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아바타 커미션 해줄사람
글쓴이
주드래곤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063
  • 2018-06-01 15:01:19
							

검정후드집업+검정바지+빡빡이 이러면 20가능?
ㅇㅇ 베이스모델을찾아와야지 119.149 2018.06.01 15:02:29
주드래곤 베이스모델 이미지를 말하는거 파일을 말하는거? 2018.06.01 15:03:06
김끄리 니가 어디서부터 재료를 가져오는지 또 추가적인것(본 쉐이더 등)에따라 20보다적을수도 20을 넘을수도있다 설명이 너무 부족하다 아래에 갤럼이적은 디코나 vr캣클럽 등에서 어떻게신청하는지 뭐가필요한지 등 찾아보고하자 2018.06.01 15:04:32
ㅇㅇ 짐 말하는 20단위가 원임? 달러임? 119.149 2018.06.01 15:04:47
카디아. 원이라고 하면 20맘원이고 20달러라 해도 20만원이니 똑같지않을까? 2018.06.01 15:05:26
주드래곤 20만원 2018.06.01 15:05:27
주드래곤 20달러는 2만원이다 2018.06.01 15:05:56
카디아. 헉 내가 멍청이였어 2018.06.01 15:07:04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72 2018.06.01 15:12:11
ㅇㅇ 20만원이면 상대방이 자료찾아서 원하는대루 만들어주는거가능 빠꾸가능 원하는거 다집어넣어주는거가능 되도록 외국 디스코드에서 찾아라 모델 많이만든애들이 빨리 만들고 또 잘 만들지 119.149 2018.06.01 15:15:59
ㅇㅇ 한국애들은 커미션 한지 얼마안됨 가격대가 잘 잡히지 않아서 어떤애는 굉장히 싸게해주고 어떤애는 말도안되는가격 다불러서 받으려고함. 그리고 작업 숙련도 시간/가격대비 퀄리티차이 119.149 2018.06.01 15:18:37
ㅇㅇ 커미션들어가면 너가 디테일하게 요구해야 그만큼 완성 퀄리티도 높아짐 대충 이러이러케 만들어달라고하면 개떡같은게나와도 할말없으니 최소 있는모델 영상 혹은 스크린샷 기본모델이없는거면 3d 모델자료. 없으면 2d 자료 컨셉 넣어주면 좋겠을 hand gesture , emote and particle 까지 다 설정잡아서 해달라고해 돈 그정도 쓸거면 119.149 2018.06.01 15:21: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53 일반 키넥트 보통 얼마해? 5 Dochi 2018-07-03 0
25951 일반 맵에서 친구찾는 기능있는거 어떰? 1 신ldl 2018-07-03 0
25950 일반 아바타에 카메라넣었는데 왜 월드바꾸면 사라지지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48 일반 키넥트 바닥에 앉는거 가능해? 4 애플티 2018-07-03 0
25947 일반 걸어가면서 소리나는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실 고수님 계셔요? 2 유동이 211.200 2018-07-03 1
25946 일반 키넥트 사면 1 Dochi 2018-07-03 0
25945 일반 형냐들 물어볼꺼있음 2 늒네 223.62 2018-07-03 0
25943 일반 여자 캐릭터 노말맵 완성했다... 39 Bunny Y 2018-07-03 0
25941 일반 카메라 기능중에 1 그레모리 125.142 2018-07-03 0
25940 일반 아니 행아웃월드하다가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39 일반 브알 공식 잠금화면 새로운거 안나오나 4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3 0
25938 일반 죠죠 아바타 써도 되냐? 기무대띠 2018-07-03 0
25937 일반 이거 너무신기한데 방법 아는사람있음? 6 강나다 116.46 2018-07-03 0
25934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ㅇㅇ 175.126 2018-07-03 0
25932 일반 그림그리는방에서 이런새기 나만 화남? 4 ㅇㅇ 223.39 2018-07-03 0
25931 일반 역대급으로 열심히 춤춘 영상 보고가라 5 댕타 2018-07-03 1
25928 일반 블렌더 고수님들 제발 쇼타미코 만드러줒에요 1 BLOCK_B 2018-07-03 0
25927 일반 이모트에 노래넣는건 어떻게함? 내공내공 2018-07-03 0
25926 일반 아파트 이사가면 방이 존나크다 2 Dochi 2018-07-03 0
25925 일반 driver4vr 오늘 샀는데 넘 비싸다 쉬이펄.. 1 긴긴 2018-07-03 0
25924 일반 오늘자 댄스방 추천곡 2 Luche 2018-07-03 0
2592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분해링크 8 하벤하이드 2018-07-03 0
25922 일반 아까 리미트값 설정한거 올려보래서 올려봄.. 3 에스카노르 2018-07-03 0
25921 일반 위태로운 키넥트 5 Luche 2018-07-03 0
25919 일반 입모양이나 표정도 트래킹되면 멋질듯 4 울테 2018-07-03 0
25918 일반 몇일동안 블렌더 안만졌는데 pmx 플러그 사라졋음..해결방법좀.. 1 AtaGo 2018-07-03 0
25917 일반 나도 기숙사라 방이 졸라좁아서 키넥트 못쓸뻔했는데 3 애플치즈 2018-07-03 0
25916 일반 사실 여기가 좀 비정상적으로 풀트래킹 많은거 같음 7 Luche 2018-07-03 0
25915 일반 MR+키넥트로 다시 재도전해봤는데 1 게임가드改二 2018-07-03 0
25914 일반 풀트래킹 유저 필수구매품 3 신ldl 2018-07-03 0
25913 일반 근데 vr자체도 비싼데 트래커까지사는사람많은거보면 7 댕타 2018-07-03 0
25912 일반 키넥트 좋은이유는 몸에 아무것도 안다는것에 대한 편의성임 6 11 223.33 2018-07-03 0
25911 일반 키넥트 파는갤럼있냐 2 마요릭 2018-07-03 0
25910 일반 사실 키넥트가 자원만 안잡아먹으면 존나좋을텐데 3 Luche 2018-07-03 0
25909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11 눈농 2018-07-03 3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