱 신청합니다 ! ㅎ 3 175.223 2019-02-12 0
112755 일반 이젠 별 병신같은 새끼도 파딱 신청하네 4 3L 2019-02-12 0
112754 일반 설명서 ㅈ까고 들이대는중 7 츄르 2019-02-12 0
112753 일반 저런애를 왜살려 두는걸까 1 momono 2019-02-12 0
112752 일반 아마존 환불 ems보낸거 얼마나걸릴까 1 델델 39.113 2019-02-12 0
112751 일반 브얄고프다 2 혀뇽 2019-02-12 0
112749 일반 뚜따말고 직접 아바타 만드는사람있음? 3 ㅇㅇ 118.32 2019-02-12 0
112748 질문 호환성 질문해봄 3 momono 2019-02-12 0
112747 일반 딸기 좋아하는 사람? 3 엘렝 114.202 2019-02-12 0
112746 일반 얘들아 유니티에서 아바타 기본표정좀 바꾸고싶은데 쉐이프키를 어디서 바꿔? 2 123 121.155 2019-02-12 0
112744 일반 vrchat아바타 만들기 질문(재업) 2 ㅇㅇ 49.1 2019-02-12 0
112743 일반 무선킷 사양 구라같은데 이거 ㅋㅋㅋ 14 츄르 2019-02-12 0
112742 일반 와 득템했어 1 혀뇽 2019-02-12 0
112741 일반 슈셈 다들 얼마정도 넣음? 8 xc 59.28 2019-02-12 0
112740 일반 밀크랑 사쿠라 가지고있는 커미션러 있어..? 스프조아 2019-02-12 0
112737 질문 유니티 쉐이프키 일본어로 블링크가 뭐임? 7 123 121.155 2019-02-12 0
112736 일반 아니 리얼루 설치설명서가 없는데? 12 츄르 2019-02-12 0
112735 일반 이케맨카페에 가봤음ㅇㅇ 8 ㅇㅇ 220.74 2019-02-12 0
112734 일반 콜라이더 점프 어떻게 하는것?? 2 RMellon 2019-02-12 0
112733 일반 머리가 너무 아프다... 4 금빛붕어빵 2019-02-12 0
112731 일반 한국인들은 설명서를 안봄; 3 츄르 2019-02-12 0
112729 질문 컴알못 윈도우mr 선 질문좀.. 2 ㅇㅇ 175.223 2019-02-12 0
112728 일반 무선킷 배터리 살필요 없었누... 10 츄르 2019-02-12 0
112727 일반 시퓨 글카 다바꿔야되네... 2 혀뇽 2019-02-12 0
112726 질문 모션말고 mmd 포즈 추출은 안되나요?? 10 310 2019-02-12 0
112725 일반 중고나라 mr뜨면 5분컷이네 ㄷㄷ; 5 델델 39.113 2019-02-12 0
112724 일반 고딩 교복 일탈 .jpg 3 딜런 2019-02-12 0
112723 일반 밀크삼 2 술먹으면토함 2019-02-12 0
112722 일반 돈모아서 컴부품살까 무선킷살까 7 혀뇽 2019-02-12 0
112721 일반 요즘 메인보드들 이쁘지 않냐??? 6 읭읭이 2019-02-12 0
112720 일반 가슴의 균형을 위해서 가끔은 엘프같은 가슴도 있어야죠 11 아루라테 2019-02-12 0
112719 일반 23시마다 태보방열어줄사람잇나 1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12 0
112718 일반 나도 컴터조립 뚝딱하고싶다 5 혀뇽 2019-02-12 0
112717 일반 에이서 mr ㅇㅇㄴㅇㄴ 124.56 2019-02-12 0
112715 일반 컴퓨터조립 쉬운팁 6 읭읭이 2019-02-12 0
112714 일반 엘프해 12 아루라테 2019-02-12 0
112713 일반 https 검열 존나 심각한 거임 1 ㅇㅇ 211.36 2019-02-12 0
112712 일반 z270 보드도 무선킷 됨? 1 ㅇㅇ 220.81 2019-02-12 0
112711 일반 야동 검열 통과되면 3 빙빙이 117.111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