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아바타 커미션 해줄사람
글쓴이
주드래곤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63
  • 2018-06-01 15:01:19
							

검정후드집업+검정바지+빡빡이 이러면 20가능?
ㅇㅇ 베이스모델을찾아와야지 119.149 2018.06.01 15:02:29
주드래곤 베이스모델 이미지를 말하는거 파일을 말하는거? 2018.06.01 15:03:06
김끄리 니가 어디서부터 재료를 가져오는지 또 추가적인것(본 쉐이더 등)에따라 20보다적을수도 20을 넘을수도있다 설명이 너무 부족하다 아래에 갤럼이적은 디코나 vr캣클럽 등에서 어떻게신청하는지 뭐가필요한지 등 찾아보고하자 2018.06.01 15:04:32
ㅇㅇ 짐 말하는 20단위가 원임? 달러임? 119.149 2018.06.01 15:04:47
카디아. 원이라고 하면 20맘원이고 20달러라 해도 20만원이니 똑같지않을까? 2018.06.01 15:05:26
주드래곤 20만원 2018.06.01 15:05:27
주드래곤 20달러는 2만원이다 2018.06.01 15:05:56
카디아. 헉 내가 멍청이였어 2018.06.01 15:07:04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72 2018.06.01 15:12:11
ㅇㅇ 20만원이면 상대방이 자료찾아서 원하는대루 만들어주는거가능 빠꾸가능 원하는거 다집어넣어주는거가능 되도록 외국 디스코드에서 찾아라 모델 많이만든애들이 빨리 만들고 또 잘 만들지 119.149 2018.06.01 15:15:59
ㅇㅇ 한국애들은 커미션 한지 얼마안됨 가격대가 잘 잡히지 않아서 어떤애는 굉장히 싸게해주고 어떤애는 말도안되는가격 다불러서 받으려고함. 그리고 작업 숙련도 시간/가격대비 퀄리티차이 119.149 2018.06.01 15:18:37
ㅇㅇ 커미션들어가면 너가 디테일하게 요구해야 그만큼 완성 퀄리티도 높아짐 대충 이러이러케 만들어달라고하면 개떡같은게나와도 할말없으니 최소 있는모델 영상 혹은 스크린샷 기본모델이없는거면 3d 모델자료. 없으면 2d 자료 컨셉 넣어주면 좋겠을 hand gesture , emote and particle 까지 다 설정잡아서 해달라고해 돈 그정도 쓸거면 119.149 2018.06.01 15:21: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865 일반 트래커 양말스트랩ver 발냄새난다는 사람 특 3 김끄리 2018-07-03 0
25864 일반 양말스트랩 정확히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211.106 2018-07-03 0
25863 일반 바이브 저스트 댄스 단점 1 댕타 2018-07-03 0
25862 일반 VR이 컴퓨터 수명갈아먹나보네 2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3 0
25861 일반 근데 mr이나 오큘이 바이브트래커사용할때있잖아 11 김끄리 2018-07-03 0
25859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사면 11 Dochi 2018-07-03 0
25858 일반 이번주엔 afk아바타를 만들어볼까 2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857 일반 이 사양으로 MR 쓰는거 가능함? 9 큐리스 2018-07-03 0
25854 일반 브알와도 마커박기전까지는 글 못쓴다는거네 2 울테 2018-07-03 0
25853 일반 USB포트 남아도는데 베이스스테에션 두개 사볼까 4 Luche 2018-07-03 0
25852 일반 월드 처음 만들기 시작한사람들 이거도 보면 좋을듯 한그릇뚝딱! 2018-07-03 1
25851 일반 발바닥 너무아파서 1 신ldl 2018-07-03 0
25850 일반 퍼블릭 공개된 아바타에 스네일 마커 넣을 수 있음? 10 Wolfs 2018-07-03 0
25849 일반 drive4VR 담버전에 허리아래만 찍는거 나오지 않나 2 Luche 2018-07-03 0
25848 일반 풀트래킹하고싶다 19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847 일반 그 클럽에서 트래커 자기내 사무실로 오는중이라는데 아야세쨔응 2018-07-03 0
25846 일반 풀 트래킹은 SD 캐릭터는 힘들어? 7 아이리네 2018-07-03 0
25845 일반 트래커 스트랩 이거 쓰는사람?편한지좀알려줘 3 ㅇㅇ 211.106 2018-07-03 0
25844 일반 흠....흠..흠...너무 힘든데??(후방?주의?) 11 NAME_HORANG 2018-07-03 0
25843 일반 Vr방이 너무 좁아서 1 Dochi 2018-07-03 0
25841 일반 스트랩도 와땅 5 일레임 2018-07-03 0
25840 일반 컴퓨터 새로 사야겠다 3 OXFORD 2018-07-03 0
25837 일반 트래커옴 2 일레임 2018-07-03 0
25836 일반 브린이 바이브도 없는데 트래커만 3개 산것이야오 3 하피핏 2018-07-03 0
25835 일반 블랜더 좀 도와주세요. vr견습생 114.202 2018-07-03 0
25834 일반 흑우새끼들아 정식홈페이지 입고됬다!! 3 음료 2018-07-03 3
25833 일반 내가 말했자나 내꿈속에 입고댔다고 1 ㅇㅇ 218.157 2018-07-03 0
25832 일반 사실 우리 모두 알고 있지 않을까..? 2 ㅇㅇ 211.229 2018-07-03 0
25831 일반 말도 안되는 남캐 . jpg 1 아야세쨔응 2018-07-03 0
25830 일반 프레임 이거 정상이냐 2 ㅇㅇㅇ 218.233 2018-07-03 0
25829 일반 펜말인데 vr쓰면 기본으로쓸수있는거맞지? 1 울테 2018-07-03 0
25828 일반 공홈 트래커 들어왓는데 별루안사나봄? 아야세쨔응 2018-07-03 0
25827 일반 홍조라던가 그늘진표정 셰이프키는 있는데 텍스쳐가 없는경우 추가하는 방법좀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3 0
25826 일반 쇼타미코 만들고 포기한후기 15 BLOCK_B 2018-07-03 0
25825 일반 VRCHAT 초창기모습 초창기 개척자 댓글적어라 4 음료 2018-07-03 1
25824 일반 아으 드디어 날기 성공했다 4 ㅇㅇ 180.230 2018-07-03 1
25823 일반 공홈 트래커 들어온거때문에 그 클럽 취소할려니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03 0
25822 일반 큰일 보다가 피나면 뭐냐 14 시란 2018-07-03 0
25821 일반 일곱개의대죄 아바타들중에 5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820 일반 이러고 있으니 어릴때 생각난다 2 치요키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