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낙서] VRchat의 두번째 만남 + 편견에 대한 주저리
글쓴이
smoken
추천
2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80
  • 2018-06-01 15:42:11
  • 220.127
							


첫 낙서는 여기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0052&page=1)







<주절주절 중동 친구와의 첫만남>







김끄리 뭔가 심오해... 2018.06.01 15:43:56
강나다 그림잘그린가 - dc App 116.46 2018.06.01 15:44:39
강나다 다 - dc App 116.46 2018.06.01 15:44:41
작자 ㄴ 미안.. 사실 그릴 내용이 많았는데 너무 그리기 귀찮아서 중간에 다끊어버려가꼬.. 심오함만 남음.. ㅠㅠ 220.127 2018.06.01 15:45:42
김끄리 ㄴ ㄴㄴㄴㄴ미안해할건아니고 내용이 좋다는뜻이여 내가점 오해스럽게말햇네 망가잘보고잇다 2018.06.01 15:46:44
작자 ㄴ 감사해욧! 독학이라 학원다닌 친구들에 비해 많이 모자라지만 ;_; 다음엔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게요! 220.127 2018.06.01 15:47:18
작자 ㄴㄴ 앗 고렇군요 감사합니닷 ㅠㅠ 다음번에는 더 발전해서 오겠습니닷! :) 220.127 2018.06.01 15:48:58
피냐타 외국인들에 대한 생각은 주로 '사람 사는 곳 똑같다'는 생각을 하면 꽤 달라짐 2018.06.01 15:55:24
G군 너어는 브알챗을 잘즐기는갤러구나? Whisper Sheep 2018.06.01 16:00:07
G군 2018.06.01 16:00:16
Lydie 기름나서 종나잘산다 ㅡㅡ 2018.06.01 16:00:34
ㅇㅇ 와 개귀여워 59.14 2018.06.01 16:30:51
ㅇㅇ 이런 커여운 그림을 그리는거보니 분명 커여운 여중생쟝일거야 121.136 2018.06.01 16:41:32
Jatking 커여워 2018.06.01 18:11: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653 일반 돈만날렸네 시부렁 1 하벤하이드 2018-06-06 0
13652 일반 추측성글만 쓰는 ㅂㅅ들때문에 스토커가핵쓴이유 알려줌 7 ㅇㅇ 161.202 2018-06-06 9
13651 일반 시발 ㅋㅋ 폰 액정필름도 깨져익고 어제 먼일이잇엇던것 2 ㅇㅇ 218.147 2018-06-06 0
13650 일반 머야 어제 누가 브얄챗중에 치킨시켯어 1 ㅇㅇ 218.147 2018-06-06 0
13649 일반 갤월드 퍼블릭댐? 2 브으림 2018-06-06 0
13648 일반 이거 해결법 본웨이트맞음? 2 ㅇㅇ 121.162 2018-06-06 0
13645 일반 헤드크랩.JPG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6 0
13642 일반 다크엘프같은 아바타는 없나 NAME_HORANG 2018-06-06 0
13641 일반 어제 너희들이 그렇게 좋아하던 스토커가핵쓰고 다니던데 뭐임? 11 ㅇㅇ 107.170 2018-06-06 1
13638 일반 왜 이거 유전원 usb 허브가 일을 제대로 안하는거같지? 2 하벤하이드 2018-06-06 0
13637 일반 VR콘텐츠가 부족한것같으면 PC보단 콘솔쪽 사는게 좋지않냐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6 1
13636 일반 프레젠테이션 룸 빌런들 너무 많음 2 브으림 2018-06-06 0
13633 일반 나만 맨날펜뺏겨.. 1 사야ㅋㅏ 2018-06-06 0
13631 일반 오큘hmd 이거 dp컨버터로는 안되나보네 하벤하이드 2018-06-06 0
13630 일반 카드보드 지원하나요? 3 피냐타 2018-06-06 0
13629 일반 출근중...ㅂㄷ 4 momo 14.49 2018-06-05 0
13628 일반 오늘의 추천 곡 - Whatever It Takes ㅇㅇ 84.47 2018-06-05 0
13627 일반 아 충전지랑 충전기도 살껄 2 하벤하이드 2018-06-05 0
13626 일반 트래커는 왜 재고부족인거야 King_is_Gombo 2018-06-05 0
13625 일반 오늘의 VR 1 King_is_Gombo 2018-06-05 0
13623 일반 모바일 븨알챗도있더라 2 ㅅㅋㅋ改 2018-06-05 0
13622 일반 바이브 1세대 할인 언제부터 할까.. 2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05 0
13621 일반 인종차별로 트롤링하는 3놈 봄. 1 ㅈㄱㅅㄴ 175.199 2018-06-05 1
13620 일반 아..30분만 자고 부얄 한다는게.. 4 HALT 2018-06-05 0
13619 일반 오늘도 열심히 했다 .. 카디아. 2018-06-05 0
13618 일반 카메라 꺼냇을때 누르기 존나힘든거 나만그럼? 3 댕타 2018-06-05 0
13617 일반 일찍 잘려고했는데 이제 자러간다 3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6-05 0
13616 일반 뱁새 귀여워 르블랑 2018-06-05 0
13615 일반 와 애니메이션 재활용성공 3 우사밍 2018-06-05 0
13614 일반 오늘도 귤잼귤잼 1 블프 2018-06-05 0
13613 일반 vrhigh랑 vrlow차이 많이 남? 3 꼬마키` 2018-06-05 0
13612 일반 풀트래킹 아닐땐 드러눕는거 인식 잘 안됨? 1 포도초콜렛 2018-06-05 0
13611 일반 앉았을때 시야가 고장났는데 왜이러지 1 as 125.180 2018-06-05 0
13610 일반 키넥트 이거 사면 pc 연결 가능함? ㅇㅇ 121.188 2018-06-05 0
13609 일반 빅시스터 방금 끝냈다 ㅇㅇ 220.76 2018-06-05 0
13608 일반 뭐지 오버라이드 한후에 단축키쓰니깐 달걀귀신됨 ㅇㅇ 218.146 2018-06-05 0
13607 일반 오큘 점프키 무엇? 1 욜로스 110.8 2018-06-05 0
13606 일반 주문한 이어셋왔는데 묵언을 해금해야하나 말아야하나 4 ㅇㅇ 223.62 2018-06-05 0
13604 일반 애니제목 댓글 단거 보고 느끼는건데 NAME_HORANG 2018-06-05 0
13603 일반 아 영어못해서 오해받음 4 ㅇㅇ 121.176 2018-06-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